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대학

수익률과 포트폴리오 위험이 어떻게 결정되는지에 대한 선택에 따라 투자에서 더 큰 잠재적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짐

수익률과 포트폴리오 위험 결정 방법에 따라 투자에서 더 큰 잠재적 이익을 얻을 수있는 능력을 갖추십시오. 100 % 주식형 펀드로 매우 공격적일 수 있습니다.보다 보수적 인 방법으로 머니 마켓 펀드에 더 가깝습니다.

교육 보조금은 주로 학부생을 위해 만들어졌지만 대학생들은 이러한 보조금을받을 수도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자격을 갖춘 학생이 등록되거나 등록되기 전에 등록되어야 합니다. 날씨 조건 보조금이 부여되거나 FAFSA 신청 결과에 따라 달라집니다. 특정 주 또는 학교 기반 대학 보조금을 인증하면 실제로 학교가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학교가 즉시 선택할 수 없습니다.이 상황에서는 관리자에게 보조금을 지급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특정한 보조금에 대해 생각하기 위해서

전국의 많은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연수생들은 단순히 가서 유익한 것을 성취하지 않고 왔습니다. A 학기 또는 2 학기가 끝나고 사라졌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나가서 수년간 일한 후에는 적절한 교육, 훈련 및 기술 없이는 아무데도 갈 수 없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20 대 후반에 학교에 복귀해야합니까? 10 년 뒤에 자신을 설정해야합니까? 그리고 시간이 최저임금에 가깝기 때문에 하류와 막다른 골목에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기 때문인가? 그렇게 하는 사람은 또한 수없이 많은 돈을 들인다. 4만 5천 달러 대신 10년 동안 일년에 2만 달러를 버는 것은 25만 달러의 수입이 들 것이다. 10년 후 직업 사다리의 맨 아래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서는 전혀 언급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우리에게 쉬운 선택권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 사회의 저소득층으로 내려가든지 아니면 평균 대학 등록금을 올려서 중상위 계층으로 옮겨가든지.

금융 컨설턴트를 고용하십시오!자신의 투자뿐만 아니라 대학 재정 투자에 관해서도,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 할 수 없습니다. 투자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또는 취할 수있는 가장 훌륭한 전략을 이해하지 못하면 생계를 위해 그것을하는 사람과 이야기하십시오. 더 많은 시간, 더 많은 자원 및 인생에서 할 수있는 최고의 금융 투자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한 가지 강력한 제안은 조언자가 누구인지 연구하고 나쁜 사업을하고있는 지점에 갇히지 않는 것입니다. 당신을위한 선택 훌륭한 리뷰, 우수한 소비자, 그리고 몇 년 동안 회사에 있었던 사람이 누구인지 주위에 물어보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돈이며, 다른 사람이 당신 자신의 연구를 자제함으로써 그것을 파괴하지 못하게하십시오.

둘째, 당신의 529 대학 planeach에 자동으로 전송되는 특정 성인화상영어 금액을 예약하고 매달 나는 그것이 얼마나 많은지 대학 교육을하지 않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당신이 당신의 아이가 대학에 갈 때까지 얼마나 오랫동안 당신이 더 잘 의존하고 있지만 그러나 아무것도없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한 달에 5 달러 또는 한 달에 20 달러

가정 예산을 만들고 준수하십시오. 월말에 예산 계획을 사용하여 절약한 현금을 대학 기금에 넣으십시오.

2006-07 학년도에 약 7 억 9 천만 달러가 실제로 프로그램에 지정되었으며이 프로그램은 향후 몇 년 동안 450 억 달러가 될 것입니다.이 보조금의 최적 상은 4,000 달러이며 2009 년에는 연수생 당 평균 상금은 매년 787 달러입니다.이 보조금을 승인 받으려면 학생들은 연구 연구 요구 사항의 광범위한 중등 학교 프로그램을 만족해야합니다. 연방 Pell 보조금을받는 모든 연수생이이 ACG를받을 자격이있는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선불 대학 등록금 전략을 선택하십시오 이러한 계획은 나중에 증가하는 비용을 처리 할 필요가없는 현재 대학 등록금을 잠글 수있는 대안을 제공합니다. 또한이 단계에서 처음에는 대학을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계획은 주에서 처리되므로 학생은 자신의 학비 전략이 보여주는 주 내의 공립 대학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다양한 주 또는 사립 대학의 다른 대학을 가고 싶다면, 그는 지불해야합니다 그 이상

다른 과정을 수강하면 자신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강력한 교양 과목을 개발해야하며, 특정 과목을 수강하여 자신을보다 가치있는 교육 대학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누구든지이 짧은 기사를 배포하는 것을 주저하지 말고 자신이 생각하는 사람에게 복사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당신을 위해 가장 훌륭한 전략을 개발하기 위해 다양한 관점과 지침을 찾아야합니다.

대학 등록금을 지불할 때 한 단어가 있는데, 그것은 여러분이 실제로 전에 들어본 적이 있는 매우 지루한 단어 입니다. 때때로 이 단어는 저축이라고 불린다. 많은 부모들은 매년 한 장의 수표를 쓸 여유가 없을 것이다. 그들의 아이들의 대학 등록금을 충당하기 위해 4년 연속으로 돈을 쓸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대학 등록금이 정말 비싸고 매년 오르기 때문이다.

둘 다 아니라면 현실을 직시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