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투자

긴 이야기를 짧게 줄이기 위해 법원에있는 500 명의 이름에 연락하여 편지를 보내고 회계사 및 변호사에게 약 500 건의 전화를 걸었습니다 ( “네트워크”설정).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있는 500 명의 이름에 연락하여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약 500 통의 전화를 걸었고 (네트워크를 설정), 마침내 나는 판매에 관심이있는 메모 홀더를 발견했다. 나는 제안을했다, 그는 아니라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집에 가서 2 주 동안 침대를 방문했다. 너무 우울한 공연

이제는 투자를 공부하는 두 번째 단계로 갈 수 있습니다 작은 주식 내에서 약간의 경험을 얻고 실수와 성공을 모두 배우십시오.하지만 실제로 어떤 유형의 투자자인지 먼저 알아보십시오. 여기에 몇 가지 포인터가 있습니다.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이 위험은 투자하기 전에 기업에 대한 적절한 연구를 통해 완화 될 수 있습니다. 많은 회사가 좋은 배당금을 지불하는 회사는 더 좋습니다. 회사가 미래를 확신 할 때만 배당금을 지급합니다. 또한 다각화를 통해 위험을 수반하는 위험을 완화하십시오. 모든 기업이 지속적으로 배당금을 지급하십시오. 모든 회사가 경기 침체를 겪거나 파산 할 수있는 것은 아니므로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경험을 통해 어떤 좋은 회사를 알게 될 것입니다. 구매하는 것은 그만둬야 할 형편없는 회사다.

값싼 주택은 상대적으로 좋은 지역인 특히 모호한 용어입니다. 예를 들어 시카고와 같은 인구가 많은 지역보다 시골 지역에서 값싼 주택의 가치가 낮습니다. 그러나 어떤 주에서도 인접한 카운티조차도 값싼 것에 대한 다른 정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단 몇 마일

도박과 투자를 혼동하지 마라 부동산을 사는 것은 도박이 아니거나 최소한 도박이되어서는 안된다. 위험이 있지만, 진정한 도박과는 달리, 가능성은 당신에게 유리합니다. 바로 그 점에서, 일반적으로 좋은 결과를 분명히 볼 수 있어야합니다. 계속되는 빠른 감사의 큰 가정을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산업 가치는 상승 추세를 보이지만 특정 시간 동안 특정 비율로 가격이 계속 상승한다는 보장은 절대적으로 없습니다. 가 비트겟 격이 오르지 않더라도 수익성이 있을 수 있는 방식 가치가 오르면 그만큼 더 적합하다.

데이 트레이딩은 훨씬 더 짧은 기간 동안 주식을 사고 팔기로 결정하는 시도입니다. 하루 트레이더는 주식 제공 가격의 단기 변동을 현금화하기를 희망합니다. 하루 종일 트레이더는 단 몇 분 만에 동일한 주식을 지불하고 판매하거나 동일한 주식을 지불하고 판매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위험 허용 수준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투자는 많은 상승과 하락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은 돈을 투자 한 후 잠을 잃고 위험 허용 오차는 낮아집니다. 그것은 엄격하게 당신이 배당금을 지불하는 회사에 투자해야하는 이유입니다. 시장의 상승과 하락기에 소득을 창출하는 사람 당신은 실제로 잘 쉴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가는 길을 느끼고 있다면, 이것은 상당한 사업이라기 보다는 취미에 대해 글을 올리는 사람처럼 들린다!상상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규율은 어디에 있는가? 완벽한 연습은 어디에 있는가? 저렴한 주택은 지역에 비해 매우 모호한 용어입니다. 예를 들어 값싼 주택은 Nyc와 같은 인구가 많은 지역보다 농촌 지역에서 가치가 낮습니다. 그러나 인접한 카운티조차도 다른 정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여성들이 남성들보다 더 나은 투자자라는 것이 잘 알려져 있는가? 남성과 여성의 투자 클럽에 대한 연구가 있었고 여성들은 지속적으로 투자를 통해 돈을 벌어 더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추론은 일반적으로 여성들이 투자 결정을 선택하기 전에 더 오래 생각하고 투자 시간을 연장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위험 허용 수준을 알아야합니다 투자는 많은 상승과 하락이 있습니다.광고는 돈을 투자 한 후 잠을 잃고 위험 허용 오차는 작습니다.이것은 배당금으로 배당금을 지불하는 회사에 투자해야하는 이유입니다. 실제 시장의 상승과 침체기에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주식 시장 거래에서 생성하기 위해 평가한다면 투자를 배워서는 안됩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손 계산기는 다른 리소스에서 아이디어를 얻습니다. 예를 들어 책이나 온라인에서도 가능합니다.

나는이 고려 사항을 인스턴스로 비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내가 나의 워크샵에서 수년 동안 사용하고있는 하나는 정확하게 어떤 노력이 시장에서 진정으로 성공하기 위해 제안되는 방식과 함께 열심히 선택하는 방법의 목적을 증명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당신은 1 초 이내에 내가 의미하는 것을 이해하지만, 충분히 재미있게도이 비유는 잘 기능을 잘 사용하여 이제는 참가자들에게 큰 즐거움의 원천이되었습니다!

아이들이 돈을 투자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특히 직장에 다니는 동안 대학에 다니는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