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실제로 우수한 특정 틈새 시장을 발견 한 후에, 당신은 웹 사이트가 필요합니다보기 흉한 제휴사 링크로 돈을 벌려고 시도하는 것은 쓸모 없습니다 당신은 브랜드 도메인으로 귀하의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얻을 것입니다 – 길고 추악하고, 제휴사 링크를 구성하는 문자 더미가있는 것보다.
인내심을 갖고 인내심을 유지하십시오 : – Rom이 하루 만에 건설되지 않았다는 것이 주요 제휴 마케팅 제안입니다. 첫 번째 제휴 커미션을보기 위해 몇 시간, 며칠, 몇 주 및 심지어 몇 달 동안 일해야 합니다. 총 수익은 알고 있는 곡선에 달려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수입을 창출하는 것이 차량을 운전하는 것만큼 가능하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이러한 제휴 마케팅 사이트 중 일부에 가입 한 후에는 나열된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검색하여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것은 각 제품이 지불 할 금액과 잔여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적어도, 당신은 매년 고객과 웹 사이트 방문자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합니다 포커스 그룹은 당신에게 당신의 청중을 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그들의 물리적 반응 당신은 또한 포커스 그룹 구성원이 당신이 결코 생각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훌륭한 새로운 개념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혼자서!
어떤 사람들은 단지 하나 이상의 기사를 올리고 특정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더 오래 지속되는 키워드를 대상으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는 대신 백 링크를 만들고 SEO 활동을 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것입니다
PREsell : – 인터넷의 주된 용도는 정보를 탐색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귀중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가능한 고객과의 신뢰를 쌓을 수 있습니다. 제공하는 대신 PREsell에 대한 Think를 완전히 무료로 생각하십시오. 즉, 풍부한 제휴 사이트를 구축하고 제휴 웹 사이트를 통해 사람들을 가맹점 사이트로 안내해야 합니다
가장 좋은 PPC 서비스는 Google Adwords입니다. 성공적인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은 약간 어려울 수 있지만 올바르게 사용하면 타겟 트래픽을 신속하게 수신 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 사용을 홍보 할 때하고 싶지 않은 한 가지는 항목에 직접 연결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우울한 전환율을 제공 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아이템만큼 누군가를 따뜻하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유료 고객으로 전환하고 원시 제휴사 링크를 통해 직접 연결하는 것은 그렇게하지 않습니다.
매력적으로 상승하는 키워드를 찾으십시오 그러나 과도한 경쟁이 아직 없습니다 그렇게하면 지금까지 가장 신뢰할 수있는 제휴 마케팅 방법 인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낼 수있는 싸움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쉽게 검색 엔진을 활용하고 다른 키워드를 테스트하여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적어도, 당신은 매년 소비자와 사이트 방문자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합니다 포커스 그룹은 당신에게 당신의 청중을 볼 수있는 가능성을 제공하고 당신의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그들의 물리적 반응 당신은 또한 포커스 그룹 구성원이 당신이 https://partner-safe.net 결코 생각하지 않았을 훌륭한 독창성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혼자서!
간행물은 저비용으로 생산할 수 없습니다. 그 안에 광고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듭니다. 그들은 항상 생산을 중단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특정 틈새 시장에서 출판물을 발견하고 수년간 제공한다면, 당신은 그 틈새 시장에 돈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플래티넘 팁!모든 100 % 커미션 프로그램이 rip-offs라고 자동으로 추정하지 마십시오. rip-off로 무시하기보다는 정보를 자세히 살펴 보십시오.
나는 당신이 당신의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희망하면서 다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비트를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이해했을 때 빠르게 실망한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러운 일이다.
귀하가 구매하지 않은 제품을 평가하는 경우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예를 지속적으로 포함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귀하는 항상 제품의 스크린 샷, 사용자의 다른 리뷰 (동의하에) 및 항목에 대한 기타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합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모든 제품에 대해 정말로 알아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