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대학

앞으로 자녀의 대학 등록금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

앞으로 자녀의 대학 등록금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 자녀가 대학에 진학한다면 이미 몇 년 전에 저렴한 비용으로 등록금을 지불했기 때문에 더 이상 등록금 지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대학 스포츠는 어렵습니다 때로는 하루가 끝나면 피곤하고 공부하고 싶지 않거나 게이머를위한 연구 학습 테이블이 있다면 완전히 집중할 수있는 능력이 없을 수도 있고 자주 다른 곳에 관심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매일 일하러가는 수백만 명의 개인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그들은 긴 시간을 일하며 집으로오고가는 긴 통근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나는 일하는 개인이 더 많은 일을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지 않다는 것을 확신합니다 A 많은 일하는 사람들이 휴식을 취하고 싶어하고, 아마도 맥주를 마시고 TV를 즐기고 싶어하고, 그 다음에 멈춘다. 큰 차이점은 그들이 서비스와 시간을 위해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이고 대학 야구 선수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상황에서 대학 보조금은 귀하의 재정적 시나리오에 따라 부여됩니다. 귀하가 금전적 요구 사항에 있다면 대학 보조금이 귀하에게 수여 될 수 있습니다. 귀하가 부유 한 연수생 인 상황에서는 보조금이 수여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교부금을받는 데있어 가장 중요한 아이디어는 속도입니다. 귀하의 신청서를 보내는 첫 번째 연수생 중 하나 여야합니다. 재정적으로 필요한 연수생이 한 명 이상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이 시점에서 대학 보조금 현금이 제한되어 있음을 이해합니다.

비용 저축 계좌, 머니 마켓 계좌, 주식, 채권 또는 기타 투자에 더 많은 돈을 저축 할수록, 당신이 버린 돈이 성장하고 자녀의 대학 교육비를 지불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매달 현금을 넣기 위해 선택할 수있는 401 (k) 이외의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자녀 교육을 위해 비과세에 돈을 기부 할 수있는 특정 교육 대학 계좌가 있습니다. 이 옵션에 대한 직장 부서 당신은 당신의 401 (k)에 입력하는 모든 현금 대신 자녀 교육 계좌에 특정 비율의 급여를 기부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졸업장이나 학위가 없는 것이 무료 교육이 훌륭한 대안이 아닌 주된 이유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만족스럽지 않으면 완전히 무료 교육이 훌륭한 과정이 아니라는 두 가지 이유를 발견하기 위해 계속 읽으십시오.

현금으로, 훌륭한 수년 동안 우리는 실제로 게이머와 코치가 문제에 빠지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게이머에게 돈이 제공된다는 사실 때문에 NCAA에 의해 근절되는 전체 대학 프로그램의 상황에 대해 들었습니다. 왜 그들은 그것을합니까? 왜 돈이 문제가 되는가? 특정 종류의 배경에서 특정 유형의 선수를 쉽게 얻을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한 가지 이유는 빅타임 대학 프로그램이 빅타임 메이저 대학 선수들과만 살아남을 수 있기 때문에 그들에게 돈을 지불한다는 것이다. 우리 모두는 대학 프로 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부정확하다는 것을 이해한다.

자신을 관리하는 것은 내가 개인 관리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자신의 목표를 개발하고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일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자신의 업무를 올바르게 관리할 수 없다면 다른 사람들의 훌륭한 관리자가 되기가 어렵습니다.

대학 등록금 지출과 관련하여 한 단어가 있습니다.이 단어는 실제로 전에 자주 들었던 매우 지루한 단어입니다.이 단어는 “보존”이라고합니다. 많은 엄마와 아빠는 자녀의 대학 수업료를 충당하기 위해 매년 4 년 연속 수표를 작성할 여력이 없습니다. 이것은 대학 비용이 실제로 높고 매년 상승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을위한 대학입니까?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몇 가지 실제 사실을 다루는 것이다. 왜 당신의 성적은 그렇게 우수하지 않았는가? 너무 많은 시간을 빈둥거리며 보낸 이후였니? 화상 영어 아니면, 그냥 그 일을 하기가 힘들었니?

마술 데님과 마찬가지로, 나의 여성들은 마술 대학에 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대학은 모든 욕망을 충족시킬 것이고 엄마와 아빠는 그것을 지불할 것입니다. 청바지도 대학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현재, 나의 조수 두 명의 가장 오래된 여성은 대학에 있습니다.

대학 교육 대학에 돈을 지불하기위한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재정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상환해야하는) 금전 지원의 일부에, 당신은 당신이 완료 후 6 개월까지 아무것도 지불을 시작할 필요가 없습니다 수업에 등록하는 동안 관심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또한 당신에게 큰 이점을줍니다

우리 아이들이 태어난 직후 우리는 그들의 교육을 위해 돈을 저축하기 시작하라는 제안을 듣는다. 그러나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그 권고를 무시하거나 그 광고를 찾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