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채무정리

마찬가지로 “비이익”에 가는 것을 경계하라.

마찬가지로 비영리 기업에 가는 것을 경계하라. 부채 조합 사업이 비영리 기업이라고 선언하는 것은 당신이 가장 정직한 제안을 받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기 때문에, 단지 수익 상태에도 불구하고 항상 더 나은 조직국에 연락하라. 믿을 만한 사업을 발견하려고 할 때, 그들은 고객에게 훌륭한 자원을 사용한다.

귀하의 재정적 의무를 결합하는 데 도움이 될 회사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미리 지불해야할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사전 비용을 대가로 대출을 약속하는 것은 기업이 법과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요금을 검토하기 전에 대출을 제공해야 합니다. 요금은 대출 선불에서 공제되어야 합니다.

부채 통합 대출은 일반적으로 더 크고, 일반적으로 이자율이 낮으며, 갚는 데 시간이 더 걸린다. 그들은 주택담보대출과 유사하다. 만약 당신이 많은 비용을 가지고 있다면, 부채 조합은 당신에게 좋은 1금융 채무통합 대안이 될 수 있다.

금융 채무 보조원은 개인이 당신의 모든 비용을 징수하는 어떤 종류의 비용을 가지고 있는지 알고 싶어할 것이다. 그래서 조력자가 당신과 접촉하여 당신이 재정적 의무를 남길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양을 협상할 수 있다.

조력자의 주된 목표는 당신의 지불을 약 60% 이상으로 낮추는 것이다. 채무 보조자가 이것을 하기 위해서는, 그들은 당신에게 낮은 이자율을 요구할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총 1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면, 전문가는 함께 일할 것이다. 각 사업마다, 그래서 당신은 단지 4천 달러를 지불하게 될 것이다. 당신은 한 번에 총액을 지불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공개: 결국 당신은 그들의 서비스의 장단점을 제공받아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신용 이력에 미칠 완전한 이해 서비스, 치료, 요금 및 영향을 가질 필요가 있다.

공급자가 당신의 모든 우려에 완전히 대답할 수 없고 당신이 이 회사와 거래하기를 원하지 않는 그들의 정책과 절차에 대한 서면 문서를 제공할 수 없다면, 서명할 서면 동의서를 제공해야 한다.

개인 대출을 받기 위해 집을 담보로 삼아라. 신용이 상당히 손상되지 않은 경우 무담보 대출을 받을 수 있다.

무담보 대출에 대해 이자율이 더 높을 것이다.

금융채무결제, 금융채무조합 등과 같은 많은 방법으로 빠져나갈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신용카드채무는 가장 전형적인 금융채무의 일종이며, 무담보 금융채무의 일종이다. 채무자는 매달 지불해야 할 많은 비용을 가지고 있고, 그 외에도 이자율이 더 높아서 채무자에게 모든 것을 통합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채무자가 많은 청구서를 지불하지 않도록 하나의 법안으로 청구서를 작성합니다.채무 통합에서 채무자가 하나의 법안을 지불해야하기 때문에 이자율도 낮아집니다

이제 상환을 계획할 때다. 담보된 채무와 담보된 채무를 다르게 설정할 때 이런 식으로 우선순위를 구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잔액 이자에 대한 이자율이 0인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충전 카드 금융 채무를 결합할 수 있다.

2) 7장에서 두어 달, 13장에서 두어 년 동안 퇴원을 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자동 체류는 즉시 일어나 강제적으로 발생한다.

금융기관이 모든 수집 노력을 기다리고, 모든 청구를 중단하고, 모든 청구를 중단하고, 모든 압류, 보증 또는 압류를 중단한다.

이것은 매우 강력하며, 다시 한번 이와 같은 것은 절대 없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유틸리티가 꺼지는 것을 피할 수도 있고, 당신의 에너지를 즉시 되돌릴 수도 있다.

신속한 안도감, 매우 중요한 것이 될 수 있다.

금융채무통합은 무담보 카드 채무구제 대안에서 훌륭한 선택으로 밝혀졌다. 수수료 카드 사업은 당신의 필요에 따라 당신을 안내하거나, 대출을 식별하거나, 금융기관과의 협상으로 부채를 줄일 수 있도록 도와 줄 전문의를 두고 있다.

채무자는 부실 신청 전에 재고해야 한다.

모든 부채 통합 회사가 정확히 같은 것은 아니다. 그들이 소득 창출을 시도하는 서비스라는 것을 명심하는 것은 훌륭하며, 어떤 회사들은 다른 회사들만큼 진실하지 않다는 것을 명심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이 당신이 일을 정리하는 것을 돕기 위해 변호사를 고용할 수 없다면, 당신이 다른 사업에 대한 리뷰를 조사하고 체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그들이 사업에 머물렀던 기간과 그들의 수수료가 무엇인지를 발견하라.

미래의 부채나 부채 통합의 가능성을 줄이는 좋은 방법은 한 장을 제외한 모든 요금 카드를 없애고 그 카드를 없애는 것이다. 수많은 요금 카드를 가지고 있으면 당신이 실제로 필요로 하지 않는 것에 대해 진정으로 필요로 하지 않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쓸 수 있는 핑계를 제공할 것이다.

이제 준비할 시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