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Charles Barkley, Kenny Smith, Ernie Johnson이 TNT의 NBA 내에서

Charles Barkley, Kenny Smith, Ernie Johnson on TNTs NBA 내에서 I DVR은 하프타임으로 빠르게 전진하기 위해 의미 없는 정규 시즌 게임을 하고 있으며, 또한 포스트게임은 내가 이 사람들을 사랑한다고 말했다.

Coast to Coast on ESPN Solution은 여러 게임을 따라가며 최신 뉴스를 수집하고 분석은 항상 ESPN Coast to Coast HD 커버리지에서의 경험을 따를 것이다. 마이애미에서 시애틀까지의 게임에서 라이브 룩인(look-ins)을 하면, 현금 카메라가 멈추지 않는다. 한편, 스튜디오 내 해설자들은 보통 달성 가능한 것을 공개하면서 재미를 느낄 것이다.

Kevin Garnett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를 조심한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이 남자들의 강렬함이 전설적이라는 것을 부정하는 것은 아니다. 때때로, 그것은 끓어 넘쳐서 반드시 다른 선수들이 아니라 가넷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잘 타오른다. 최근에 만들어진 그의 입을 보라. 하지만 가넷은 정말 신경 쓸까? 이 남자가 전사일 리가 없어 고베 말고는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에 근접하지 못해 그리고, 그의 킬러 본능과 일치하는 쓰레기를 가지고 있어 가넷은 이미 두 가지 면에서 전설이야

Okafors의 약점 중 하나는 자유투 슈팅입니다. Shaquille Oneal의 우위를 자극하지 않고 실제 경험 약점이 게임에서 확대됩니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벤치를 비운 선수, 궁극적으로 플레이오프를 할 수 있다면, 그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이길 수 없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만약 그가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은 골퍼라면, 레이커스는 다른 팀들의 기여를 찾아야 할 것이다. 오돔은 다른 팀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것이다.

NBA에서 약 10년 만에 Nets는 농구 리그가 붕괴된 후 NBA에 합류했습니다. 그 기간 동안 Nets는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었지만 NBA 개발에서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를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Julius Irving, AKA Dr J를 Philadelphas 76ers에게 보냈습니다. 말할 필요도없이, Nets는 22-60의 나쁜 기록으로 그들의 첫 nba 시즌을 마쳤습니다.

마지막으로, NBA 총계에 대해 이야기하자 게임 내에서 총점을 베팅하는 것이 귀하의 라이프 스타일이며 개인을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총 베팅에 대한 느낌을 얻을 수있는 사람들은 인생에서 가장 성공적인 스포츠 베터 중 일부입니다.이 이론에 대해 토론 할 수 있지만 게임 제목은 중요한 아이디어를 지적합니다 NBA 농구의 총 베팅은 우승 기회로 가득 차 있으며 스포츠 서적은 전파뿐만 아니라 그것들을 설정하라. 이것이 당신의 은행 계좌에 있는 현금으로 번역될 것인가? Derrick Favors, PF / C, Georgia Tech – Favors는 높은 훈련 센터와 관련된 팡파르에서만 Wall과 경쟁했습니다. Wall은 켄터키에서 번성했지만 Favors 시즌은 다소 실망했습니다. 그는 엘리트 재능의 번쩍임을 보여 주었지만 오랫동안 일관성을 유지하면서 고전했습니다. 매우 재능있는 최전선을 주문할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할 것입니다. 다행스럽게도, 그의 물리적 도구는 프로 게임에 적합한 재단사를 먹었습니다. 그의 운동 능력과 폭발성은 이 초안에서 다른 큰 남성과 일치할 수 없습니다.

댈러스 스퍼스는 NFL에서 챔피언을 지키고 있던 인디애나 폴리스 콜츠와 같은 방어 챔피언을 포함하고 있으며, 그들이하는 일은 공장과 같은 사업을 하는 것뿐입니다. 팀 던컨은 다시 역동적인 왕조의 디렉토리 시간에 제출하기 위해 반복하는 팩을 이끌고 있습니다.

구단주들과 데이비드 스턴스의 오만함(내 의견)에 따라 최고 선수들 중 일부는 집단교섭협정(CBA)을 처리하는 탐욕이나 방법으로 각자의 팀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라고 화를 낼 수 있다.

3) 데릭 로즈 – 속도와 힘이 뛰어난 또 다른 초 운동 포인트 가드 로즈는 특허받은 플로터를 사용하여 내부 페인트를 마무리하는 데 효율적입니다. 헤스는 올해 좋은 공격적인 눈물을 보였습니다. 로즈와 24 점을 득점한 모든 포인트 가드는 장거리에서 약간 약한 슈팅으로 남아 있지만 그의 중거리 게임과 운동 능력은 긴 볼을 쏠 수 없다는 것을 능가합니다.

나는 Slam Dunk 경연 대회를 대체하는 다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지만, 나중에 그것들을 저장할 것입니다. 이것들은 가장 중요한 제안입니다. 내가 갈 때, 2009년 Lebron 동안 사실상 확신한 후 2010 Slam Dunk 경연 대회에서 탈퇴한 L 갬블시티 ebron James를 불러 내고, 자리에서 나와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얻으십시오. 사이트 디렉토리 행에 머무르고 10을 유지하기에는 운동 능력이 너무 뛰어납니다. Chancey Billups와 같은 모든 unathletic 플레이어와 Shaq 및 Kevin Garnett와 같은 오래된 타이머가 있는 카드 (적어도 첫 번째 분 동안)

마이클 조던은 거의 틀림없이 올티 최고의 농구선수로 여겨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