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여러분이 구성하는 콘텐츠는 여러분의 성공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당신이 구성하는 콘텐츠는 당신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고무적인 콘텐츠를 개발할 때 확실히 소셜 미디어 세계를 뒤흔들 것이다. 당신의 청중들은 당신을 좋아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행동에 반응할 것이고 당신은 훌륭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것으로부터 당신의 이익을 볼 것이다.

좋은 홍보 비용 현금 전문 홍보 회사는 매달 1만 달러 이상을 지불한다.

많은 사이트 소유주들은 단지 좋은 홍보를 위해 sns 마케팅을 관리할 그런 종류의 돈을 가지고 있지 않다.

구글 경보, 구글 리더, 기타 관련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트랙 기록을 평가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미디어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소셜 네트워크가 소셜 미디어에서 행동을 주도할 수 있는 능력에 근거하여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가 영향을 미치는 것을 보고 당신의 영향을 측정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Klout 등급이 높을수록, 더 나은 Klout 등급을 얻는 가장 좋은 전략은 당신의 네트워크가 공유하고 싶은 환상적인 자료를 만드는 것이다. 좋은 Klout 등급을 갖는 것은 단순히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효과가 있는지 구별하는 방법 중 하나일 뿐이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실제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하려고 노력했지만 효과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 고객들에게 소파를 다시 덮어씌웠다고 말하는 것과 비교한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훌륭하지 않다고 믿는다. 그래서 나는 실내장식을 제공하는 것이 훌륭한 아이디어라고 믿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훌륭해 보이지 않는다!

제게 어떤 효과가 있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저는 그것이 여러분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장담할 수 없지만, 적어도 여러분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인스타그램 검색 효과 실험의 출발점이 될 수 있습니다.다른 사람들의 권고와 함께, 어떤 개별적인 조정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조직을 위해 특별히 편리한 계획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독서를 쉽게 하는 형식으로 글을 올려 팬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예를 들어, 10가지 제안을 주도하거나 우려와 답변을 작성하는 목록을 가지고 오도록 노력하라. 당신의 게시물의 등장은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고 당신의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시장 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보라. 그들의 구체적인 틈새는 무엇인가? 훨씬 더 잘할 수 있겠니?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끌게 하는 것은? 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웹사이트를 어떻게 설정할 것인지를 파악해야 한다.

다른 웹사이트와 차별화된 비즈니스를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내야 한다.

소비자에게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로 돌아오는 요인을 제공하고 업데이트를 공유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콘테스트를 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하고, 진정한 가치가 있는 무료 물건을 제공해야 한다.

마케팅에 관한 소셜 미디어에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위젯을 페이지에 추가하면 위젯은 간단해질 것이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을 따라다닌다. 올바른 위젯은 사용자들에게 당신의 자료를 다시 게시하거나, 설문조사에 투표하거나, 당신이 개최하는 다른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할 것이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윈윈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많은 페이스북 친구들과 트위터 팬들이 당신의 MLM 리드 세대를 향상시키지 못한다.

당신은 우선 개인들 내에서 정말로 연결해야 한다.

대부분의 외설적인 네트워크 온라인 마케터들은 모든 새로운 리드가 그들의 다음 록스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은 그들의 회사를 활성화시키는 매우 효율적인 도구가 될 수 있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만드는 가장 큰 감독은 개인들이 사람들과 연결해야 한다는 것이다. 다른 유인 메일, 블로그 또는 캡처 페이지뿐만 아니라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통해 연결을 만드는 것은 환상적이지만 전화를 받고 개인에게 전화하지 않는 한 큰 액수는 아니다.

심지어 오늘날까지도 2년 전에 제가 설치한 바로 그 비디오들은 여전히 그를 위한 견해와 발언, 그리고 단서를 얻고 있습니다.그리고 저는 2010년 11월 이후로 어떤 일도 하지 않았습니다

5 –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전혀 모른다. 인터넷에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가 있다.

그러면 모든 효과를 간단히 시작하고 가장 인기 있는 것 – 링크드인(특수주의자), 페이스북(전 세계), 트위터(브랜드 이름 강조) 소셜 마케팅 몬스터를 출시하기 전에 2011년에 개인적으로 GM(General Motors)이 페이스북 광고에 1,000만 달러를 투자한 미디어 도구를 사용하는 법을 배워라. 만약 그들의 페이스북 캠페인이 있다면 단 한 대의 자동차 판매와 연결될 수 있다.

그들은 얼마 전에 그들이 전혀 모른다고 발표하면서 공개되었다.

YouTube는 서비스나 제품을 홍보하는 훌륭한 방법이 되었다. 당신은 정기적으로 당신의 사업이나 새로운 제품으로 현재의 업데이트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에 비디오를 게시하고 유튜브에 올려서 당신의 사업에 많은 청중들에게 직접 노출되어 제공한다.

다섯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개발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약 1000명의 특별한 팬에서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 작은 것은 쓸모없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진정한 움직임, 효과적인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으로 시작한다.

마법이 일어나는 걸 보게 될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