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컴퓨터

메모리 : 데스크톱 컴퓨터의 메모리는 다가오는 시스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메모리 : 데스크톱 컴퓨터의 메모리는 다가오는 시스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1G ~ 4G의 메모리를 포함하는 데스크톱을 찾을 필요가 있습니다. 메모리는 다양한 기술로 인해 변화하고 있습니다. 메모리는 가능한 경우 컴퓨터를 사용하여 더 많은 사진과 비디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기가 바이트 수를 향상시켜야합니다. 최대 메모리를 사용하면 중요한 개인을위한 충분한 공간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설치할 수 있는 것

그리고 나는 저장 용량을 확장하기 위해 USB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를 연결할 수 있지만 매우 높은 rpm과 여러 경로에서 마더 보드 연결에서 현금 드라이브를 실행하는 것과 같은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속도 향상 액세스) 플러스 나는 32 인치 LCD TV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특정 데스크탑의 최고 품질의 기능 중 하나는 대형 디스플레이입니다 Were talking a couple of 20-inch visual display unit 여기에 소니의 인상적인 비디오 브라비아 기술이 있습니다.이 기술은 TV로 두 배가됩니다. 평면 전환 기술 덕분에 어떤 각도에서도 디스플레이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마지막 두 가지 기능은 또한이 컴퓨터의 두 가지 단점을 낳았습니다. 첫 번째는 초고속 이더넷 LAN으로 알려져 있지만 무선 인터넷 기능이 내장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이더넷 코드로 라우터에 직접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가야 합니다. 무선 어댑터 솔직히 어댑터는 매우 저렴합니다.이 컴퓨터의 두 번째 단점은 그것의 소형 혁신에서 이것은 중대한 공간 절약기, 무엇보다도, 그것은 게이트웨이 SX2803-25e가 6GB 메모리를 8GB로 업그레이드하기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하지만 그것은 그것에 관한 것입니다. 소형 디자인은 어떤 업그레이드 된 구성 요소를위한 공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일 구성 요소를 업그레이드하지 않으므로 일반적으로 문제에서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또한 이러한 리퍼브 시스템을 판매하는 수백 개의 웹 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모두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됩니다. 사례 내 요금은 $ 200- $ 400 범위이며 모든 것이 최신처럼 점검되고 작동하기 때문입니다.

휴대성: 데스크톱이 점점 작아지고 가벼워지고 있지만, 데스크톱 컴퓨터를 수업이나 라이브러리로 가져가는 것이다. 컴퓨터가 수리를 필요로 할 때마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노트북만큼 휴대성이 상당히 떨어진다.

사용 가능한 대부분의 데스크탑 컴퓨터와 달리 Lenovo B320에는 TV 튜너 옆에 WiFi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얼마나 좋습니까? B320의 다른 기능으로는 Lenovo IdeaTouch (현대 기술에 최적화 된 멀티미디어 앱), 4GB DDR3 메모리, 500GB 7200 RPM 하드 드라이브 (적절한 공간과 속도를 제공합니다) 및 마지막으로 Lenovo Camera Fun Zone (자신을 볼 수있는 기능 화면 홍보 제스처 등)

이것은 데스크톱이 노트북과 일치하지 않는 하나의 도전이다: 휴대성!당신은 주위에 바탕 화면을 이동의 종류 한 번 설정, 일정한 장소에서 그것을 활용 하는 경험 반면 노트북은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홀짝이면서 작업 하기 위해? 문제없어! 그냥 노트북을 들고 안으로 들어가!어쩌면 당신은 당신의 친구를 전시 하 고 싶은이 새로운 비디오를 최근에 다운로드, 또는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동료를 보여주는 당신의 틈새 시장에서 연설을가지고 있습니다.어느 경우 든, 특정 노트북이 제공 하는 휴대 성은 단순히 매우 귀중 합니다 첫째, 컴퓨팅 성능에 대 한 저렴한 노트북 보다 저렴 한 더 많은 전원 데스크톱 컴퓨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재료 전력은 더 빨리 완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Craigslist에서 값싼 컴퓨터를 구입할 때, 쇼핑객들은 중요한 포인트의 양을 명심해야 한다.

이 포인트들 중 몇 가지는 아 맥북매입 래에 요약되어 있는데, 어떤 사람이 당신이 훌륭한 컴퓨터를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는가?

이것은 오히려 분명하지만, 쉽게 노트북을 할 수 있다면 PC로 할 모든 것을 정확하게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십시오. 자동차에서 개인용 컴퓨터를 가져 가고, 휴일에 컴퓨터를 가져갈 수 있으며, 밖에 나가서 따뜻한 햇살 속에서 그물을 서핑 할 수도 있습니다!오래 전에, 이것은 정말 실용적이지 않았지만, 요즘 Wi-Fi는 어디에나 있다.

맥도날드나 공공장소 같은 곳에서도 Wi-Fi를 찾을 수 있다.

그 지루한 책상에서 컴퓨터로 어떤 일을 하지 말고, 좋아하는 커피숍에서 하라!

데스크톱 용 모니터의 화면 해상도는 대부분의 휴대용 장치보다 높고 훨씬 뛰어납니다. 해상도 화면은 대용량의 전원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휴대용 컴퓨터가 고해상도 화면을 갖는 것은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자동차 배터리를 쉽게 소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Dell 컴퓨터 회사는 고객 서비스 네트워크로 유명해졌습니다. 이것은 Dell 컴퓨터에 대한 가장 좋은 부분이 될 것입니다.이 모든 것은 일반적으로 몇 가지 제한된 기능입니다. 그들은 컴퓨터에 들어가는 것을 선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