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링크드인에 가입하셨나요? LinkedIn은 Twitter 및 Facebook과 마찬가지로 소셜 데이터의 세계에서 주요 존재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링크드인에 가입하셨나요? LinkedIn은 Twitter 및 Facebook과 마찬가지로 소셜 미디어의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귀하의 계정을 설정해야하며 귀하의 프로필이 공개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LinkedIn은 때때로 사람들이 간과합니다. LinkedIn을 통해 귀하와 함께 만드는 웹 사이트 방문자를 위해 가능한 한 쉽게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귀하의 목표가 다음과 같은 소셜 미디어 인 경우, 귀하는 잊어 버리거나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링크드인의 고유한 힘

첫째, 소셜 미디어가 매일 아침 광고를 게시하지 않는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전형적인 좋은 감각 당신은 내가 추기경이라고 부르는 것을 쓸 필요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유용한 기록을 찾고 있습니다. 흥미로운 사실을 원합니다. 참가자는 다른 마케팅 담당자와 접촉하기를 원하는 재미를 얻고 싶어합니다!귀하의 제품 / 서비스와 관련된 정보를 게시하는 것은 항상 드문 일입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성공하려면 참가자들에게 그들이 찾고있는 것을 제공하는 경험을하십시오. 웹 2 사이트에서 기존 광고를하는 것이 더 강력하고 건강하다면 클릭 당 지불 / 뷰 서비스를 사용하십시오. 광고는 클릭 당 약 $ 1 ~ $ 3, 다른 현명한 게시물은 추기경 4 항목

당신이 네트워킹 사이트에 추종자를 얻으려고 할 때 때로는 양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Twitter를 사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 할 때, 절대적으로 업그레이드 된 것처럼 Tweet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정보와 엔터테인먼트로 가득 찬 You Tube에 비디오를 제출하십시오.

Nokia C3에 전화를 걸면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으며 sns 마케팅 통화의 우수성을 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Nokia C3의 주요 결함은 3 세대 부족입니다. 왜?!상당히 더 와이파이 커버리지를 사용할 수 없을 때 당신은 다운로드 및 브라우징을위한 좌절 GPRS / EDGE 속도에 분개를 유지 또한, 내장 메모리 용량은 55 MB에 있지만, 정확한 두 GB 마이크로 카드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사진과 비디오를 저장하기에 충분합니다 고려 멀티미디어 정보는 정기적으로 노트북에

당신은 더 쉽게 읽을 수있는 형식으로 무언가를 게시하여 추종자의 관심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상위 10 팁 또는 답변과 질문을 작성하는 구독자 목록과 함께 시도하십시오 기사의 시각적 측면은 더 매력적이고 미래의 전망을 공유해야합니다

끝LinkedIn을 사용하여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은 항상 비즈니스 소유자 이동 사실, 많은 사람들이 웹 로그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사이트를 직접 연결합니다.

당신의 스타일은 무엇인가? 사람은 가볍고 바삭바삭하거나 풍부하고 김이 나는 것을 고르고 있었는가? 이것들은 Effervescent 와인의 두 가지 스타일입니다. 풍부하고 크림 같은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작은 게시물에 대해 가볍고 선명하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업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소셜 사이트 사이트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정확히 어떻게 틈새 시장입니까? 더 잘할 수 있겠니?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끄는 것은 어떨까? 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귀하의 사이트를 원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 귀하의 회사를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하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소비자에게 귀하의 소셜 사이트 사이트로 돌아갈 수있는 좋은 이유를 제공하십시오.

나는 이전의 많은 실수들로부터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일하는 동안 사업과 즐거움을 결합하는 것이 최선의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했다. 이것은 단지 다른 사람들이 확실히 괜찮다고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는 어떤 관점일 뿐이다.

건전한 바이트 외에도 우리가 읽은 모든 기사 나 게시물에는 지적 이점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 내용을 특징으로하는 것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습니다. 항상 우리에게 확실한 학습 경험이되고 좋은 토론의 정확한 출처가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Tweet, re-Tweet, Facebook 게시물, 우리가 아는 사람에게 보내는 전자 메일 또는 다음 블로그 기사의 주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읽고있는 기사 또는 게시물로 의견을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전문 발자국을 만들고 어쩌면 오피가이드 자신의 웹 사이트에 대한 귀중한 백 링크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 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예약한다.

각 세션은 약 30 분 정도 실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보고된 최고 사용자 시간에 나의 활동을 기반으로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나의 길로 오는 것처럼 여분의 트윗과 게시물을 보충한다.

이것이 내가 내 노트북에서 트위터와 페이스 북을 최소화하는 이유이다.

당신의 시장을 친밀하게 알고 이것이 프로필 인터넷 사이트에서 전달되도록하십시오. 나는 매혹적인 의미에서, 대신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서비스를 사고 싶어하는 사람을 명확하게 정의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나는 숙녀를 대상으로 풀 타임으로 일하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측면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sns 마케팅이 12 개월 이내에 자신의 보스가 될 수 있도록 돕는 도구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