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투자

주택 가치를 높이거나 낮추는 방법

주택 가치를 높이거나 낮추는 방법 – 단일 가구 주택에서는 생산 가치가 복잡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화장실이나 화강암 카운터 탑을 추가하면 주택 가치가 높아집니다. 산업용 부동산에서는 잘리고 건조되지 않습니다. 화강암 카운터 탑을 추가하면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가치가 상승하지 않습니다. 화강암 카운터 탑을 설치하면 자본을 늘릴 수 있다면 상업용 부동산 가치가 상승합니다. 현금 순환을 늘리지 않으면 가치가 증가하지 않았습니다. 가치가 어떻게 증가하거나 감소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효과적인 사업 투자로 전환하는 데 중요합니다

저는 테네시 주 내슈빌에 살고 있으며 로스 앤젤레스에 거주하지 않습니다. 주택은 남부에서 조금 저렴합니다. 저는 부동산 투자 직업을 시작한 첫 2년 동안 저렴한 주택에서 1 백만 달러를 구입했습니다. 저는 4년 이내에이 저렴한 주택 중 1 천만 달러를 얻었습니다. 나는 LA 나 다른 지역에서도 똑같은 성공을 거둘 수 있는 가축 목장에 내기를 걸겠습니다. 부동산 투자는 진정한 부동산 투자입니다. 당신이 사는 곳, 그리고 공정하게 말하면 저비용입니다. 사방에 집이 많다

주식 투자에 투자하고 싶은 시간은 얼마인가? 하루에 15분이면 충분한가? 아니면 일주일에 7시간에서 14시간을 보내고, 재무 선언을 검토하고, 이러한 주식의 이점에 대해 토론하는 것이 홈 엔터테인먼트의 정점이라고 생각하는가?

귀하의 요구 사항 목록을 작성하고 귀하의 목표 투자는 충동에 관한 모든 것이 아닙니다. 실제로 투자하기 전에 먼저 목표를 설정해야합니다. 투자에 성공하고 싶다면 처음에는 요구 사항을 철회하고 목표와 목표를 실제로 간결하게해야합니다. 당신이 길을 잃지 않거나 방법에 따라 큰 실수를하지 않도록 당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알 수있는 길을 그려야합니다.

영업사원으로서 부족함을 느낀다면, 부동산 대표를 통해 리모델링 집을 파는 것은 괜찮지만, 최선의 일을 하기 위해서는 집을 영업사원으로 보는 것이 필요하다.

대다수의 투자자는 일반적으로 전체 주식 수에 투자하여 주식을 구입합니다. 비용은 구매한 금액에 비율을 곱한 값입니다. 예를 들어, $ 1252 주식 중 3 주를 구입하고 $ 3756을 지불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은행 계좌에서 당신의 투자 계좌로 매월 자동 인출을 설정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되면 처음에 자신을 지불해야합니다.이것은 당신이 비용을 지불하는 것처럼 비용 절감을 지불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더 이상 변명 할 수 없습니다. 다른 달을 연기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실제로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투자 유형이나 유형을 선택하면 자신의 부동산 투자 과정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종이를 가져 와서 세 개의 열, 식별 된 서적, 개인 및 기타 자원 이 세 가지를 모두 포함하는 계획을 세우십시오.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 투자 세부 사항을 안팎으로 이해한다.

나는 집을 구입할 수 있는 100 파워볼 가족방 가지의 창조적인 방법을 이해한다.

그러나 나는 실제로 판매에 동기를 부여하는 절반의 방법인 누군가와 이야기할 기회를 얻기 전에 부진한 마케팅 결과, 콜드 콜링, 수많은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이야기하기, 막 다른 골목과 같은 것들을 겪어야 한다.

결국, 당신의 판매자와 구매자는 당신에게서 절대적으로 최선의 대우를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더 주목할 만하게, 당신이 잘하는 일을하는 것은 개인이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견딜 수 없으며, 그 자체로 가장 순수한 유형의 마케팅입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주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식은 분명히 뮤추얼 펀드보다 위험합니다. 그러나 주식은 위험을 허용하는 장기 금융 투자를위한 다양한 자동차입니다. 본질적으로 주식의 주식은 투자중인 회사의 소유권입니다. 따라서 회사가 경제적으로 성공하면 주식의 가치가 올라갑니다. 반면에 회사가 끔찍한 일을하면 주식 가치가 떨어집니다. 그래서 주식을 살 때 주식을 선택해야합니다. 잘 보여진

당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아는 것은 방법에 따라 현명한 금융 투자 선택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효과적으로 투자하고자하는 경우 시장에 대한 이해와 연구 조사가 필요합니다. 자신을 짧게하지 말고 자신이 원하는 금융 투자 전략을 설정하고 자신의 삶의 방식에 적합하다고 느끼십시오. 그러면 투자하기 전에 재무 계획자를 만나야합니다.이 방법은 재무 계획자가 어떤 유형의 투자를해야하는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실제로 설정 한 금전적 목표 무엇이든에 투자하는 것은 어느 정도의 능력이 필요합니다. 항상 현금을 잃을 위험이 있으므로 몇 가지 투자가 안전한 내기임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중요한 점은 장기적인 이익을 위해 현금을 투자하기 전에 연구 조사를 하는 것이다.

반대로 투자하는 것은 당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