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Okafor의 약점 중 하나는 무료 던지기 촬영입니다.

Okafors의 약점 중 하나는 무료 던지기 촬영입니다. Shaquille Oneal의 우월성에 재미가 없으므로이 약점은 비디오 게임에서 증폭됩니다.

마지막으로, NBA 총계에 대해 토론하자 비디오 게임 (아래 또는 위)에서 전반적인 포인트를 베팅하는 것이 당신의 것이고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총계 베팅에 대한 느낌을 얻을 수있는 사람들이 가장 성공적인 스포츠 도박꾼 중 하나라는 이론이 있습니다.이 이론에 대해 논의 할 수는 있지만, NBA 농구에서의 전반적인 베팅은 승리의 기회로 가득하며 스포츠 서적은 그들을 잘 설정하지 않습니다. 스프레드로서 이것이 당신의 주머니에 더 많은 현금으로 번역될 것인가? 그건 네가 선택할 일이야

NBA 시즌이 빠르게 다가옴에 따라 웹상의 다양한 카지노와 온라인 게임 사이트에 있는 스포츠 북은 엄청난 기대 속에 서게 될 것이며 NBA 베가스의 기회는 훨씬 더 심각한 문제가 될 것입니다. 일부 사람들에게는 스포츠 베팅이 단순히 취미 일뿐입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에게는 소득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은 무엇인가요? 당신은 그 답을 이해하나요? 그렇지 않다면, 우리는 응답을 가지고 있다고 강조하지 마십시오. NBA 팬이 아니고 NBA 팬인 누군가를 위해 선물을 구입할 생각이라면, 가장 원하지 않는 것은 마법사의 여섯 번째 남자를위한 저지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NBA 팬이더라도 가장 인기있는 N http://www.safe-chart2.com BA 유니폼을 소유하고 싶지 않습니까? 멋지게 보이지 않는다면, 좋아하는 선수 또는 똑같은 방식으로 플레이하는 선수를위한 NBA 유니폼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젊은 팀들은 나이든 그룹들보다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동안 훈련 프로그램을 유지하지 않을 것이고 2학년 남성들은 시즌 초반에 더 오래 지속될 것이다. 게임 수치는 그 해 후반보다 낮을 것이다. 바닥에 있는 모든 여분의 파운드로, 벤치 선수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갖게 될 것이고 비디오 게임은 늦게 시작하는 경향이 있다.

가장 많은 실수 – 2015 년에 가장 많은 선수가 돌아온 그룹은 새로운 얼굴이 많은 팀보다 더 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특히 시즌 초반에는 새로운 초보자가 많은 팀이 더 오래 걸릴 것입니다. 동기화

Jerry West는 또한 Clutch가 NBA West에서 뛰었던 14년 동안 매년 NBA 결승에 진출하여 레이커스를 9 번이나 NBA 결승에 진출 시켰습니다. 그 중 6 번은 그의 시대의 훌륭한 셀틱스 그룹과 관련이 있습니다. 웨스트는 그의 기술에서 완벽 주의자 였고 뛰어난 수비수이자 뛰어난 샷으로 이해되었습니다.한 선수 Micheal Jordan은 NBA 플레이 오프에서 더 높은 득점 평균을 기록했습니다. Jerry West Career의 평균 27 ppg, 67 Apg 및 58 RPG는 농구 업적을 반영합니다.

16 Rookies 매년 우리는 어떤 초보자가 파산 할 것인지 (Hasheem Thabeet)와 탁월한 (Tyreke Evans, Steph Curry, Brandon Jennings) John Wall이 확실한 것처럼 보입니다. Allen Iverson이 수비수를 헤치고 도약하는 것을 즐기면서 10 년을 투자했습니다. John Wall은 똑같은 방식으로 플레이합니다. 유타에서는 Gordon Hayward가 더 빠릅니다. Jerry Sloan은 루키에서 가장 많은 것을 추출하는 마스터이기 때문에 예상보다 많은 효과를 낼 것입니다 (Wesley Matthews와 Paul Millsap 참조). DeMarcus Cousins가 Evan Turners 통계 라인을 체크 아웃하는 동안 20과 10을 설치할 때마다 내 머리 대 책상을 치기를 기대합니다. 4 pts, 8 TO

또 다른 상황을 보자 농구와 축구에서의 하프 타임, 야구에서의 5 회, 하키에서의 두 번째 기간 중 다음 4 가지 상황 중 가장 좋은 결과를 얻는 것은 무엇입니까?이 목록에서 가장 과소 평가되었지만 가장 기본적인 게이머 중 한 명인 Tim Duncan은 큰 농구 IQ를 가지고 있으며 게임을해야하는대로 비디오 게임을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Duncans의 많은 기술에는 뛰어난 발놀림, 우수한 은행 샷 및 상대 선수 샷을 변경할 수 있다는 것은 4 명의 NBA 챔피언을 조용히이기는 것입니다. 그는 실제로 214 PPG와 117 RPG 및 23 BPG의 경력 평균을 축적했습니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를 지나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시간을 보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경력에서 이 시점에서 그가 받을 만한 만큼의 신용을 얻지 못하고 있다.

그는 비디오 게임당 평균 11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보호적인 힘이다. 그의 공격 숫자는 다른 많은 게이머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공격 끝에 있는 그의 그룹을 돕는 것보다 현명한 베테랑이다. 그는 실제로 그가 제시하는 것보다 실제로 모든 분류에서 훨씬 더 많은 숫자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존중되어야하며 그룹은 여전히 센터 위치에서 그의 존재를 설명해야 합니다

5 – Carmelo Anthony Carmelo Anthony는 덴버 너기츠에서 거의 전진하지 않았으며, 실제로 최근 F에서 2010 NBA 올스타 비디오 게임의 초보자 중 한 명으로 뽑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