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만약 당신이 정말로 킬러적인 자료를 쓰기 위해 평일 중 몇 시간이 걸렸다면 상상해보라.

당신이 정말 킬러 소재의 조각을 작성하는 평일에서 몇 시간이 걸렸다면 상상 이것은 자동차 블로깅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5 분 안에 토할 수있는 게시물이 아닙니다 나는 바이러스 성이있는 콘텐츠의 종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신문, 출판물, 온라인 이웃이 열광하는 콘텐츠

이것은 사람들을 보낼 필요가있는 곳,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비즈니스를 볼 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목표 중 하나는 사람들을 메일 링리스트에 올리는 것으로 구성된 팬 목록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블로그 나 웹 사이트에 방문자를 보내야합니다. 대부분의 작은 서비스가 중심이되어야합니다. 블로그 나 사이트가 혼자 인 이유는 Facebook이나 YouTube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가이드 라인을 선택하는 곳입니다. 당신이 거기에 원하는 것, 그들은 당신의 계정을 종료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그들은 심지어 자신의 사이트를 종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 사이트, 아무도 당신에게서 그것을 제거 할 수 없습니다

많은 회사들이 즉시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 방법을 가지고 결론을 탐구하는 경우에도 실제로 다른 사람들이 그것에 대한 준비가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도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그것을 수행하는 방법 또는 왜 그들이 그것에 참여해야하는지 알지 못합니다 따라서 어떤 경우에는 좌절로 귀결됩니다 당신이 정말로 소셜 미디어를 포용하고자하는 경우 장기적으로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방법을 먼저 공부해야합니다 당신은 또한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을 관찰하고 그들의 기술에서 얻을 필요가 있습니다 거기에서, 자신의 서비스에 맞는 개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에서 재미 있고 혁신적이 되십시오. 우리는 웃고, 미소 짓고, 행복한 것 이상을 요구합니다. 그래서 sns 마케팅은 사람들이 주변에 있는 것을 즐기는 사람임을 확신시킵니다. 마치 축하하는 것처럼 생각하십시오. 어떻게 개인을 연결합니까?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에서 상상력을 발휘하십시오. 우리 모두는 웃고, 미소 짓고, 즐길 필요가 있습니다. 따라서 개인이 단순히 주변에 있고 싶어하는 사람인지 확인하십시오. 축하하는 것처럼 생각하십시오. 거기에 있는 사람들과 어떻게 연락할 것입니까?

나는 2010 년에 지역 회사가 온라인으로 마케팅하는 것을 돕고 있었을 때, 일반적으로 소셜 네트워크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현재 이러한 회사에서하는 것과 동일한 것으로, 진행 속도는 매년 약 $ 60k – $ 80k였습니다.

배터리 수명과 관련하여, 최소한의 상태를 말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작동 2 시간 만에 배터리 바가 하나의 위치를 떨어 뜨립니다. 필수 통화 누락을 피하려면 매일 전화를 충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를 자주 업데이트하십시오. 많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가 빈번한 업데이트를 예상합니다. 당신이 오지 않으면 많은 사람들을 잃을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업데이트를 발표하십시오. 샴페인은 좋은 삶의 신호입니다. 축하, 기념일, 휴가 및 소셜 미디어 사이의 모든 것이 소규모 회사 마케팅 프로그램을 장악했으며 성공했을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조직의 이익을 도울 수 있습니다.

Visual Marketing – 마케팅은 시각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이미지 공유를 사용하여 Pinterest를 게시하려면 관련 그래픽에서 정확하게 동일한 Embed 텍스트와 비즈니스 세부 정보를 수행해야 합니다. Pinterest는 개발과 함께 초과되었습니다. 사람들이 이미지를 공유할 때 Facebook에 게시하는 방식도 널리 사용되고 공유됩니다. 웹 사이트 링크 또는 기타 관련 세부 정보

소셜 네트워킹 전화에 대해 자랑하는 Nokia는 실제로 기억 상실로 고생 한 것처럼 보였으 나 연결 기능을 포함하여 Wi-Fi는 완벽하게 시연되었지만 3G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습니다. 모든 국가 나 지역에서 Wi-Fi 보호 기능을 제공하지 않으며 우리는 우리를 지원하기 위해 상록수 GPRS / EDGE를 위임 받았습니다.

경험이 많을수록 소셜 미디어 마케팅 컨설팅 회사가하는 일을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상당히 새로운 것이므로 경험이 풍부한 소수의 소셜 마케팅 담당자가 있습니다. 아직 초기 단계에 있기 때문에 많은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여전히 자신을 교육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훌륭한 마케팅 업무를 수행 할 수있을 정도로 경험이 풍부한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있습니다.

예외적 인 고객 지원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 전략 및 기술은 이상적이지 않습니다.그들은 모두 각각의 결함을 가지고 있습니다.그래서 한 가지 방법 또는 다른 방법으로 무언가가 실패하고 문제가 발생합니다 오피 .위대한 마케팅 회사가 신속하게 지원하고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면 도움을줍니다.또한 회사에 지원을 요청할 때 실제 사람이 전화에 응답합니다.로봇의 사전 녹음 된 음성이 아닙니다.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의 기본 문제는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피해가 발생한다.

당신의 마케팅 방법을 다루는 기관이 문제를 fas로 수리하지 않을 경우에만 상황이 악화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