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다양한 시장을 거래할 때 심리학의 필요성을 과소평가하는 것은 결코 현명한 일이 아니다.

다양한 시장을 거래 할 때 심리학의 필요성을 과소 평가하는 것은 결코 현명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거래자가 될 수 있으므로 거래 그림에서 두려움, 탐욕, 희망과 같은 감정을 억제하거나 제거하십시오. 객관적으로 유지하고 사실로 만든 거래 만하십시오. 주식 시장의 결과는 당신이 그것을 공격 할 때에 달려 있습니다.

성공의 열쇠 중 하나는 궁극적으로 주식 시장의 전반적인 관심 영역 내에서 기본적인 추세를 결정하기 위해 궁극적으로 주식 시장입니다. 이것은 가격 및 거래량 연구의 적절한 사용으로 끝낼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용어로 말하면 강력한 강세 시장이 2 단계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한 걸음 뒤로, 시간과 시간 다시 시장은 현재의 시장이 발전할 때 더 많은 양을 볼 수 있도록 더 나은 최고점을 만들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우 존스 평균 지수가 시장이 봉인되기 전에이 손실에 대해 대부분을 회복하기 전에 거의 1000 포인트 하락한 유럽의 부채 문제에 대한 나쁜 소식이 있었습니다. 왜 극단적 인 움직임은 약간 수수께끼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한 가지 확실한 것은 큰 매도 주문이 매수 주문을 늪에 빠뜨리고 비용이 급상승했다는 것입니다. 다우 존스 평균 지수는 약 10,000 (수백 포인트 상승)으로 방문을 시작 했으므로 1000 포인트 이동은 약 10 %의 편리한 하락으로 해석됩니다 하루 만에 가격 이제, 우선 투자 가이드로 넘어가자.

주식 시장에서 혼동을 선택할 때, 당신은 먼저 가야합니다 – 당신이 수행하는 가장 중요한 연구는 시장에 없지만, 당신은 당신의 한계를 알고 있고, 당신의 영감을 알고 있습니다 – 당신의 약점을 바로 알고 또한 당신의 기술을 생각하십시오 – 두려움과 탐욕이 주식 시장 밖에서 당신의 삶의 다른 측면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생각하십시오 돈이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하십시오 Ack로 시작하는 투자에 참여해야하는 모든 이유를 고려하십시오. 주식 거래의 문을 열기도 전에 탐욕과 두려움의 힘을 인정하는 것은 필요할 경우 이러한 감정을 더 잘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업트렌드 또는 다운트렌드 이동을 식별하기 위해 가장 인기 있고 신뢰할 수 있는 방법은 이동 평균 크로스오버 전략을 시도하는 것이다. 50일 이동 평균과 200일 이동 평균을 사용하는 데 기여하는 섭취 우리는 50일 이동 평균 aka 50SMA(50일 단순 이동 평균)를 신호선으로 사용하고 200일 이동 평균을 200SMA(200일 단순 이동 평균)로 사용한다.

베이스 더 네트 이동 평균이 얼마냐고 물어본다면? 당신은 단순히 구글 그들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이해할 수 있어야합니다 (나는 여기에 차트를 게시 할 수 있으면 좋겠다 당신을 표시)

조직화된 시장의 시작에서 투자 세계의 일부였던 특정 위험이라는 문제가 있습니다. 2011 년, 2012 년, 그리고 장기적으로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우선주 투자를 검색하는 평균 투자자가 쉽게 피할 수 있는 위험입니다. 예를 들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전체 연도는 2011 년이며, 당신은 주식 시장에 뜨겁고, 큰 성장과 기술 회사를 선호합니다. 당신은 이전에 최고의 주식 부문이라고 믿는 것을 구입합니다.

나는 1988 년에 주식 거래를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위대한 책, 하워드 러프 (Howard Ruff)의 “다가오는 나쁜 해에 번영하는 법”- 나는 차고 마케팅에서 $ 050을 정확하게 지불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중요하지 않은 추종자들의 순간 이었지만, 그것은 분명히 나의 세계를 변화시키는 이유였습니다. 주식 거래가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본질적으로 가장 많은 이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열정을 불 태웠다.

모든 것을 팔고 시간을 표시하십시오 – 이것은 효율적으로 수정 된 투자자가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일부는 돈을 벌기 위해 너무 열망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미 시장에 비트겟 가장 많이 또는 모든 것을 자주 입력해야한다고 가정합니다. 그들은 과도하게 거래하고, 업계 업계가 앞뒤로 흔들리는 것처럼 약간의 버즈 컷을 가지고 여기에 약간의 이발을합니다. 짧은 시간에, 그들이 충분히 오래 할 때, 그들은 위로 대머리하지만, 당신은 전에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을 구입 샘플을 포함하지 않는 가능성 프로그램이 정확하게 상인이 원하는 경우, 항목에 대한 체포 배경 조사를 수행하고 다른 주식 중개인이 말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일부 프로그램에는 100 % 환불 보증이 있습니다. 이는 프로그램 내에서 투자해야하는지 불확실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주가는 오직 한 가지만을 고려하여 변동한다: 투자 활동 매초마다, 일부 소비자들은 매수 주문을 하고 있다.

다른 사람들은 SELL 할당을 하고 있다.

만약 이러한 주문이 균형에 있다면, 가격은 최소량의 변화다. 만약 매수 주문이 매도 주문보다 훨씬 더 크다면, 매도 주문은 매도 주문 가격이 치솟는다. 그리고 매도 주문이 늪에 빠지면 매수 주문 가격은 현재 암초가 되고 있다.

주식 시장은 사실 매수자와 매도자(매수 주문)가 서로 연결되어 있는 경매다. 투자자들이 구매할 것인가, 아니면 판매할 것인가? 무엇보다도, 이 날의 뉴스 이벤트는 투자 결정에 영향을 미친다.

잠시 후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소식과 그렇게 좋은 소식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