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그리고 네 안에서 네가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 원하는 것은 환난에 처해 있어.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고, 환란에 빠져 있습니다. 그래서 그 불필요한 망설임을 자신에게 두지 마십시오. 아직 생산하지 못하게하기 위해 생각에 약간의 자신감을 가지십시오. 그것은 거기에서 퇴색하고 당신에 의해 수행 될 수 있지만, 받아들이는 것이 먼저 사실입니다.

18 더 많은 가족 자유 시간을 가지십시오. 사업을 신디케이트할 때, 당신은 훨씬 적은 시간에 더 많은 일을 끝낼 수 있고, 더 빨리 이익을 창출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가족에게 헌신할 수 있는 길고 자유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당신이 절대적으로 하고 싶은 일을 한다.

만약 당신이 주거용 부동산에 투자한다면, 당신은 가치가 상승하는 침체된 지역의 문제 있는 부동산이나 화이트칼라나 그들의 가격을 유지할 가능성이 높은 상류층 부동산에 투자하고 싶은가?

주머니에서 돈이 거의 없거나 전혀없는 동기 부여된 판매자로부터 주택을 구입하는 것이 게임의 이름이 될 수 있으며 마케팅은 동기 부여된 상인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목표를 설정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옳고 그른 방법이 없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문제 내가 당신의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은 두 가지 클래스로 나누는 것입니다 먼저 당신의 목표 30 일 기간에서 1 년을 초과하는 숫자까지 많은 목표가 있습니다 두 번째는 장기 목표입니다이 목표는 사람이 당신의 미래를 위해 당신이 보는 것과 똑같이 큰 목표를 생각한 것입니다

부동산 정보 또는 대략 창조적 인 부동산에 관한 책이나 코스를 선택하면 동기 부여 된 판매자를 찾기위한 # 1 접근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가 돈을 가지고 있을 때, 나는 부동산 투자를 할 것이다. 내가 부자처럼 보인 후에, 이것은 유행성 독감보다 더 많은 미국인들의 정신을 괴롭힌다. 아마도 당신의 돈을 가지기 위해 당신의 의견을 받아들일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이 돈의 액수를 행동으로 옮기기 위해서, 당신은 결코 자급자족할 충분한 현금을 가질 수 없을 것이다!대부분의 자수성가한 백만장 자들이 알아 낸이 비밀을 생각해보십시오 : “나는 부자가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나는 실제 재산을 투자하기 때문에 부자가 될 것입니다. 나는 모든 돈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이 간단한 철학의 변화를 통해 부자가 되는 습관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중개인 수수료를 몇 푼이라도 아끼려고 하는 판매자들이나 그들이 특별히 선택되었다고 현대프리미어캠퍼스 세마역 생각한 사람들에 관한 거래도 분명히 있었다. 아마도 그들의 집이 멋지고 가치가 있었기 때문일 것이다. 텍사스 주 오스틴에 거주하고 있으며 오스틴에있는 여러 상위 3 개 카운티 중 하나이며 의심 할 여지없이 매달 압류해야하는 약 1,200 채의 주택이며 오스틴은 미국 최고의 주택 시장 중 하나입니다!평균은 일반적으로 매달 곤경에 처한 집이 3배 정도 될 것이다. 그렇다면 경쟁이 너무 심하다면, 왜 이 모든 집들이 은행 회사에 갈 수 있을까? 다른 투자자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이 위대한 나라를 다시 일어서게 하기 위해 더 많은 사람들이 고통받는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아야 한다.

물건이 떨어져, 진실 그리고 당신이 부동산에 투자 할 때 편리하게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확실합니다 전화를하는 동안, 사람들을 관리하고, 계약을 처리하는 좋은 요금을 협상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의 새로운 목적을 생성하기 위해 부동산 투자에 권리가 있습니다 그들이 무엇을 사랑하고 그들이 당신의 사업을 위해 처리하도록하는 좋은 사람들을 찾을 이해

부동산 투자는 또한 투자자들에게 높은 수익을 제공한다.

맨발로 달리는 것은 투자 부동산에 해롭다고 말하는 반면, 이것이 사실이 되는 반면, 자동차 대출은 일반적으로 부동산의 비용이 더 높을수록 소득이 더 높다. 25만 달러에 팔리는 집을 고려한다.

시장이 좋다면, 그 가치는 약 10% 포인트 상승할 수 있다.

이것은 투자자가 소극적인 수입으로 2만 5천 달러를 벌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불되지 않습니다. 많은 성공적인 투자자는 대출 기관을 통해 기본적으로 돈인 소위 다른 사람들의 돈을 사용합니다. 대출 담당자와의 회의를 설정하고 시간이 올 때 돈을 빌려주는 특정 약속이됩니다.

현실적인 목표를 가져라 재산은 과정이라는 것을 잊지 마라 부동산 투자를 통해 재빨리 재산을 얻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아마 지금은 없을 것이다.

Yes require to do need money to get along real residence 그러나 당신은 당신 자신의 돈이 필요하지 않다 OPM, get once on a time that abbreviation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돈을 의미한다.

사람이 정말로 필요로 하는 것은 계획과 함께 열정이다. 언제든지 돈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흥분하고 의욕적인 사람들이 보통 당신의 돈을 위해 기꺼이 당신의 투자 꿈을 문제로 만들어야 한다.

당신은 단순히 당신의 개인 자원의 좋은 관리자인가 아니면 상당한 양의 단기 부채를 가지고 있는가? 예를 들어 답변이 없고 예, 그 순서대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때까지 부동산에 투자하지 마십시오. 부동산은 비유동적입니다. 일단 구입하면, 새 부동산 전체에 대한 보류 시간이 표시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