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그들이 현명하게 내기를 하는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일 수도 있지만, 그들은 플로리다 남부 외곽에 있는 NBA 팬들과 함께라면 어떤 것이든 될 것으로 보인다.

그들이 현명하게 베팅하는 마음에 드는 선수 일지 모르지만, 플로리다 남부의 LeBrons 밖에있는 NBA 팬들이 1 시간 만에 자신의 선택을 발표 할 수있는 NBA 팬들과 함께, The Decision이라고 적절하게 불리는 황금 시간대 ESPN 프로그램은 홍보 관점에서 역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Brandon Roy 이 남자는 아무리 조용해도 치명적이다. 그는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에 있는 레이더 밑으로 멀리 날아간다. 그러나 로이는 침묵의 살인자다. 그는 환상적인 비디오 게임일 뿐만 아니라 그의 직업 윤리는 리그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바로 저 위에 있다.

그는 시간이 지나면 더욱 강력해질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다.

처음에 제닝스는 농구 바닥의 어떤 지역에도 도달할 수 있는 폭발적인 초기 단계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팀을 돕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포인트 플레이어가 배우는 데 매우 중요하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상대로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NBA 역사상 50점 이상을 득점한 최연소 선수다. 불과 20살 때, 나는 더 이상 질문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의 성숙함과 성취를 달성하려는 의지 일부 선수들은 등급을 매기고 게임의 흐름을 관리합니다. 제닝스는 공을 분배하고 필요에 따라 지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NBA 역사상 실제로 그 롤을 주장할 수 있는 몇 명의 포인트 가드가 있습니다.

셋째, 올스타가 되기 위해 NBA 게이머는 공을 쏠 수 있다! 그들은 득점을 할 수 있다! 그들은 바위를 쏠 수 있다!무슨 일이 있어도 올 프로는 공을 바구니에 넣을 수 있다! 컴퍼니 우먼, 득점할 수 있어? 즉,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가? 당신의 영업팀이 서비스를 수익성 있게 유지하는 데 필요한 판매를 창출할 수 있는가?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는 기술이 있는가? 방어와 등급에 스며들 수 있는가? 와서 경쟁자를 이길 수 있겠니? 당신은 당신의 가능성 문제를 해부하고 개인화 된 해결책을 수립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판매를 이기기 위해 모든 장벽과 장애물을 제거 할 수 있습니까?

NBA에서는 부상을 입기 쉬운 축구에 비해 농구 비디오 게임에 참여하는 남성이 적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게임과 관련하여 부상에 대한 가치를 평가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쿼터백이나 스타 게이머가 나오면 농구 라인이 정확히 같은 날 해외농구중계 게시되고 부상 정보가 항상 표시되는 것은 아니며 라인에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인 앞에 정보 얻기 이동, 핸디캡에 큰 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열은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용할까? 당신이 nba에 대해 원하는 것을 말하라, 그러나 수비는 공을 득점하는 것만큼 필수적이다. 웨이드와 제임스는 훌륭한 보호자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머지 그룹은 큰 수수께끼다. 누가 상대팀 포스트 게이머들을 방어할 것인가? 만약 당신이 포스트나 리바운드를 보호할 수 없다면, nba 포스트시즌에서 뛰는 것은 행운이다. 만약 히트 팬들이 보쉬가 드와이트 하워드 같은 사람들을 막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 그들은 희망을 갖지 않는 것이 좋을 것이다.

비용 월튼이 농구를하지 않았을 때, 그는 독특하고 돌보는 완전히 자유로운 삶을 살았습니다. 그는 지프에서 전국을 여행하고, 래프팅을하고, 수많은 정치적 원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가 농구 코트에 있었을 때 월튼은 모두 봉사했습니다. 그는 비디오 게임에 팀 노력의 태도를 가져 왔고 그의 주위에있는 동료들을 승자로 돌리는 감각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내가 틀렸다 설상가상으로, 이 게임에는 무료 대행사도 없고 준비도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농구를 흠뻑 적시는 것을 보기도 했다. 그가 NBA에서 농구를 흠뻑 적신 적이 있는가? 비디오 게임의 컨트롤은 나쁘지 않습니다.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농구를 공격시 보호자로부터 멀리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대안으로, 플레이어는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수비에서 샷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컴퓨터 게임이 6 축 컨트롤러를 수행하는 것을 보는 것이 매력적이었고,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응답 적이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젊고, 재능 있고, 동기부여가 되고, 이상하게도, 너무 젊고, 경험이 많은 동안, 그러한 측면들을 지구상에서 가장 뛰어난 게이머들이 그들을 위해 뛰고 있다는 사실과 결합하면, 레이커스는 다시 한번 쉽게 서부를 이기면서 많은 눈을 뜨게 될 것이다.

nba 스포츠 유니폼의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디자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클럽 이름과 색상으로 개발되었으며 게이머 이름과 번호 3은 예술적으로 통합되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NBA 유니폼 중 일부는 Michael Jordan NBA 저지, Kobe Bryant nba 저지, LeBron James 저지, Shaquille ONeal 저지, Baron Davis 저지, Jason Kidd 저지 및 Dwight Howard 저지입니다.이 목록은 독점적 인 것과는 거리가 멀습니다. Chris Paul, Dirk Nowitzki, Steve Francis, Magic Johnson, Vince Carter와 같은 게이머들을 위한 유니폼을 보라.

NBA 2K8은 PlayStation 2, PlayS 전용으로 제공되는 비디오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