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페이스북 마케팅이나 트위터 마케팅을 이용한 콘텐츠를 쓰고 홍보하는 것은 광고 감각과 같은 네트워크의 프리미엄 광고를 지불하는 것보다 훨씬 싸다.

페이스북 마케팅이나 트위터 마케팅을 이용한 콘텐츠를 쓰고 홍보하는 것은 광고 감각과 같은 네트워크의 프리미엄 광고를 지불하는 것보다 훨씬 싸다.

좋은 샴페인을 만드는 데는 포도를 찾고 와인을 섞는 것(대부분의 샴페인은 혼합물이다)에서부터 2회 발효하는 것, 1년 반 이상 숙성시키는 것 등 엄청난 노력과 기술이 필요하다. 하룻밤 사이에는 일어나지 않는다. 사용자 생성 콘텐츠의 성공은 똑같이 일어나지 않는다. 처음에는 쉽지 않다. 그리고 당신은 도착하려는 열정을 가져야 한다.

많은 기업들이 다른 사람들이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만 참여하고 있는 것을 보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런 유형의 광고 전략을 즉시 결론짓는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어떻게 이것을 실행할 것인지, 왜 대리점들이 그것에 참여할 것인지조차 알지 못하기 때문에 때때로 실망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를 정말로 채택하고 싶다면, 당신이 어떻게 그것을 먼저 연구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리고 거기서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힌트를 어떻게 활용하고 연구할 것인지를 정말로 관찰해야 한다.

당신 개인 사업에 적합한 것

정말 착하게 굴고, 사람을 공격하거나 짜증나게 하지 않는 것은 당신이 영향을 주고 싶은 사람들을 마케팅함으로써 당신에게 부정성을 줄 것이다. 당신이 이 사이트에서 하는 모든 일에 매력적으로 행동하라. 그리고 당신은 분명히 누군가를 물리쳐야 한다.

만약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원하는 사람과 관련된 사람이라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그렇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트위터와 같은 플랫폼은 일관되게 켜지기 위한 장소들이다.

소셜 미디어의 모든 매체에 무료로 비용을 지불하라.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따르면, 당신이 마케팅 회사라면 웹사이트 광고에 대한 무료 전자책을 줄 수 있다면, 만약 당신이 수의사라면, 당신은 분홍색과 파란색의 개 칼라를 내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어떤 산업과도 관련된 것을 반드시 드러내야 한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상상력과 용돈에만 의존하고 있다.

사진에는 적절한 캡션과 라벨이 있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잠재적인 독자들과 상호작용할 수 있는 변호사를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마케팅 팁을 따른다면, 실제로 몇 가지 http://channelcan.com 결과를 확실히 할 수 있다.

이것 외에, 더 많은 팁들이 페이스북 팬들을 얻는 올바른 방법을 쉽게 배울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그들이 당신의 회사에 대해 정보를 소비할 것인지를 분석하라. 그들은 포럼에서 서성거리거나, 페이스북에 큰 존재가 있는가, 아니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인 가구를 사용하여 당신의 페이지를 게시하는 것과 관련된 낙관적인 관점을 유지하라. 긍정적이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당신의 페이지를 기분 좋게 만드는 데 필수적이다. 기분이 좋을 때, 그들은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어떤 거래나 홍보를 보기 위해 다시 방문하는 경향이 있다.

당신이 달리고 있는 것일 수도 있다

트렌드는 어떻게 구축되는가? 왜 그들은 수년에 걸쳐 계속되는가? 그 이유는 우리 또래의 다른 사람들이 디토를 입고 있는 것을 보고, 우리는 따라가고 싶을 뿐만 아니라, 받아들여지고 싶고, 군중의 일부가 모두에게 계속되기 때문이다. 만약 우리의 친구들이 캐러밴을 사고 전국을 여행하고 있다면, 만약 그들 중 충분히 한다면, 결국 굴복하고 그들과 합류하는 것이 좋다.

수년간, 텔레비전, 라디오, 하드 카피 소셜 미디어가 새로운 마케팅 중개인 반면, 일방적인 통신 채널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판매하기 위해서는 마케팅 담당자들이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다르게 취급해야 하며, 고객들이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더 큰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온라인에서 실현되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것을 알아야 한다.

하지만 무료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의 기회 링크를 여기저기 스팸으로 보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마케팅이 아니라, 당신의 거주지 마케팅의 특정한 문을 얻기 위해 강요하는 판매원 사냥은 결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전혀 새로운 다른 사람들을 인터넷에 돕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우승자가 되는 것을 위한 것이다. 이메일 오토레에서 당신의 기회를 나중에 어떤 것을 제시하든 그들에게 어떤 기회를 주고 싶은지 그들에게 주어라. 스폰더

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도를 생각해 보라. 바로 그 도의 도에 있는 꿀의 어려움과 관련된 곰, 모든 모험 푸는 전형적으로 그의 꿀 문제에 초점을 맞추었다. 모든 푸의 이야기가 끝날 때쯤에는 지혜의 몇 마디(즉, 콘텐츠)가 있었다. 만약 당신이 모든 MLM 산업의 사람들의 문제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면, 그들 모두를 해결하는 훌륭한 콘텐츠로 마케팅할 수 있다.

그것은, 팔로워들의 번성하는 갱단을 위해 정기적으로 그것을 하고, 머지않아 당신은 빠르게 사회적 저장 장치의 타오에서 전문가가 될 것이다.

뛰어난 고객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 팁 및 기술을 통해 완벽한 것을 찾을 수 없다. 각각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은 각각의 결점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어떤 것이든 완전히 잘못되고 주요 이슈가 발생한다.

어떤 마케팅이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