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부동산 시장이 상승하면 집 자체가 더 가치 있게 될 때 부동산 가치 상승이 일어날 수 있다.

부동산 시장이 상승하면 주택 자체가 더 가치있게 될 때 부동산 감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쇼핑 센터가 귀하의 재산에 가깝게 지어 졌거나, 또는 가능한 구매자 / 임대인에게 더 나은 것을 만들기 위해 어떻게 든 귀하의 소유물을 업그레이드하는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내가 왜 그렇게 화가 났는지 전세계에서 5달러짜리 헤어스타일을 보기 시작했어!오, 잠깐, 내 말이 무슨 뜻인지 알 필요는 없겠지, 그렇지? 자, 이 빠른 이야기를 들어봐. 그래서 나는 네가 이 교훈을 잊지 않을 거라고 장담해. 옛날에, 번창하는 노력을 한 매우 성공적인 이발사가 있었어. 그는 그의 지역사회에서 잘 알려져 있고 존경 받았어. 그는 너의 머리를 자르기 위해 가는 사람이었고, 그의 고객들에게 사랑받았어. 왜냐하면 그는 최고의 이발사들에게 10개의 큰 이발사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야.

또 다른 방법은 대상 가정에 엽서와 전단지를 보내는 것입니다.하지만 좋은 카피 라이팅이라는 이름을 가진 사람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좋은 카피 라이팅은 단어, 글꼴, 문구, 그림, 콜 – 투 – 액션 등을 결합합니다. 프린터를 사용하여 잠재적 인 주택 구매자가 다양한 전화를 걸도록 강요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돈을 낭비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이 나를 짜증나게 하는 것이다. 잘못된 손에 있는 이것들은 위험할 수 있다.

어떻게 누군가가 실제로 단지 그 사업을 생산하고 있을 수 있는가? 아니면 단지 한 가지 거래를 하고 있을 뿐이다. 어떻게 당신이 부동산 투자에서 어떻게 창출할 수 있는가? 맞아, 너는 돈을 버리는 경향이 있어.

일단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투자 유형이나 유형에 관한 경험이 결정되면, 당신은 당신 자신의 부동산 투자 훈련 프로그램을 설계하기 시작할 수 있다.

종이 한 장을 꺼내서 세 개의 기둥, 라벨이 붙은 책, 사람들 그리고 다른 펀드를 만들 수 있다.

그 세 가지 모두를 포함하는 계획을 세우라.

그러나 우수한 개인은 다른 사람들이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을 두려워하게합니다. 결혼식 파티는 자신과 가족에게 4 주마다 은행 계좌에 여분의 현금이 나타나는 주요 이점을 부인합니다.

무엇보다도, 열린 마음을 유지하고 일이 잘못 될 때 일을 시작하십시오. 숙제를 할 때 투자자에게 일어날 수있는 여러 가지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물어 보는 모든 사람이 판을 키울 준비가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사람들은 당신을 돕기 위해 시간을 보내는 것을 꺼리지 않을 몇 가지를 찾을 것입니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결과 :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습니다. 실행 가능한 감소없이 리드할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엄청난 것이 었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시도 센터에 꽤 높은 비율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에 실제 리드에 대해서만 지불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이것은 나를 많이 구해주었습니다. 따라서 ROI (Return)가 제기되었습니다. 만약 당신이 전화를 받고 있다면, 직접 준비하십시오. 어느 쪽이든, 큰 승리는 척추의 큰 덩어리를 얻었습니다.

대부분의 시장 투자자들은 그들이 사는 곳 주변에서 그들의 경력을 시작한다.

내가 빌링스 몬타나에 투자하는 이유는 더 많은 여행을 할 때 모험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 이유는 우리가 그 지역에 대해 더 자신감을 느끼고 그 지역에 대해 많이 알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또한 우리가 필요로 하는 지역 부동산 정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의 지역 시장 안에서 시작하는 것이 더 저렴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행 비용이 적게 든다. 활용 힐스테이트 방배 퍼스트 하는 것이 구매하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에게 편안함

나는 약간 심각한 봉급을 만들고 싶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에서 나 자신을 발견했다 나는 재정적으로 어려움에 지쳤다 그래서 나는 매일 밤 피곤한 반환을 싫어했다 글쎄, 관찰 실제 자산 나는 몇 가지 단일 가족 거래를 시작했지만 잠시 후, 나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파산했다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현금 흐름을 필요로하고 성공적으로 더 큰 물고기 상업용 부동산 투자 거래는 똑똑한 투자 달러에 대한 가장 큰 이익과 수익 중 일부를 제공합니다. 재산의 단위와 치수의 양은 내가 어떤 거래에 투자했던 당신과 돈과 관련된 그 금액에 대해 가장 큰 수익을 가져다 주었다.

방법 번호 4는 적기 조건의 사용이 될 것입니다. 적기 표지판은 집주인이 집을 빨리 구입할 수 있도록하는 간단한 문구가 있는 주요 거리 근처에 게시된 작은 표지판입니다. 전화 번호를 큰 글자로 표시하여 고민중인 소유자가 누구에게 전화해야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Flipping industry 자연스럽게 할당 가능한 낮은 제안을 하십시오 실제로 부동산을 취득하고자하는 투자자를 발견하고 8,000 달러에 거래를 판매하십시오. 시작할 현금이 없는 현금을 만드는 방법이며 지속적인 감독 이상의 프로젝트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도 건강합니다. 단점은 무엇입니까? 거절당한 제안을 하고 사람들을 짜증나게 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결과 : 실행 가능한 구매자가 감소하지 않고 통화량이 절반으로 줄어 들었습니다. 콜센터에 매우 높은 요금을 지불하여 리드를 처리했기 때문에 실제 리드에 대해서만 지불할 계획 이었기 때문에 이것은 엄청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