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인터넷 광고 전략을 처음 시작할 때, 당신은 계획을 세우기 위해 일해야 한다.

따라서 당신은 효과적으로 당신의 위치에 도달한다.

인터넷 광고 전략을 처음 실행할 때, 당신은 계획을 세우기 때문에 효과적으로 당신의 위치에 도달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의 결론에서 당신의 내부 목표를 사용하지 않고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과 같다. 당신은 각 사업이 독특하고 모든 개인이 한 사람씩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가질 수 있다.

그러므로 각각의 전략은 독특할 것이다.

일단 어떤 마케팅 사이트와 광고 사이트를 사용할지 결정하면, 홈 베이스로 이동하기 위해 많은 트래픽을 지시한다.

당신의 사이트라고 가정한다.

당신은 청중의 질문을 하고, 참여하고, 참여하고, 그것을 가지고 미묘하게 웹사이트로 향하게 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질문에 대답할 때 제품 대답을 하고 더 자세한 설명이 더 작은 블로그라고 말할 때 또는 더 나은 블로그 작성을 할 때 일반적으로 링크를 게시할 수 있다.

Slideshare – 2013년 Slideshare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로 기능할 것으로 예측됨 Slideshare는 수많은 사용자와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게 함 – 문서, PDF 및 비디오를 공유할 수 있음 이 Slideshare와 함께 기회는 끝이 없음

당신은 심지어 웹사이트 기사에 동행하기 위해 골프 DVD를 마케팅하고 유투브에 업로드할 수도 있다.

이제 당신의 게시물이 온라인에서 유행하고 있으니, 뉴스 에이전시와 접촉하기 시작하라.

이 모든 사이트들은 다른 사이트들과 함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강국이다. 매년 옵션이 계속 성장하고 축적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여하지 않는 기업은 아마 많지 않을 것이다.

인터넷 구독을 가능한 한 흔하게 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

구독 버튼을 사람들이 눈치채지 못할 수 있는 곳에 두지 말고, 완전히 무료로 이메일을 보낼 수 있도록 시각적 장소에 놓아라. 인터넷 구직자가 고속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라. 따라서 구독 버튼이 빨리 로드되는 것을 보장하는 것이 가장 좋다.

소셜 사이트 사용 감소 – 더 나은 생산 사이트에서 거의 마케팅 노력을 집중시키는 것이 많은 음료 장소에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훨씬 효과적이다. 소셜 미디어에 성공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걸리는 시간은 모든 사이트를 지배하려고 하기 보다는 전달 사이트에 강한 존재감을 창출하기 위한 기본 재료다. 그들은 특정한 키워드를 위해 유튜브의 첫 페이지를 향해 비디오를 순위에 올릴 수 있는 쉬운 방법을 아는 사람들을 원한다.

그들은 많은 것을 보고 싶어한다.

또한 이 비디오에 대한 댓글 및 공유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 페이스북 페이지는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

한 가지 이유로, 대부분의 페이스북은 당신의 지역이 끊임없이 스팸과 이메일 개봉률과 싸우는 이메일과 달리, 페이스북 페이지의 업데이트는 즉시 당신의 팬 페이지에 대해 직접 업데이트된다. 기억하라, 당신의 팬들이 성장하는 것을 관찰하는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라!

둘째, 팔로워를 버튼에 맞추려면 훌륭한 콘텐츠를 가져와야 한다.

권위를 가지려면 콘텐츠에 권위 있는 전력을 가진 당신의 맥락과 함께 당신의 맥락이 모두 권위 있는 전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우리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을 때, 우리는 비교적 새로운 것을 만들 때까지 이것을 가짜로 받아들이지 말라.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미지의 것들은 어떻게 구루스로 발전하는가? 순수하고 요구하지 않는 순수하고 불필요한 연구 실수로부터 배운 린스를 가르치 http://sns-pro.net 고 반복하는 것

프랑스에는 그랜드 크루라는 특정한 칭호를 기리는 17개의 마을이 있는 반면, 40개의 마을들은 개별 포도원이 아닌 프리미어 크루 브링 마을이라는 칭호를 공유하고 있으며, 사회 사이트의 성공은 공동체의 일원이 되는 것에서 비롯된다. 당신의 틈새. 그것은 관계 구축과 다른 개인과의 연결을 필요로 한다.

그것은 마케팅의 형태가 제공할 수 있는 마케팅 보상을 얻기 위해 지역사회의 적극적인 일원이 멈춤으로써 다른 개인들과의 관계를 구축하고 연결해야 한다.

당신의 프로필 URL 페이지를 사용하여 당신의 시장을 친밀하게 알고 이것이 전달된다는 것을 확실히 아는 것은, 매혹적인 의미에서, 대신 당신은 당신의 물건을 사기 위해 내가 당신의 물건을 사기 위해 누구를 목표로 하고 있고, 그 옆에 일반적으로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는 사람들을 목표로 하는지를 정말로 명확하게 정의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그들 모두에게 12개월 이내에 독특한 상사가 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내 프로필 웹 페이지에 전달되도록 한다.

수십 개의 화려한 현수막 광고로 윙윙거리고, 대신,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과 협력하기를 원하도록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하라.

사용자 생성 콘텐츠 마케팅에 관한 한 항상 경쟁자를 바라보는 것이 중요하다. 다른 판매자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고,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과 미래의 목표를 일치시키기 위해 당신의 전략에 사용할 수 있는 sns 마케팅을 통해 당신이 취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활용해 얻은 좋은 결과를 언급하게 하는 증언은 소셜 프로프라고 불리는 것으로, 모든 소시아를 내장하는 강력한 기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