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결혼

결혼식에 도움을 받기 위한 가장 쉬운 팁 중 하나는 실제로 결혼 계획자를 고용하는 것이다.

결혼식을위한 도움을 얻을 수있는 가장 쉬운 팁 중 하나는 실제로 결혼 계획자를 고용하는 것입니다. 웨딩 플래너는 이것을 비즈니스로 암시하므로 무엇을해야하는지 알고 개념을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여기 그랜드 레드 웨딩 스팟에 대한 꿈과 또 다른 하나를 계획하는 것 꽃, 턱시도, 케이크, 신부 가운에서 식탁보 및 결혼 기념물과 같은 가장 작은 것까지 모든 것이 올바른 장소에 떨어지는 것을 확신해야합니다.

저렴한 결혼식을 계획했을 때 방명록, 웨딩 북, 깃털 펜, 케이크 커터, 기타 기타 결혼 용품을 구입해야합니다. 할인점에서 할인을 확인하거나 할인을 위해 온라인으로 구매하십시오. 그리고 다른 세부 사항을 기억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들이 제공하지 않는 장식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리셉션에서 테이블 중에 깃발과 수제 센터 피스를 사용하십시오. 또한 교회에서 사소한 장식을 고려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자신의 결혼식 파티를 위해 저렴한 선물을 구입해야하는 사람을 기억하십시오.

OThink 다른 아름답고 화려한 꽃은 옷 액세서리를 장식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여운 작은 새싹은 팔찌로 손목에 매달려 있거나 신부 하드 모자에 사랑스러운 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동의했다. 결국, 당신은 이 순간을 찾고 있었다. 당신의 꿈은 겨울 신부를 얻는 것이다. 당신의 배우자가 당신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겨울의 훌륭한 계절을 선택했기 때문이다. 당신은 더 이상 행복할 수 없다.

이것에 대해 여러 번 꿈꿔 왔기 때문에 겨울 신부가된다는 것은 멋진 하얀 눈을 배경으로 즐길 수 있거나 흥분되고 스릴 넘치는 겨울 대책을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나는 또한 공동 노래의 개념을 좋아했다. 교회 결혼식 계획에서 모든 사람들이 예루살렘을 벨트로 묶는 방식 – 큰 가라오케 화면이 만다프 위에 올려지고 모든 사람들이 다른 볼리우드 러브 송뿐만 아니라 쿠치 쿠치 호타 하이에게 노래를 불렀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모든 바와 카카가 리듬을 타고 가는 거야?

시원한 직물은 야외 결혼식을위한 훌륭한 옵션이며 태양, 잔디 또는 모래 레이스에 가장 적합한 것을 고려하십시오. 실크와 새틴은 완벽한 직물이 될 수 있습니다. 가능한 선택입니다. 만약 당신이 모래 나 풀밭에 서 있다면, 진정으로 당신의 헴 라인을 빠르게 유지하십시오. 해변에서 결혼 생활을하고 있다면, 스틸레토가 모래에 가라 앉을 수 있기 때문에 평평하거나 넓은 발 뒤꿈치에서 결정하기를 원합니다. 흰색 턱시도는 흰색입니다. 야외 결혼식 행사를위한 선택 그러나, 당신은 선명한 oxfords, 스포츠 재킷, 또는 khakis에 남자를 입는 것을 선호 할지도 모른다 그들이 턱시도를 착용하는 것을 선택할 때마다, 그들의 재킷이 떨어져있을 때 더 멋져 보일 때 조끼를 얻을지도 모른다 겨울 결혼식에 나타날 때, 마음은 계속된다 하나, 당신은 눈송이, 고드름, 미니 웨딩 벨 및 크리스탈 액센트를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결혼식 장소를 장식하고 케이스에 매력을 더하기 당신은 심지어 눈송이 결혼식 액세서리로 자신과 신부 들러리를 장식 할 수 있습니다 청첩장을 보낼 수 있습니다 작은 눈송이 디자인 스탬프가 찍힌 작은 터치는 중요하지 않은 쌀은 확실히 유행과 뜨거운이 겨울 시즌입니다

권위자의 추가 정보가 있다면, 당신의 처분에 결혼식 책의 많은 자원이 있습니다. 많은 남성과 여성의 결혼식 책은 특히 저렴한 결혼식을위한 창조적 인 개념을 갈망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저렴한 결혼식을 계획 한 사람들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또는 결혼 예식 산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내부 지식과 과다 지출을 피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얻었습니다.

또 다른 값 비싼 결혼식은 2006 년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 (Katie Holmes)의 비용 기록을 세우고 수천 명의 소녀들이 톰이되는 꿈을 망 쳤습니다. 그들은 파리 윌 스미스, 오프라 윈프리, 제니퍼 로페즈, 데이비드 코엑스웨딩박람회 베컴 (David Beckham)의 오래된 성에서 결혼하여 2 백만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결혼식 날 그들은 손님들의 에어 페어를 위해 900,000 달러를, 300 와인 병 아래로 180,000 달러를 보냈습니다.

신랑들은 어떻게 결혼식에 가장 좋은 남자 정장을 결정할 수 있을까? 잘 알려진 디자이너의 서명 수트를 구입하여 잘못 갈 수없는 것은 사실이지만, 개인은 비용 제한으로 인해 아이디어를 충당 할 수 없습니다 훌륭한 재단사가 맞춤화 한 수트는 정말 좋은 생각이지만 때로는 남성이 적절한 시간과 인내심을 가지고 방법을 통과하지 못합니다

더 많은 커플이 해변 결혼식을 선호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해변에서의 결혼식은 세인트 트로 페 (Saint Tropez)와 같은 장소에 있다면 더 기억에 남을 것입니다. 아름다운 경치는 손님을 즐겁게 할뿐만 아니라 자신의 결혼식을 보완 할 것입니다. 세인트 트로 페 (Saint Tropez)의 해변 파티를 결정하기 전에 신중하게 계획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