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Google 알림, Google 리더 및 기타 관련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평판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

Google Alerts, Google Reader 및 기타 관련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평판을 검토할 오피가이드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네트워크 도구는 Klout입니다. 소셜 미디어 영향을보고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행동을 유도할 수 있는 능력에 따라 영향력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Klout 점수가 높을수록 더 좋습니다. 더 큰 Klout 등급을 얻는 가장 좋은 전략은 네트워크가 공유하고자하는 환상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것입니다. 좋은 Klout 등급을 갖는 것은 단순히 알리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둘째, 귀하의 개인 정보 설정을 처리 할 때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있는 모든 개인이 귀하의 페이지를 볼 수 있도록 모든 사람을 선택해야합니다.이 외에도 귀하의 어바웃 박스에 적절한 키워드로 구성해야합니다.

블로그에 소셜 미디어 성능 추가 – 귀하의 사이트에 소셜 미디어 운영을 포함하기위한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습니다.이 사이트는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 피드로 구성됩니다.이 위젯을 귀하의 웹 사이트에 추가하여 사용자 상호 작용이 팔로워 군대에 포함되도록 허용합니다.

이 키워드는 귀하의 서비스와 함께 귀하와 연결되어야합니다 정확한 동시에 정보 태그에는 관련 키워드와 링크가 있어야합니다 귀하의 페이지에 사진을 포함시켜 방문자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3 – 당신의 글쓰기 능력은 낙서와 비슷합니다 – 당신이 글을 쓰고 전달할 수없는 경우 (또는 당신을 위해 글을 쓰는 유령 작가와 함께 sns 마케팅 작업), 당신은 사회 봉사 활동의 이러한 유형으로 잘 수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회는 흥미롭고 매력적이며시의 적절한 작품으로 청중을 불러옵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킹에는 여러 가지 필수 요소가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정보가 조회수를 얻으려면 귀하의 제출물을 따르는 수많은 친구가 있어야 합니다. 귀하의 세부 정보가 네트워크에 의해 좋아지면 극단적으로 멀리 갈 수 있습니다. 제출물이 견딜 수 없다면 많은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으로 신뢰 수준을 높이기 위해 매우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일전에 나는 Fortune 500이 될 수있는 잘 이해 된 비즈니스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업무 직책을 고용하고 있으며 연간 약 14 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위의 요점과 완전히 모순되는 것처럼 들리지만 시장이나 특정 틈새 시장에있는 사람들이 소규모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놀고 있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해당 사이트를 커버하는지 확인하십시오.

4 – 귀하의 마지막 사이트 업데이트는 2005이므로 작업 # 1은 귀하의 비즈니스가 무엇인지, 귀하의 시장이 누구인지 이해한 후에 소셜 마케팅 시설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많은 사이트가 없다면 (자신을 제외하고) 우리 모두가 필요로하는 가치 있고 예산 친화적 인 서비스와 제품, 신뢰성을 보여주는 공식적인 회사 전략을 발견 할 것입니다.

그러나 경쟁이 너무 뻣뻣하기 때문에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오랫동안 주변에 있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안전하기 때문에 경험이 있다면 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습니다.

프로필이 설정되면 소비자, 좋은 친구 및 가족 구성원이 귀하의 서비스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를 좋아하고 팔로우하고 지원하도록 환영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많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초대 할 연락처를 탐색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첫 달 이내에 약 100 명의 회원을 확보하게됩니다. 친구 및 다음을 포함하여 게시물 및 업데이트로 자신과 이야기하는 경우 더 이상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디자인은 무엇인가요? 가볍고 바삭바삭한 것을 고르시나요, 아니면 풍부하고 크리미한 것을 고르시나요? 이것들은 샴페인의 두 가지 스타일이다. 당신은 가볍고 바삭바삭한 것을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작은 게시물들이 더 광범위하고 더 탐험적일 수 있기 때문에 고려할 수 있다.

이제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귀하의 기능이 무엇인지 알게되었으므로 이제는 sns 마케팅을 낭비하고 궁금해하고 쓸모없는 채팅을하십시오. 축하합니다. 성공에 한 걸음 더 나아졌습니다 : -RRB- 그래서 * 아헴, 소셜 네트워크의 성공을 어떻게 결정할 것입니까? 나는 당신이 그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측정 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는 것과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이것을 제기합니다!

YouTube는 귀하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하는 환상적인 방법으로 끝났습니다 당신은 정기적으로 귀하의 회사 또는 귀하가 사용할 수있는 새로운 항목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 동영상을 게시하고 YouTube에 큰 direc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