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 3 – 코베 브라이언트

3 – 코비 브라이언트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전설 중 하나 인 코비 브라이언트 (Kobe Bryant)는 실제로 소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31 일과 151 일 동안 그는 최근 2 만 5 천 점의 경력을 쌓은 가장 어린 선수가되었습니다. NBA에서 가장 큰 득점자 중 한 명인 코비는 어디서나 당신과 관련된 샷을 만들 수 있습니다. – 12에서 3 포인터, 그리고 당신은 무엇을 가지고 있습니까?

“나는 르브론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고 말할 것이고, 왜 사람들이 르브론을 싫어하는지는 내 생각에 어리둥절하다. 그는 결코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거나 누군가를 해치는 일을 하지 않았지만 그는 미움을 받거나(그것은 천박한 말일 수 있다) 매우 싫어했다. 그는 때때로 거만할 수도 있지만 거울을 보고 당신이 당신의 테니스 공에 있는 어떤 것에 대해 결코 자랑스러워하거나 거만하지 않았다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래서 첫 번째 바위 조각은?

어떤 날에는 의심 할 여지없이 몇 개의 농구 게임이 있습니다. 개인 게임은 거의 없으며, 전국에 방영 될 NBA 게임이 항상 하나 또는 두 개 있습니다. 그렇다면 NBA에서 많은 돈을 베팅하여 전국적으로 방영되는 게임에 베팅 할 수 있습니다. 라인을 검토하십시오. 홈 팀이 패배자가 될 수 있습니까? NBA 선수들이 시즌이 진행되는 동안, 특히 월초에 70%의 노력을 기울인다는 것은 잘 알고 있다.

그러나 그들이 모든 시선이 그들에게 쏠릴 것이라는 것을 이해할 때 그들은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홈팀과 함께 프라임 타임 게임에서 이러한 관심의 대부분을 지불하게 될 예를 발견한다면, 당신이 NBA 농구 베팅을 처음 접하는 사람이라면, 좋은 도박으로 구성될 수 있다는 것을 베팅한다.

접합부

19 Animosity는 집입니다. Ive는 오랜 기간 동안 이것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NBA는 너무 민감합니다. 개인은 친구입니다. 선수 간의 나쁜 피의 경쟁은 사라졌습니다. 등등 2010년 여름이 모든 것을 바꾸 었습니까? 거의 모든 팀이 마이애미 히트를 파괴할 것이다. 켈트족들은 녹색 레브론에 있지 않은 모든 사람들을 증오한다.

그들은 그를 때린 모든 사람들에 대해 그들이 부르는 것을 가지고 있다.

전체 리그는 초조하다. 이 연례 긴장은 높다. 나는 가까이 갈 수 없다.

둘째, 가장 위대하고 재미있는 선수들은 드리블을 할 수 있고 공을 코트 위로 옮길 수 있다.

마찬가지로, 사업주들도 공을 코트 아래로 옮길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당신은 당신의 가치를 전달하고 30초에서 60초 안에 당신의 최고의 전망을 끌어낼 수 있는가? 당신은 반대를 극복할 수 있는가?

Wesley Johnson, G / F, Syracuse – 67 명의 주니어 선수는 오랜 운동 선수입니다.이 유형의 다양한 검색 엔진 순위를 방어합니다. Johnson은 2010-2011 시즌을 위해 열리는 nba 훈련 캠프에서 23 세가 될 것입니 농구 스코어 다.이 최고의 nba 잠재 고객을 위해 가장 성숙한 선수 중 한 명입니다. 그는 모든 외부와 견고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지만 뛰어난 리바운드입니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향상시키고 싶습니다. 그래도

드웨인 웨이드가 마침내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에 오른 선수다. 그의 유명한 크로스오버 동작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와 마이애미 히트의 온라인 게임 중에 일어났다. 그는 에릭 스노우에게 어떤 종류의 크로스오버도 하지 않았다.

John Wall, PG, Kentucky – 켄터키 포인트 가드는 거의 모든 2010년 모의 드래프트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그의 크기, 운동 능력 및 폭발성의 조합은 그의 각도에서 차트에서 벗어났습니다. 벽은 다재다능하고 놀라운 농구 본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SEC 올해의 선수 – 벽은 성장을 위한 많은 여지가 있는 매우 원시적입니다. 다음 단계에서의 천장은 지옥이 무제한입니다. 정직한 점프 베팅을 개발하면 벽이 끄덕임을 얻습니다. 나의 # 2 전망 – Evan Turner – 왜냐하면 그의 능력 유형에 대한 포인트 가드가 너무 일반적으로 돌아 오지 않기 때문입니다. Tim Duncan 그의 밝은 별은 희미해질 수 있지만 주요 기본이 지옥에 관한 것일 때 자루에 부딪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목구멍을 자르십시오. 당신은 단지 그를 들을 수 없을 것입니다. 그는 법정 안팎에서 모두 예약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이 아니지만 Killer Impulse를 소유하지 않습니다. 사실, 그는 마술과 같은 종류입니다. Johnson Saturate는 Duncan이 너무 늦기 전에 오는 것을 본다. NBA 타이틀 3개가 너무 멀리 간 것처럼.

Bill Walton은 NBA에서 14년 동안 어떻게 든 준비가 되어 있었지만, 그의 경력 전반에 걸쳐 부상으로 가득차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Walton은 1993년 NBA 명예의 전당에서 선출되었습니다.

Manu Ginobli 이 남자는 그의 삶에 달려있는 것처럼 경기를 한다.

그는 코트 안으로 날아들어 체조선수처럼 몸을 뒤틀며 아마도 스트리퍼처럼 몸을 비틀었다. 그는 모든 상황에서 스퍼스 게임이 더 가까워졌을 뿐만 아니라 D 태도에 대해서도 너를 엉망으로 만들었다. 그는 선수들의 가죽을 벗기는 것을 좋아하고 그렇게 한다.

그리고, 그는 NBA를 설치했지만 그의 고향인 아르헨티나를 포르투갈의 올림픽 금메달로 이끌었다.

대답은, 물론, # 4 점수는 주요 세 가지 방법에 얻기 어렵다 컴백이 때때로 발생하는 동안, 당신의 NBA, 팀은 항상 실행을 시작합니다 각 시즌은 팀이 10,15, 심지어 20 점을 잃었을 때 게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당신이 이기기 위해 왔습니다 당신은 다른 많은 게임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