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투자자와 채팅 할 때 그들이 선호하는 이웃, 그들이 구입하는 주택의 형태 (3 침대 2 목욕), 그들이하는 일 (재활, 임대, 도매)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 수행합니다.

투자자들과 채팅을 할 때 어떤 동네를 선호하는지, 어떤 형태의 주택을 구입하고 있는지(3베드 2욕), 그들이 하는 일(재활, 임대, 도매) 등 여러 가지 질문을 할 때,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보지 말고 그들과 함께 일해야 한다.

13 당신의 사업은 경제적 단계에 묶여 있지 않을 것입니다. 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은 현재 부동산 투자 출판물이 어떻게 죽었는지를 말하고 있습니다. 왜해야 합니까? 그들은 거래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구매자를 유치하지 못합니다. 거래에 투자 할 수있는 충분한 현금을 손에 넣을 수 없습니다. 은행은이 동물들에게 돈을 빌려주지 않습니다. 그러나 비즈니스 모델을 부동산 신디케이션으로 인식하도록 변경하면 모든 현금에 직접 액세스 할 수 있어야합니다. 당신은 구매자를 유치하고 더 많은 거래를 닫을 것입니다.

이 방법은 평평한 건물, 사무실 건물, 저장 장치, 주차 공간 및 이와 같은 부동산 구매와 같은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을 얻을 때입니다.이것은 실제로 소득원 시스템입니다.한 부동산을 관리하는 여러 사람이 실제로 더 많은 돈을 지속적으로 창출할 수 있습니다.이 비용에 추가 비용이 없을 것이라고 선언하는 것이 아닙니다.

모든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의 측면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아마도 현재 당신 자신의 사업에 열쇠가되는 소수의 다른 사람들이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사람들이 나를 알고 있는 것 중 하나는 내가 그 아이디어를 발명하지 않은 포스트잇 힌트를 많이 사용했다는 것이다. 하지만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 나는 누구보다 많은 포스트잇 노트를 배포했고, 전문가들을 시험해 보았다.

종종 좋은 기회가 항상 편리한 제품에 나타나는 것은 아닙니다. 훌륭한 이웃에서 큰 수리가 필요한 집을 인스턴스로 찾거나 모호한 공간에서 아주 좋은 건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치, 위치, 집 크기 및 나이에 더 집중하십시오. 때로는 미운 오리 새끼가 신중한 계획으로 아름다운 백조로 변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개인이 당신의 은퇴를 즐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은퇴에 관한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기 시작하라. 당신은 아마도 애플 주식이었고 당신이 매코파일로 변하지 않았다면 당신의 기술 주식을 소유에 대한 자부심으로 보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부동산과 함께, 당신의 재산 안에는 보통 자부심이 없을 것이다. 그러나 주식 비유를 확장하는 것은 구매와 보유의 사고방식이다.

내가 세미나에 가는 것을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는 그들이 당신을 흥분시키고 진지하게 하기 때문이다. 나는 아직 당신이 램프가 필요한 것을 할 수 있다고 느끼게 하는 다른 어떤 것도 발견하지 못했다. 당신이 이 세미나들 중 하나에서 돌아왔을 때 당신은 많은 에너지와 지식을 갖게 될 것이다. 내가 하나에서 돌아올 때마다 나는 나가서 많은 일을 하거나 12개를 해야 한다.

이러한 비 전통적인 방법이 존재한다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제 이러한 가능성을 고려한 후에는 온라인 검색, 전자 책 구입, 기사 읽기, 부동산 포럼 가입, 이웃 도서관 부동산 투자 그룹의 네트워킹 이벤트에 참여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아 시도하십시오. 창조적 인 부동산 취득을 발견하지 못했다면 아직 이상적인 상황에 처하지 않았습니다. 독서 및 네트워킹 습관을 조정하면, 당신의 조언이 필요할 것이다.

엄청난 이베이 모델은, 당신은 이 시장의 지배를 받지 않는다. 강제적인 손실을 시도하거나, 너무 적은 이익을 얻는다. 왜냐하면 당신은 다른 지불이 끝나기 전에 나가야 하기 때문이다.

나는 이 목록이 내 눈에 주어진 전반적인 성과를 제공하기를 바란다. 만약 당신이 이 책들로부터 배운 것을 배우고 적용한다면, 당신이 매우 가치 있게 되지 말아야 할 이유는 전혀 없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단점은 낮은 유동성 부동산 투자가 햇빛 투자에 대한 요청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응답은 항상 귀하의 재산 시간에 사용하기 위해 구매자를 가질 것입니다. 이는 장기 투자자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1 단계 – 계획을 세우십시오 : 장기 부동산 목표 (일명 은퇴 및 부의 건설)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업계에서의 위치와 관련하여 단기적으로 필요한 사항을 파악하십시오. 그런 다음 적절한 실체를 설정하고 계획을 목적지에 배치하십시오.

부동산 투자: 여기서 당신은 미국 중미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주문하고, 2만 달러, 전통적인 20%를 내려놓는다. 당신은 평균적으로 1년에 3%의 가격 인상을 받는다. 당신은 현금 순환을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하고 있다.

다시 말해,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담보 포스트 센트로드 대출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및 이와 유사한 문제들을 포함한다.

게다가, 우리는 그것을 단순하게 유지하기 위해 우리가 당신의 담보 대출로 지불한 것이 10년 이상 다른 비용에 의해 흡수된다고 느낀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수년 후에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의 빚을 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그렇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