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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 한 가지 주의할 점이 있다.

나는 여기에주의의 말을 포함해야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확실히 이익을 얻을 수있는 훌륭한 방법이지만 어렵습니다 아무것도하지 않음으로써 돈을 벌 수 있다는 인상을 받아서는 안됩니다 매일 최소 4 ~ 5 시간을 투자해야합니다 플러스,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기법에 독창적이고 창조적이어야합니다

거래 할 제휴사를 선택할 때, 당신은 최소한의 할당량을 요구하는 사람들을 끊임없이주의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매우 열심히 일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판매 또는 추천의 다양한에 대한 보상이 아니라 모든 판매 당 정착에 막대기 그것에 돈이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판매 피치를 작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판매 복사!최고의 판매 피치는 사람들에게 제품을 제안 할 때 제품 제작자가 수행합니다.

그는 판매 당 6 %의 커미션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평균 판매액은 13000 달러입니다. 판매 당 약 800 달러를 벌 수 누누티비 있습니다. Mike는 로프를 배우고 텍스트 링크와 배너를 자신의 웹 사이트에 추가하기 위해 제휴사를 전적으로 지원합니다. 훌륭한 프로그램으로 수입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의 또 다른 장점은 제휴 프로그램이 순위가 매겨져 어떤 프로그램이 좋은지, 어떤 프로그램을 멀리해야하는지 이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 한 다음 링크를 통해 만들어진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만드는 시스템입니다. 수수료는 수량에 따라 다릅니다. 가입 할 수있는 대형 제휴 네트워크가 많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프로그램을 독립적으로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경우 제휴 프로그램이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것의 사기를 꺾는 것은 당신의 열정을 필요로 한다.

많은 개인들은 당신이 실제로 50% 이상의 수수료를 낼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나는 100%를 지불하는 사업에 대해 알게 되었다. 그러나 나중에 더 많은 것을 알게 된다.

PREsell: – 인터넷의 주요 사용은 세부 사항을 찾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중요한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여 가능한 클라이언트와 신뢰를 개발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됩니다 PREsell에 대한 믿을 수 판매 대신 다른 말로, 당신은 재료 풍부한 제휴 웹 사이트를 설정하고 제휴 사이트를 통해 상인 사이트에 사람들을 참조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제휴 온라인 마케터 충전 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사용하려는 경우, 그녀 또는 그는 사이트를 만들 것입니다 신용 카드에 대한 주요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신용 카드 비즈니스의 주요 웹 사이트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에 대한 양질의 정보로 소비자를 끌어 들이면 잠재 고객이 배너 광고를 클릭하거나 공식 사이트에 등록하기 위해 제공되는 링크를 클릭합니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실패 하는 번호 1 이유는 당신이 실제로 아무것도 하는 것을 자제 하 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왜 지금 당신의 방법으로 오는 월-to-month 수표가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procastinating 중지,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하 고 지금 당장 뭔가를 해야 합니다!

긴 이야기를 짧게하기 위해 전체 거래가 내 얼굴에서 폭발했고 나는 제공하는 마케팅에 대해서도 미안했다. 요점은 지속적인 현금과 진정으로 중요한 것을 만들고 싶다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돈을 벌기 위해 낮거나 형편없는 품질의 제품을 판매하지 말라는 것이다. 내 책에서 부정직하고 나는 그 교훈을 배웠다.

현실적인 목표와 마감일 설정 – 제휴 마케팅 업무를 처리하는 데 하루에 한 시간 이상의 시간이 있다면 긴급 성을 가지고 제휴 마케팅 업무를 공격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직장에 앉아있을 때 심각성을 개발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까? 대답은 기본이며, 단기 목표를 설정하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기한을 정하십시오. 한 번에 한 가지 일에 집중하십시오. 목표를 합리적이고 가능하게 만드십시오. 이상적인 마음으로 하루에 두 시간 만에 얼마나 많은 것을 성취 할 수 있는지 놀라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판매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항목과 서비스의 종류를 제공 할 수있는 제휴사를 찾는 것은 제휴 마케팅의 중요한 단계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제휴 네트워크에 약간의 다양성을 원하는 동안, 당신은 마찬가지로 당신이 진정으로 좋아하고 신뢰하는 회사와 연락하고 싶어 단순히 누구와도 일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올바른 개인과 함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광범위한 연구를하십시오

모든 효과적인 개인들은 결국 그들의 목표가 무엇인지 또는 그들이 도달하기 위해 무엇을 시도하고 성취하고자 하는지를 안다. 그들은 항상 한 번에 목표에 초점을 맞춘다. 이것은 당신에게도 똑같다. 당신이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나 결과를 설정하고, 계획하고, 거기에 도달하려고 할 때 집중하라. 이 방법에서,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회사에서 성공하는 것을 목표로 할 것이다. 당신과 달리, 슈퍼 계열사들은 구체적인 계획이나 목표에 수많은 방법과 사업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들의 조직을 위하여

좋은 옵션은 제휴 프로그램과 비슷한 주제로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