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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개된 게임의 기본 원칙

스킬 게임에는 레슬링, 전쟁 잡아 당김, 홉 스코치, 사진 찍기 및 스테이크, 체커 및 체스에 해당하는 정신적 재능의 비디오 게임과 같은 신체 능력의 비디오 게임이 포함됩니다. 테크닉 게임은 체커, 체스, 바둑, 아리마, 틱택토를 포용하며, 종종 그것들을 연주하기 위해 특별한 장비를 필요로 한다.

우연의 게임은 게임(블랙잭, 마작, 룰렛 등)을 구현한다.

), 뱀, 사다리 및 바위, 종이, 가위 이외에; 대부분 카드 나 주사위 놀이와 같은 장비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는이 부분 중 두 개 또는 세 개가 모두 포함됩니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의 목적은 조직 성과의 일부 측면에 하이퍼 링크하고 엔터프라이즈 개선에 대한 토론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많은 엔터프라이즈 비디오 게임은 조직 행동에 집중합니다. 그 중 일부는 컴퓨터 시뮬레이션이지만 다른 것들은 플레이 및보고를위한 쉬운 디자인입니다. 팀 구성은 이러한 활동의 표준 초점입니다.

일부 보드 게임은 일반적으로 무작위 화 또는 게임 진행 상황 모니터를 유지하기 위해 게임 플레이 구성 요소로 카드 갑판을 구현합니다. 반대로 Cribbage와 같은 일부 카드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점수를 유지하기 위해 발동기가 있는 보드를 사용합니다. 사용된 이러한 요소는 기능을 달성하기 위한 정상적이고 최선의 방법 일뿐입니다.

플라톤에 해당하는 초기 상업 기술은 엄격하게 교육적 가치만큼이나 비디오 게임으로 널리 유명했습니다. 체스와 고와 비슷한 일부 게임은 호기심을 위한 전략 요소에만 의존하여 완전히 결정 론적입니다. 그러한 게임은 종종 좋은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묘사됩니다. 하나의 알려지지 않은 것은 게임 내에 내재된 알려지지 않은 경우의 최종 결과가 아니라 1s 상대의 정확한 사고 과정입니다. 어린이 비디오 게임은 캔디 랜드 (Candy Land), 슈트 (Chutes), 사다리 (Ladders)와 같은 게임이 거의 선택되지 않은 상태에서 일반적으로 매우 운이 좋습니다. Greg Costikyan의 정의와 같은 일부 정의에 따르면 최종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선택 사항이 없으므로 비디오 게임이 아닙니다. 대신, 당신이 멈추고 가서 다른 일을해야한다면, 당신은 단순히 멈출 수 있습니다, 그 후에 당신이 다시 올 때 메뉴 가능성은 계속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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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각 보드는 일련의 타일로 구성됩니다. Catan의 정착민에서는 시작 구조가 무작위이지만 정적이지만 Carcassonne에서는 보드 타일을 타일 단위로 만들어 게임을 수행합니다. 타일을 움직이는 조각으로 사용하는 추 https://1xgamble.com/dafabet/ 상적인 기술 게임인 하이브는 보드가 없지만 체스와 마찬가지로 기계적이고 전략적인 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각 자체는 각각 형식을 형성하고 그 안에서 움직일 수 있습니다. 탁상 스포츠는 놀이의 날씨가 작은 공간에 국한되어 있고 신체 운동이 거의 필요하지 않은 스포츠입니다. 일반적으로 단순히 스포츠 조각을 넣고 집어 들고 움직이는 것입니다. 이 게임의 대부분은 플레이어가 앉아 있고 스포츠 구성 요소가 배치된 책상에서 수행됩니다. 그러나이 범주에 속하는 많은 게임, 특히 축하 게임은 놀이의 자유로운 형태이며 마임과 비슷한 신체 활동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비디오 게임은 게임을할 수 있는 넓은 공간, 엄청난 양의 에너지 또는 체력, 또는 상자에서 얻을 수 있는 것 이외의 특수 장비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게임에는 여러 장르가 있습니다. 주요 상업용 온라인 게임인 Pong은 탁상용 테니스의 쉬운 시뮬레이션이었습니다. 처리 능력이 향상됨에 따라 모험과 액션 비디오 게임과 같은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어 참가자가 일련의 장애물을 통해 제 3의 특정 인물 관점에서 성격을 인도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실시간 요소는 일반적으로 턴 기반 기술로 제한되는 보드 스포츠에 의해 쉽게 재현 될 수 없습니다.이 이점은 비디오 게임이 전투에 해당하는 조건을 더욱 현실적으로 시뮬레이션할 수 있게합니다. 마지막으로, 컴퓨터는 다양한 정도의 성공으로 tr에서 많은 인간 상대를 시뮬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