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적지 소매상에는 다음과 같은 상점이 포함됩니다. 선물 소매상, 골동품 상점, 애완 동물 미용사, 조각사, 문신 가게, 자전거 아울렛, 약초 진료소, 미술관, 사무용품 및 프레이머. 이웃 소매상들은 그들이 위치한 주거 공간에 필수품과 서비스를 판매한다.
지역이나 대도시의 수많은 지역에 많은 이웃 소매 업체 그룹이 있을 수 있지만 휴가 장소 소매 업체는 때로는 쇼핑몰 구매의 일부입니다. 쇼핑객 수는 이웃 소매 공간보다 큽니다. 휴가지 소매상들은 필수품 이상의 것을 지역사회에 제공하고, 전문지식을 제공하며, 더 넓은 범위의 상품과 제공자를 제공할 것이기 때문에 점점 더 널리 퍼지고 있다.
이러한 공급품은 이상한 코스에서 사이트를 보거나 사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제품 및 / 또는 공급자를 구매하기 위한 리소스로만 사용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의 모든 상거래 마크는 당사의 사전 서면 허가 없이 사용할 수 없습니다.
포인트는 우리의 프로그램 파트너 중 한 명이 귀하가 그들과 관련된 거래를 수행했다고 말할 때 부여됩니다. 우리의 프로그램 파트너는 포인트를 얻을 수있는 실제 거래와 거래 당 얻을 수있는 포인트의 다양성을 결정합니다. 우리의 프로그램 파트너가 변경 될 수 있기 때문에, 프로그램 파트너의 최신 레코드가 거기에 있으므로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수여하려면 키 Fob 번호를 프로그램 파트너에게 알려야합니다. 윈도우 구매는 구매 의사가 있거나 없는 쇼핑객이 제품을 쇼핑하는 것을 가리키는 용어입니다.
각 노력은 적시에 배달될 수 있지만 슈퍼발루는 우리가 통제할 수 없는 상황에 의해 야기된 늦은 공급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을 것이다. 늦은 배달의 경우 공급이 허용되는 시간에 이루어질 수 있도록 보장하기 위해 연락이 취해질 것입니다. 2.34 Key Fob 소지자는 Key Fobs 및 그 위에 축적된 포인트의 적절한 사용 및 보안에 대해 책임을집니다. 키 Fob이 잘못 배치되거나 도난당한 경우 Real Rewards 헬프 라인에 즉시 연락해야하며 교체 키 Fob을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잘못 배치된 키팝을 교체하고, 잘못 배치된 키팝에서 새로운 키팝으로 안정성을 전환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은 새로운 키팝을 제공하는 진술 멤버에게 알리는 것이 고객의 책임이다. Musgrave는 포인트를 무단으로 사용하거나 Money Back 바우처 및/또는 토큰을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것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가이 개인 정보 보호 통지에 물질적 인 조정을하면 잘 회사와 웹 사이트의 고객의 눈에이를 가져옵니다. 당사는 다양한 보안 응용 과학 및 절차를 사용하여 허가받지 않은 액세스 및 사용으로부터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트렌디한 안전 관행만큼 효율적이기는 하지만, 신체나 디지털 보안 시스템이 완전히 안전하지는 않다. 우리는 데이터베이스의 완전한 보안을 보장 할 수 없으며, 귀하가 제공하는 정보가 인터넷을 통해 우리에게 전송되는 동안 가로 채지 않을 것이라고 보장 할 수 없습니다.
배달 가능성이 없는 주소로 주문을 수락하면 연락을 취할 수 있으며 요금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SuperValu도 Musgrave도 배달되지 않은 것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을 수 있다.
우리 사이트의 모든 지역지도는 지침 전용이며 구속력이 있다고 간주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의 지역이 공급을 위해 포함되어야한다고 생각하는 경우, 당신의 지역 SuperValu에 말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을 수용하기 위해 공정하게 할 수있는 모든 작은 일을 할 것입니다. 3.17 우리는 대량 구매에 대한 감소를 제공하거나 도매 기능에 대한 주문을 이행할 수 없다. 당신의 주문은 고객으로서 당신 자신이 사용하고 있으며, 주식은 지속되는 반면 정기적인 가격과 가용성에 대한 주제다.
우리는 당신의 사생활이 우리 조직의 각 단계에서 보호되도록 보장하기 위해 엄격한 내부 팁을 수행했다. 우리는 새로운 응용 과학이 얻을 수 있는 것으로 판명됨에 따라 보험 정책을 개정하고 추가적인 보안 조치를 시행할 것이다. 우리가 당신에게 우리의 방법 또는 사이트의 특정 요소를 입력 할 수있는 암호를 준 경우, 당신은 비밀 유지에 대한 답변이있다.
우리는 결코 원치 않는 의사소통 수단으로 당신의 안전한 개인적 또는 회계적 지식을 요구하지 않을 것이다. 귀하는 귀하의 개인 및 계정 데이터를 안전하게 유지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지 않을 책임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젊은 고객은 다양성, 형평성 및 포함에 해당하는 진정성 및 사회적 문제를 우선시하는 반면, 노인 고객은 건강 및 환경 문제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오늘날,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많은 고객들이 브랜드를 바꾸게 되면서, 가치보다는 동기부여가 더 많은 것으로 판명되었고, 말하자면, 각각의 가치와 가치에 대한 성인용품 소비자들의 기대를 전달할 수 있는 회사들은 성취에 가장 적합한 위치에 놓이게 될 것이다. 소비자들은 ESG에 관심이 있다고 말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완전히 다른 사람들에게 다른 것을 의미한다.
어떤 브랜드를 구매할지 선택할 때, 소비자들은 특정하고, 더 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