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개인금융

모든 사람들은 이미 식료품 점의 통로를 통해 쇼핑 카트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밀고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우리는 체크 아웃에 도착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계획했을 때조차도 두 배가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이미 식료품 점의 통로를 통해 쇼핑 카트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밀고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우리는 체크 아웃에 도착합니다. 우리는 항상, 항상, 항상 쇼핑 목록을 만들고, 그것을 따르고, 그 짧은 목록에없는 것을 구입하지 않을 계획이었을 때도 두 배가되었습니다. 여기에는 옷장, 음식 또는 휴식과 같은 모든 종류의 쇼핑이 포함되어야합니다. 소매점은 쉽게 도달 할 수있는 범위 내에서 사탕 선반과 껌으로 충동 구매를 위해 특별히 계획되었습니다. 당신의 목록, 그것을 두 번 확인하고 그것을 따르십시오.

기껏해야 구매가 감정적 인 문제를 간단히 완화시킬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감정적 인 이유로 지출하면 더 많은 돈을 지출하고 지속적인 이익을 얻지 못함을 이해하게됩니다. 또한 부채를 늘릴 위험이 있습니다. 감정적 인 문제를 개선합니다. 아마도 그 방법을 쓰지 않으려 고 할 것입니다.

왜 비열한 짓을 하죠? 음식의 경우, 에어컨, 히터 등과 같은 양의 몇 달과 함께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몇 달이 있을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는 우리의 전형적인 습관에 근거하여 보다 현실적인 월별 양으로부터 도착할 것이다.

부정확 한 신용 보고서에서 뭔가를 관찰하는 경우, 즉시 돈 국에 편지를 쓰십시오 편지를 쓰는 것은 당신의 주장을 분석하기 위해 국을 강요합니다. 보고서 중에 부정적인 항목을 넣은 기관은 30 주 이내에 응답해야합니다 항목이 정말로 부정확하다면 편지를 쓰는 것이 가장 쉬운 전략입니다.

그것은 매우 잘 당신이 전체 시즌에 대 한 하나의 큰 예산을 만들 수 있는 훨씬 더 쉽습니다 기본적으로 무슨 일이 매일 발생 하는 간단한 사실 당신은 하나의 월간 예산을 만들 것입니다 그리고이 12 번 매월에 대 한이 가장 좋은 것은 개인 금융 전반적인 가격 범위를 만드는 것에 온다 볼 때, 당신은 시간의 각 기간에 소득의 금액을 지출 하지 않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당신은 1 월에 가족 생일을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스트럿에서 경력을 발견 할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당신의 공공 요금은 그냥. 에어컨 사용에 관하여, 당신의 전기 요금은 나머지 년에서 더 높은 행성 여름 일지도 모른다 누군가가 빚을 제거하거나 단순히 그것을 피하기 위하여, 당신의 예산은 당신이 합리적으로 일할 수 있는 정확한 선수이어야 한다

부채는 개인 재정에 장애가 될 수 있습니다 재정적으로 자유로울 수 있기 때문에 부채가 제거되어야 소득이 저축으로 갈 수 있습니다. 부채를 갚는 것이 아니라 부채를 갚을 수 있습니다. 가장 작은 잔액으로 카드를 정산하여 작게 시작하십시오. 실제로 그 카드가 지불된 후, 다른 가장 작은 잔액으로 연하장에 그 돈을 적용하기 시작하십시오. 인상이나 세금 환급을 받으면이 돈을 지출하는 대신 부채에 적용하십시오.이 눈덩이 효과는 큰 효과입니다. 빚을 빨리 갚는 방법 햇빛을 받는 것은 단 한 번의 수입으로 이루어진다!빚이 없어지는 것을 본 후에, 그것은 보람 있고 동기부여가 된다!

대부분의 경우 사람들은 비슷한 욕구를 가지고 있지만 모든 사람들은 우리가 그들을 성취하기를 기대하는 방법에 대한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목표를 달성하는 올바른 방법은 너무 어렵지 않게 시작하는 것입니다. 은퇴 준비를 시작하는 것이 너무 늦지는 않습니다. 복잡한이자는 봄에 재무 계획에 이르기까지 엄청나게 강력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0 대에서 은퇴와 관련하여 저축을 시작한 사람들은 상대적으로 쉽게 많은 현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정기적 인 기부금이 조작 된 경우 예산을 절약하는 것이 아니라 돈을 절약하기위한 것입니다.보다 중요한 것은 정기적 인 경비를 식별 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되고, 사람이 불필요하게 지출하는 것과 소득이 지출되는 방식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매월 어떤 금액을 절약하고 있는지에 대한 충격이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하이 엔드의 모든 것을 사용자 정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다시 말해, 우리 모두는 표준 옵션으로 항목을 구입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약관을 계획하고 인터넷을 검색하고 신뢰할 수있는 제조업체를 찾고 싶을 때, 이것은 격언만큼 동쪽이 아 폰테크 닙니다. 온라인으로 거래하는 회사에는 수백만 명이 있습니다. 따라서 궁극적 인 방법은 개인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배우는 것입니다.

관련 비용을 작성한 다음 미화 목록을 작성하십시오.이 시점에서 모든 것이 표시되도록하는 데 관심을 기울여야합니다. 지출이나 수입이 다양하다면 실제로 완벽한 평균을 얻으십시오. 야채와 과일에는 일일 경비와 월간 경비로 분리 된 경비가 있습니다. 돈이 실제로 어디로 가고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전체 소득을 쓰지 마십시오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봉급을 얻을 때, 시작하는 것은 저축의 주제로, 이상적으로, 20 %를 따로 두는 것입니다. 이것은 비상 사태가 있거나 수입이 방해 받아야하는 경우 자금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