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신용카드

당신이 실제 또는 다른 것들로부터 얻을 때 필요한 수수료도 더 높을 것이다.

실제 또는 다른 것들로부터 당신이 필요로하는 수수료는 또한 그것을 분류하기위한 많은 연구 숙제에 더 높을 것입니다 유형은 일반적으로 현재의 재정 상황에서 당신을 위해 현명한 선택을하고 있음을 확신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쇼와 축제를 위해, 당신은 실제로 휴대 전화 신호에서 작동을 변경하는 모바일 지불 카드 기계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신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부스에서 카드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많은 여행하는 경우 좋은 옵션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이것을 할 수 있도록 특별한 응용 프로그램을 합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우리 모두가 어느 정도 더 많은 것을 발견했다고 생각한다.

나의 부모님은 항상 돈에 대해 매우 분별력이 있었고 저축의 중요성을 우리에게 가르쳐 주셨다. 그 결과 신용카드가 나왔다는 것을 고려하면, 나는 23살에 첫 신용카드를 받았다. 내가 3년 동안 해외에 나갔을 때, 그것은 낮은 한도였고 처음에는 하지만 그것을 사용했다. 나의 최악의 신용카드 해는 한때 독신이었고, 잡지에서 일했고, 화려한 오래된 일을 했던 20대 후반이었다. 시간이다!그러나 그것이 지속 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분류하는 데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가치있는 돈을 벌기 위해 더 많은 돈을 벌어야 한다는 것을 더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나의 빚은 훌륭하고 힘든 교훈이었습니다. 나는 달러에 대한 건강한 존경심을 가지고 있지만 결코 너무 화를 내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어떤 사람에게 강요당하는 실제적인 이유가 아닙니다. 단지 권고 또는 조언입니다. 재무 관리 전문가는 신용 카드와 관련된 최적의 방법이 3보다 작은 방법을 권장합니다. 왜 이것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당신이 카드를 잘 관리하는 것에 영향을 미친다. 많은 카드들이 오래지 않아 당신을 빚지게 한다.

신용 카드 부채에 대한 최소 지불은 은행을 행복하게 유지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 신용 잔고를 없애기 위해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최소 지불 만 지불하면 부채를 상환하는 데 수년이 걸리고 수천 달러를 운영합니다 신용 카드를 현명하게 훈련하려면 매달 전액을 지불해야합니다.

대부분의 카드에 부여 된 좋은 응용 프로그램을 위해, 종류는 믿을 수없는 신용 승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훌륭한 우수한 신용 등급을 가지고 있다면 좋은 응용 프로그램 검증을 걱정하는 것이 현명하지 않을 것입니다. 괜찮거나 평균적인 신용 점수를 가지고 있다면 소프트웨어도 매우 쉽게 부여 될 수 있습니다. 끔찍한 신용을 얻기 위해 특별한주의를 기울이기 만하면됩니다. 아마도 Will을 적용하는 데 시간을 낭비해서는 안 될 것이다. 아마도 불필요한 신용 조회를 만들고 누군가와 함께 카드를 받는 것이 당신의 현재 위기 속에서 당신을 승인할 가능성을 낮출 것이다.

정직한 회사에 대처하고 카드에 등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진정으로 잔액 이체에 0이자를 제공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은행과 신용 회사는 종종 이러한 혜택을 광고합니다 파워볼사이트 . 더 많은 사람들이 모든 사람들로부터 카드를 얻도록 유도하는 훌륭한 소개 제안입니다. 신용 회사가 여전히 낮은 이자율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개인 프로모션 기간이 만료됩니다. 카드에 약간의 연체료를 지불하는 것은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떻게해야하는지 가르쳐주지 않습니다. 그들의 신용을 완전히 평가하거나 그것을하는 방법

더 많은 신용 카드를 가지고 있을수록 더 많은 지불 날짜와 지불 금액을 유지해야합니다. 두 장 이상의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많은 지불을 할 수 있습니다. 여러 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카드, 잔액, 만기일 및 각 카드에 대한 최소 월간 지불액을 개발하여 거의 모든 것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추천되는 특정 보상 체계를주의하십시오. 첫째, 놀라운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항상 지출하는 금액을 알고 싶습니다. 둘째, 제공되는 보상이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지 알아야합니다. 셋째, 보상이있는 카드는 일반 카드보다 이자율과 연회비가 높으므로 보상이있는 카드를 선택하기 전에 실제로 도움이되도록하십시오.

신용카드는 고객의 구매력을 확장한다.

만약 월급날이 월말까지가 아니라면, 신용카드는 고객이 월초에 구매를 개선할 수 있게 해준다. 아마도 판매를 유리하게 하거나 서비스나 제품을 즉시 원하기 때문일 것이다. 이런 종류의 것들은 월급날과 연결되어 있지 않다.

일반적으로 선불 신용 카드라고하지만,이 충전 카드는 본질적으로 신용 실체가 아닙니다. 약간 혼란 스럽습니까? 알았어요, 보충 설명해 드릴게요

그러나 유럽은 이러한 카드 제안을 논의 할 때 알아야 할 특정 사실을 알려줍니다.이 특정 유형의 플라스틱 용어가 귀하의 필요와 경제적 능력에 훌륭하다는 것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무이자 수수료 없음 구매가 미리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당신이 연습하고 있는 신용카드의 형태와 관련하여, APR 요금이 10%에서 19% 이상이라는 이자 지출에 대해 신경 쓸 필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