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개인금융

도중에 장벽이 있다고 생각하면 은행이 도움을 줄 수없는 경우를 대비하여 대학에 대한 연방 대출을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도중에 몇 가지 장벽이 있다고 생각하면 은행이 도움을 줄 수없는 경우에 대비하여 대학에 연방 대출을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폰테크 이는 특정 산업에서 공부해야 한다고 제안할 수 있지만 유용한 옵션을 제시합니다

Costs Gates와 Sam Walton과 같은 제국 계약자들은 단순히 훌륭한 사업가들이 아니다. 시장을 변화시키고 이 자수성가한 억만장자들이 실제로 해낸 것과 같은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는 것은 비전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통화 상황을 지금 있는 곳에서 10억 달러의 장벽을 깨는 것으로 끌어올릴 비전을 가지고 있는가? 자신을위한 금전적 성공을 창출 할 수있는 능력은 서모 스탯과 같은 것입니다. 설정 한만큼 높아질 것입니다. 시야를 넓힐 수 있다면 얼마나 효과적 일 수 있는지에 제한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식비가 3개월 연속 400달러, 500달러, 600달러인 경우, 이 금액(1500달러)을 추가하고 월 수(3)로 나누어 월 평균 식비가 500달러가 된다.

6) 작가의 언어 디자인은 당신에게 적합한가? 1990 년대에는 30 대 후반의 베이비 붐 세대를 위해 개별 금융 서적이 구성되었습니다. 언어는 매우 안정적이었습니다. 오늘날의 개인 금융 서적은 Gen x, Gen y 및 Gen Whatever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언어 스타일은보다 공격적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약간의 여분의 수익이 있고 당신은 그것을 어딘가에두고 싶습니다. 당신이 가진 이상적인 선택 중 하나는 401 (k) 전략 (또는 캐나다 독자를위한 RRSP)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금융 투자에 대한 매력은 세전 기여를 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이는 결국 총소득을 크게 최소화하고 이익은 완전히 활용 될 때까지 세금없는 설정에서 성장합니다. 401 (k) 계획은 당신의 돈을 투자 할 수있는 놀라운 방법이며 예산에 대한 개인 재정 필수 요소 및 제안의 기본 수준에 있습니다.

비록 당신이 정교한 계획을 가지고 있을지라도, 몇 년 동안 당신은 여전히 금전적인 문제에 부딪힐지도 모른다. 만기일이 지난 날짜와 함께 당신의 늦은 비용이 언제 시작되는지 발견하는 것은 끊임없이 현명한 개념이다. 1년 임대 계약을 하기 전에 조건을 알아라.

7) 그 책은 당신이 하지 않을 운동으로 가득 차 있는가? 개인이 개인 금융 책을 끝내지 않는 주된 요인 중 하나는 그들이하지 않을 운동으로 가득 차 있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이러한 운동은 행동 단계에서 매우 다양하며, 현재 시나리오를 수정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개인 금융 책의 운동은 종종 현재 상황이 얼마나 절망적인지 파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이 현재 어떻게 알지 못했다면 첫 번째 위치에서 개인 금융 책을 찾고 있지 않을 것입니다 필사적으로 당신의 기존 상황은 당신이 정신분석이 아닌 행동 단계를 필요로 한다는 것이었다.

개인 금융 회사는 고객의 목록을 보여줍니다 고객의 모습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회사의 구경을 검사해야하는 경우 감소하거나 증가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고객이 감소하면 요구 사항이 감소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객이 증가하면 회사에 의존할 수 있습니다 일부 결제 회사는 처음에는 훌륭한 성과를 냈고 그 이후에는 성과가 떨어졌습니다 당신은 그러한 조직을 피할 것을 요구합니다 나는 다시 화상을 입었습니다 – 청소하거나하는 동안 손을 태웠습니까? 식사는? 따뜻한 물을 사용하는 모든 중요한 것들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물이 너무 뜨거워서 불편 함이 거의없이 손을 잡을 수 없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수온이 너무 높아서 손을 잡을 수 없다면 현금이 들고 있습니다. 따뜻한 온수기에 관한 개인 재정 지원 팁은 설정을 조정하여 약 100도가 아니지만 요리를 깨끗하게하기에 충분히 따뜻합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좋은 일 중 하나는 라인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또는 2 신용 카드 부채와 제대로 처리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신용 카드가 당신의 개인 화폐 기술에 속하고 돈 주입이 아니라는 것을 명심해야합니다 가스 탱크 같은 것을 충전하고 매달 완전히 갚으십시오.

나는 오늘 당신이 스스로에게 말하고 있는 현재의 경제 상황과 함께, 나는 단지 내가 로또를 하기를 바랄 뿐이다!어린 소년은 우리 모두가 아니지만 통계와 개인 금융 사실은 복권 게임에서 이기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파산하고 수입이 나기 전에 더욱 악화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당신이 수많은 부, 재물, 명성을 추구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현금이 그들의 문제에 대한 선택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당신이 현금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은 서비스와 문제입니다.

2) 일단 당신이 당신의 주 지출의 명부가 있으면, 당신이 약간 비용을 면도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내는 것을 시도하십시오 좋은보기는 전형적으로 당신이 하루 종일 가지고 있는 커피의 양을 삭감하고 있다 또는 당신이 일에 주차에 너무 많이 투자하고 있는 경우에, 이렇게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