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온라인에서 거의 5년 가까이 마케팅 제휴 상품을 판매한 거의 모든 4년 동안 나는 사람들이 혼란스러워하는 이유를 잘 알게 되었다고 믿는다.

온라인 마케팅 제휴 상품 4년 가까이 된 거의 모든 기간 동안 나는 사람들이 왜 사람들이 파산하는지 혼란스러워하는 이유를 내가 잘 알게 되었다고 믿는다. 왜 사람들은 파산하는가? 왜 사람들은 절망적인 채로 머물러 있는가? 어떻게 이런 말을 할 수 있을까? 주로 Im not there 때문에 Ive는 마침내 코드를 해독하고 웹을 사용하여 당신이 수입인 것을 얻는다.

매출을 올릴 때만 돈을 내고, 손실을 선택하는 것은 당신의 돈만큼 가치가 있지만, 노력할 가치가 있는가? 그것은 제휴 웹사이트의 합계에 달려있다.

광고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진 계열사가 필요하다. 오히려 돈 전자상거래를 꿈꾸는 사람들.

콘텐츠란 계열사 판매 기간을 이끄는 것이다. 원하는 장소가 많기 때문에 원하는 만큼 동일한 금액을 광고할 수 있지만, 결국은 사이트를 만드는 동안 콘텐츠가 된다. 나는 당신의 웹샵이라고 말했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이 제휴 마케팅 사업을 실제 시장처럼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실패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처음 시작했을 때 제휴 마케팅 사업에 대해 진지하지 않다. 그들은 충분한 노력을 기울이거나 발표하지 않는다. 당신이 하고 있는 요인에 대해 일반적으로 심각하지 않을 때, 당신이 실패하는 것처럼 보일 때. 그래서, 당신의 사업을 절대적인 사업처럼 취급하라. 당신의 인터넷 사업에 대처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것을 시작하면, 당신은 계획하고 실행하기 시작한다.

당신의 작은 성장을 위한 접근방식은 결코 제휴 소득이나 사업 이익이 될 수 있는 실제 결과를 보지 못할 것이다. 슈퍼 계열사는 당신과 비슷하고 나는 그들의 사업에서 작아진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을 진짜 사업처럼 대하기 때문이다.

아마도 나는 당신이 트래픽을 이용하는 다른 방법들을 다루었을 것이다. 우리 모두는 웹사이트의 중요성을 위해 이야기하는 것이다. 그렇다, 당신은 직통 링크를 통해 상인들에게 직접 트래픽을 보내고 웹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견고한 웹사이트로 좋은 서비스를 가질 필요가 있다.

당신은 훌륭한 콘텐츠를 가진 고객들을 열광시킬 수 있고, 이메일 마케팅을 받을 수 있고, 다른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팔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 등) 등

다른 유사한 주제의 제휴사 교육으로 블로그를 시작하기 위한 좋은 해결책: 좋은 사이트 미터를 사용하여 인용되는 트래픽을 주의 깊게 감시하십시오. 그러면 블로그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을 제휴사 인터넷 사이트에 쉽게 참조할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를 방문하는 사람들은 훨씬 더 흥미로운 손 계산기가 클릭 광고당 어센스 급여를 운반하도록 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제휴사 네트워크 프로그램을 수집하는 동안에도 약간의 수입을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의 다른 곳에 게시하는 기사를 사용하라.

이 전적으로 선택이기 때문에 제휴 제품에 가까운 연구를 시도하고 좋은 순간이 오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또한 부품 제품을 연구하는 동안 고려해야 할 다른 요소들도 키워드 연구, 연결, 그리고 제휴 영양 보충제에 대한 이러한 키워드의 순위를 매기는 일일 일정이 얼마나 쉬운가. 사람들은 말 그대로 그들의 요소를 제공하려는 전군 개인이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 시스템처럼 광고하려고 하는 제품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멀리 팔 것이다. 따라서 그들은 계열사들이 그들만의 광고 가격표를 지불하기 때문에 그들만의 독특한 광고에 광고를 해야 한다면 더 그럴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은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적어도 고객과 함께 포커스 그룹을 매년 수행해야 하고, 표적 교통 포커스 그룹은 도움을 볼 수 있는 시간과 당신의 서비스에 대한 그들의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시간을 주어야 할 것이다. 당신은 포커스 그룹 멤버들도 오피가이드 도움 없이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멋진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여기서 마지막 요점은 간단한 지시를 읽고 따르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현재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은 당신의 트럭이나 차를 읽고 실행하는 것이다. 그러니 계속하여 제휴 마케팅으로 큰 성공을 거두어라.

인내심을 갖고 끈기 있게 지내라: – 롬이 매일 구축되지 않은 핵심 제휴 마케팅 팁이다. 첫 번째 제휴 위원회와 대화하기 위해 몇 시간, 며칠, 몇 주, 심지어 몇 달까지 사업을 해야 한다.

전반적인 수입은 학습 곡선에 달려 있다.

웹을 통한 수입은 차를 운전할 수 있는 동안 가능하다는 것을 염두에 두고 싶다.

만약 당신이 장기 수입을 주기 위한 마케팅 노력이 필요하다면, 당신은 그것을 대신해서 팔기 위한 종류의 판매에 대한 연구를 해야 할 것이다. 만약 이것이 단기적이고, 트렌드에 기반을 둔, 현금 투입이 될 수 있다면, 당신은 지금부터 무엇이 뜨거운지 알아야 한다.

대부분의 콘텐츠를 통해 사이트에 스타일을 갖춰라. 인터넷 사이트의 콘텐츠가 잘 생산되는 오타가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은 사람들이 존경할 수 있는 키워드 풍부한 콘텐츠와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콘텐츠를 가지고 싶어한다.

이것은 때때로 성취하기 힘들지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헌신적이고 어려운 일을 할 것이다. 당신은 완벽한 혼합 o를 찾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