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블로그

WordPress 관리자 패널에서 설정 > 읽기로 이동

WordPress 관리자 패널에서 설정 > 읽기 상단에 설정을 확인한 다음 첫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첫 페이지에 표시되면 라디오 단추를 검사합니다. 정적 페이지 (아래 선택)를 선택한 다음 첫 페이지 드롭 다운 메뉴에서 첫 페이지에 사용할 페이지를 클릭하십시오.이 페이지는 일반적으로 제목을 초대하거나 키워드가 풍부한 제목을 포함합니다.

대부분의 호스트에는 fantistico가있는 cpanel 계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몇 번의 클릭으로 fantistico를 통해 WordPress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5 분 미만의 시간이 걸립니다. WordPress 백엔드는 탐색하는 것이 기본이므로 설정하면 오 총판 래 걸리지 않습니다. 그것을 알게되면 결국 당신은 몇 분 안에 첫 번째 게시물을 만들 수있는 능력을 갖게됩니다.

팁 – 구매하기 전에 선택한 회사의 도움말 파일을 읽으십시오. Look for wordpress 설정 호스트가 몇 번의 클릭만으로 WordPress를 설정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화면의 오른쪽을 가로 질러 새 설치라고 말하는 단어를 클릭하십시오 – 실제로는 링크이지만 밑줄이 없습니다.

Mullenweg는 또한 개선된 피드백 루프에 대해서도 이야기했습니다. 이전에 업데이트를 만드는 과정에서 사용자 피드백과 스크리닝을 포함하려고 시도했습니다. 핵심 목표는 개발 과정에서보다 일반적인 개인을 통합하려는 욕구입니다

WordPress는 Digg, reddit 및 StumbleUpon과 같은 북마크 사이트 및 Twitter 및 Facebook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마찬가지로 이러한 사이트는 Blogger 블로그 사이트에 실제로 관심이 없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글로벌 표준에서 WordPress 블로그 플랫폼은 더 적절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인라인 수정 – 실제 블로그를보고 태그, 분류 등을 신속하게 편집하거나 새로운 태그 등을 포함하도록 전체 게시물 배치를 동시에 대량 편집할 수 있습니다.

왜 블로그에 WordPress를 사용하도록 선택해야합니까? 첫 번째 요소는 플러그인입니다 WordPress는 플러그인으로 가득하며 이러한 플러그인은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설치 프로세스에 대해 걱정하는 경우, 그렇지 않습니다 정말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플러그인을 게시하고 필요에 따라 블로그에 트리거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찾으려고하는 플러그가 무엇이든, WordPress는 우리가 전에 제공 할 수 있도록 확실하게합니다 계속, 나는 포스트 사이의 차이점을 설명 하자, 페이지와 카테고리 포스트는 일반적으로 귀하의 사이트에 기사를 구축 하는 데 사용 됩니다 귀하의 사이트에 매일 새로운 짧은 기사를 추가 하는 경우, 사람들은 발언을 포함 할 것 이다, 다음 게시물을 사용 하는 올바른 영역이 될 것입니다 페이지는 귀하의 사이트에 더 일반적인 정적 정보, 예를 들어 웹 페이지, about, 연락처, 서비스, FAQ 등에 대 한 범주를 구성 하는 데 사용 됩니다. 게시물 기본적으로, 당신은 밥 블로그 사이트 분류 또는 메리 스 블로그 사이트 영역 상점, 분류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 범주의 게시물에 그것은 당신의 모든 콘텐츠를 주시하는 매우 유익한, 그래서 나는 당신이 카테고리를 활용하는 방법을 배울 것을 제안합니다

이제 스크립트를 효과적으로 설정해야 합니다.인터넷 브라우저를 WordPress 폴더의 wp-login php 파일로 가리키고 설치 과정에서 생성된 사용자 이름 관리자 및 암호를 표시하십시오.비밀번호는 언제든지 프로파일 섹션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org로 이동하여 무료 인 WordPress 설정 파일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이전에 언급 한 것처럼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이기 때문에) 파일이 압축 된 형식이므로 압축 에너지 (예 : Winzip)를 실행하여 파일을 거친 디스크로 확장하십시오

당신의 wordpress CMS에 의해 생성 된 복제 자료의 첫 번째 증거는 당신의 사이드 바에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분류 페이지 및 월간 / 일별 아카이브 카테고리 페이지는 동일한 주제 아래 게시 된 게시물을 저장합니다 – 카테고리 이러한 페이지는 고유 한 자료가 없습니다; 그들은 단지 이전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매일 및 월간 아카이브 또한 게시 날짜에 의해 이전 짧은 기사를 그룹화합니다. 제공된 날짜에 게시, 날짜에 대한 보관 페이지와 귀하의 게시물은 완전히 유사합니다.

웹호스트 사용자 이름 및 암호를 사용하여 Cpanel 웹호스트 도메인을 통해 Cpanel을 방문하십시오. Cpanel 전면 페이지에서 파일 관리자 또는 레거시 파일 관리자를 클릭하십시오.

Blogger는 Google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몇 분 안에 블로그와 첫 번째 게시물을 만드는 가장 편리하고 무료 인 방법입니다!Howeer, 그것의 특징은 다소 제한적이다.

내가 라이브 웹 사이트에 정품에 대 한 WordPress를 설치 하려는 경우, 나는 내 호스팅 서비스에서 원하는 디렉토리 사이트에 thezip 파일을 업로드 하기 위해 FTP 고객을 활용 하 고 거기에 파일을 압축을 해제 했을 것입니다 파이어 폭스는 훌륭 하 고 * 무료 * FTP 클라이언트, FireFTP, 업로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을 시작하려면 Google 애드 센스 계정에 등록하고 여러 워드 프레스 중에서 검색하기 만하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