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위의 5 가지 조치 절차에 잘못된 점이 많이 있지만, 생략 된 주요 항목 중 2 가지에 집중할 것입니다.

위의 5 가지 조치 절차에는 많은 잘못된 점이 있지만, 주요 항목 중 2 가지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실제로 제휴 마케팅과 관련된 모든 개인의 2 %만이 다음 2 가지 조치를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결론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체크 아웃하고 쉬운 지침을 따르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더 간단한 방법을 원합니다. 당신이하고 싶은 것은 구현하고 읽는 것입니다. 그렇게한다면 제휴 마케팅으로 환상적인 성공을 거둘 것입니다.

당신은 효과적으로 제휴 웹 사이트를 실행하기 위해 HT 오피스타 ML을 알아야합니다 당신이 웹 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최소한, 쉽게 변경하고 변경 사항을 제출하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이것에 대한 한 가지 예외는 사이트가 실제로 전문가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하지만, 당신이 응답해야하는 우려는, 당신은 지출하고, 기다리고, 당신에게 분이 걸릴 수있는 기본 수정을 할 디자이너입니까?

키워드 연구 연구는 아마도 이러한 요인 중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PPC 또는 자연 마케팅을하든, 귀하의 사이트 및 제품을 홍보하는 데 사용하는 키워드가 Google의 첫 번째 페이지에서 귀하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고자합니다. Google의 첫 번째 위치는 클릭 수의 약 45 %를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반면에,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스트레스를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하는 모든 것은 특정 제품을 홍보하고 사람들이 그것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원래 공급 업체 또는 제조업체에서 구입합니다 공급 업체는 그들이 지원 문제가있는 경우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단순히 당신이 그들을 위해 영업 사원으로 일하는 것처럼 단순히 구매자로 전환 트래픽을 가져오고 각 판매에서 수수료를 얻습니다

제휴사는 1계층 프로그램인가요, 2계층 프로그램인가요? 단일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 자신이 실제로 생산한 사업에 대해서만 당신에게 돈을 지불한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사업에 대해 돈을 지불한다.

그리고 그것은 마찬가지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어떤 제휴사에 의해 만들어진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2 계층 프로그램들은 심지어 당신이 후원하는 각 새로운 제휴사에 대해 작은 수수료를 지불하고 있다.

모집 수수료

당신이 광범위한 이해를 얻을 수있는 훌륭한 방법은 과정을 통해 당신을 안내하는 것입니다 사람 이름 마이크와 그는 자동차를 좋아한다 정확히 말하면, 그는 자동차와 자동차 수리 작업을 즐긴다 그는 그의 가족과 친구의 자동차와 트럭을 수리하고 그는 그것을하는 것보다 더 행복하다 OK, 그것은 꽤 바보 같은 질문처럼 보이지 않습니까? 그러나 그것에 대한 이유가 있습니다 : 당신은 오래 지속되는 것, 즉 당신이 이것에 대한 진정한 서비스를 만들고 싶습니까, 아니면 단지 빠른 돈을 벌고 싶습니까?

이것을 오래 지속되는 비즈니스로 설정하는 것은 많은 일처럼 보일 수 있지만 패턴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에는 자체적 인 문제가 있습니다. 트렌드에 관해서는 끊임없이 다음 큰 것을 찾고 있으며 그 매력은 며칠 지속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체중 감소와 같은 친환경 주제 인 경우 구매자가 몇 년 동안 웹 사이트를 살펴 보게됩니다.

모든 조직이 성장하는 데 시간이 걸리는 것처럼 제휴 마케팅 당신은 당신의 제휴 회사에서 어떤 거대한 달러를 빨리 만들 것으로 예상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제휴 비즈니스가 성공으로 끝날 준비와 준비가 필요합니다 당신이 약간의 노력을했고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다면 실망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잘못된 트랙에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당신은 이미 일부 ACTION을 택함으로써 최고의 트랙에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모든 거래의 잭 유형입니다. 매일 모든 것을 조금씩해야합니다.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평가 및 자습서를 작성하고, 뉴스 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항목과 특정 틈새를 연구하십시오!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제휴 마케팅의 경우 시스템을 발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시스템에 가입하고 작동 방식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많은 제휴사가 자신의 시스템을 구축하기 전에 다른 개인 시스템에 가입하고 연구하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일반적으로 좋은 시스템을 갖춘 제휴 프로그램의 수퍼 제휴사입니다.

링크 또는 백 링크는 마찬가지로 Google이 검색 엔진에서 사이트가 끝나는 위치를 결정하기 위해 Google이 살펴 보는 또 다른 중요한 조치입니다. 많은 종류의 백 링크, 나쁜 및 좋은 백 링크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백 링크는 페이지 순위 또는 PR이라고하는 것에 의해 결정됩니다. 웹 사이트 자료가 참조하는 틈새 시장에서 사이트가 얼마나 많은 권한을 가지고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귀하의 사이트로 다시 연결되는 수많은 높은 PR 웹 사이트를 얻고 싶습니다. 귀하의 사이트로 다시 연결되는 웹 사이트는 Google이 귀하의 웹 사이트가 더 적절하다고 생각할수록 귀하의 웹 사이트가 검색 순위가 높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