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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제휴 네트워크를 확장하려고 할 때, 고객에게 제휴 판매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의 품목을 판매하기 위하여 제휴 네트워크를 성장하는 것을 시도할 때, 당신의 클라이언트에게 제휴 판매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생각하십시오 헌신적인 소비자에게 제휴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훌륭한 아이디어일지도 모릅니다 당신이 당신의 클라이언트를 당신의 가입으로 돌릴 수 있는 경우에, 당신은 1개의 중대한 판매를 천개로 돌릴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그렇게 하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을 강화하고, 그러나 또한 소득을 증가합니다

조직화하기 – 제휴 마케팅에 참여하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매일 처리해야 할 활동이 많아집니다. 제휴사는 다양한 상인 및 제휴 프로그램에 포함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전자 메일 주소, 파트너 세부 정보, 광고 프로젝트 정보, 사이트 정보 및 링크 교환 프로그램과 같은 많은 정보에 액세스해야합니다. 정보를 정렬하는 일종의 시스템이 없다면,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빠르고 신속하게 액세스하고 귀하의 제휴 마케팅 조직에 중요한 정보를 검색 할 수있는 노트북, 폴더, 스프레드 시트, 또는 무엇이든에 귀하의 정보를 저장하는 시스템을 설정하고자합니다

모든 조직이 성공할 수있는 비결은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시스템을 갖추는 것입니다.이 시스템은 우수하고 잘 작동하는 시스템이어야합니다.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하려면 입증 된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서비스에서 가장 잘 작동하는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우수한 시스템을 발견하려면 비즈니스에서 가장 훌륭한 개인을 설계하려고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을 연구하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파악하십시오.

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여기에 10 %를 지불하는 이러한 제품을 투구하고 있습니다, 25 %, 거기에, 당신이 하나를 발견하면 아마 50 % 당신의 마음이 가라 앉을 때 당신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일을했는지를 깨달을 때 당신은 판매를 만들기 위해 그리고 당신은 통지 또는 메일에 수표를 얻을이 백분율에 대한 모든 작동

제휴 마케팅의 개념을 이해하기 : – 시작하기 전에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알아야합니다. 누군가가 당신에게서 물건을 살 때, 당신이 돈을받을 것이라는 것을 깨달으십시오. 그래서 스팸과 저품질 콘텐츠는이 온라인 서비스에서 당신을 도울 수 없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다른 제휴사 링크를 통해 구매를 할 것이다. 물건의 청구나 배송은 없다. 재고할 물건은 없다. 그들은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한다.

당신만의 홈 부 시스템을 운영하는 것은 간단하다.

예를 들어, 제휴 온라인 마케터가 충전 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사용하고자하는 경우, 신용 카드에 대한 주요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개발할 것입니다. 신용 카드 비즈니스의 주요 웹 사이트에 사이트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에 대한 양질의 정보로 소비자를 유혹하여 잠재 고객은 배너 광고를 클릭하거나 메인 웹 사이트에 등록하기 위해 제공되는 링크를 클릭합니다. 단계별 행동 전략 그들은 무엇을해야하고 웹 서비스를 실행하는 방법을 가르 칠 것입니다 좋은 교육 비디오 및 웹 세미나를 찾으십시오 처음에는 개별적으로 교육을 받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해결할 특정 틈새 시장을 찾고 있고, 당신이 일할 수있는 것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너무 확실하지 않다면, 당신은 Amazon에 가서 그 틈새 시장을위한 잡지를 제공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재료 구조 : – 인터넷에서, 재료는 왕은 당신의 제휴 사이트에 재료를 구축에 입증 된 시간입니다 모든 방문자는 재료를 좋아하고 그는 당신의 틈새 시장에 더 많은 정보를 원합니다 그래서, 여기에 당신이 당신의 틈새 시장에 아주 새롭고 특별한 세부 사항을 제공해야 제휴 마케팅 제안입니다 방문자에게

나는 당신의 시장에서 온라인 포럼이나 주요 블로그 사이트를 찾고 읽는 데 매일 30-45 분을 할애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즈니스를 배우는 동안 초기 단계에서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생산적인 일에 종사함으로써 대부분의 시간을 활용한다면 돈이 당신에게 올 것이라는 것을 항상 명심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마케팅 노력이 당신에게 장기적인 수입을 주길 원한다면, 당신은 선택할 시장 유형에 대한 연구를 해야 할 것이다. 만약 이것이 단기적이고, 추세에 기반을 둔, 현금 주입이라면, 당신은 단지 그 순간에 무엇이 뜨거운지 알아야 한다.

그래서 제휴 마케팅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들은 트래픽 + 변환 = 판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이해 하지 않습니다 나를 위해, 나는 현실에 대 한 그것의 모든 수학에 대 한 이해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숫자를 배울 필요가 있다, 당신은 판매 당 비용을 알아야 하 고, 리드 당 비용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을 하는 경우 – 당신이 해야) 이 사실 때문에,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기 위해, 당신은 수학을 이해 하 고 당신의 숫자를 만들어야 합니다. 일은 당신의 성공에 필수적인 요 누누tv 소이다

매일 나는 하루에 한 시간의 완전한 시간을 연구하고 잠재적인 연결 파트너들을 이메일로 보내기 위해 따로 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