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개인금융

기업 프로필에 대한 연구를 할 때까지 비용을 지불하지 마십시오 – 회사 프로필 및 트랙 모니터에 속한 훌륭한 연구를하는 데 도움이 될 때까지는 어떤 비즈니스에도 비용을 지불하지 마십시오.

기업 프로필에 대한 연구를 할 때까지 지불하지 마십시오 – 회사 프로필과 트랙 모니터에 속한 훌륭한 연구를하는 데 도움이 될 때까지는 어떤 사업에도 돈을 지불하지 마십시오. 인터넷에서 회사에 대한 충분한 사실을 찾을 수 있으므로 회사에 대한 검색을 구축하십시오. 회사가 신뢰할 수 있고 합법적이라는 것을 발견하면 지불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개인 금융 블로그라고 말했다면,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젊은이들을 위한 금융 조언의 원천 역할을 하고 이것들은 간단한 방식으로 제시된다. 그것은 보통 금리의 종류에 대해 알게 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빌 게이츠나 샘 월튼 같은 제국 건설업자들은 단지 위대한 사업가들이 아니다. 이 자수성가한 억만장자들이 한 것처럼 산업을 변화시키고 새로운 산업을 창출하는 것은 전망이 필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재정적 곤경을 그것이 성장하는 곳에서 10억 달러의 장벽을 깨는 것으로 끌어올릴 비전을 가지고 있는가? 당신은 자신을 위해 재정적 인 성공을 창출하는 기술은 온도 조절기와 같은 것입니다 – 그것은 단지 자주 가기위한 것입니다 – 당신이 앉기로 선택합니다 – 당신이 당신의 비전을 확장 할 수 있다면, 당신이 얼마나 성공할 수 있는지에 제한이 없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개인 재정의 통제를 고려하고자하는 첫 번째 일은 실행 가능한 예산 목록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의 정상적인 비용과 당신이 그들을 위해 매월 지출하는 금액을 나열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이 처음 개인 재정을 다룰 때와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알지 못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매월 식료품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또는 의류에 지출되는 금액이 정확히 얼마나되는지 알지 못합니다. 당신 자신의 개인 지출 예산에 대한 좋은 처리를 얻기 위해 몇 주 동안 당신의 비용을 따르는 것이 필수적일 수 있다.

그 동안, 당신의 담보 대출이나 자동차 지불과 같은 고정 비용을 가지고, 유연한 비용에 대한 당신의 최선의 추정치를 통합하는 것은 항상 다음 달에 조정될 수 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른 사람들은 꽤 의미가있을 수 있지만 회사의 행동으로 인한 결과가 무엇인지 완전히 모르고있을 수 있습니다 (예 : 할머니는 단순히 두 배 교차 조정 가능한 이자율 모기지 유형을 감당할 수는 있지만 새 집을 구입하기를 원합니다) 다른 사람들의 조언을 사용하지 않는 기술 추가 과일과 채소는 오히려 돈을 통제하고 개인 금융 관리에 대한 기본 사항을 연구합니다.

3) 매달 빚을 갚아라. 만약 당신이 신용카드/매장 카드에 돈을 썼다면, 매달 말에 잔액을 전액 지출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전액을 지불하는 것을 피한다면, 당신은 이러한 측면들과 함께 오는 터무니없이 높은 APR에 취약할 것이다.

비록 정교한 계획을 가지고 있을지 모르지만, 몇 년 안에 당신은 여전히 재정적인 문제에 직면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연체료가 시작될 때 더 많은 것을 위한 현명한 생각이다. 또한 당신이 1년 계약에 서명하기 전에 조건과 연관되도록 허용된다. 당신이 개인 금융에 관한 책을 여러 권 읽었을 때, 당신은 당신의 수입을 사용하여 당신의 비용을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을 인식할 것이다. 이것을 완성하는 가장 중요한 방법은 – 지출 예산이다. 당신이 무시해도 될 것 같은 것을 깨달았을 때. 월말에 일이 더 많아지고 있어, 너는 그것을 어떻게 규제해야 하는지 알게 될 거야.

이제 당신은 당신의 개인 금융 계좌를 확인, 저축, 스톡 옵션과 같은 폰테크 것들로 보지 말아야 한다.

당신은 그것들을 모두 나열하고 싶다. 그들의 현재 가치나 계좌 잔액을 포함해서.

그들은 인생에서 예기치 않은 문제가 발생하여 개인의 재무 관리, 신용 카드 지출 또는 개인 재정 예산과 관련하여 손실을 입을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들이 이미보고 싶어하는 것은 일시적인 어려움이며 단순히 나쁜 재무 습관 이상입니다. 일반적으로 파산 이후 귀하의 재정 문제를 어떻게 처리했는지 발견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채가 없다면, 그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는 어려울 것이다

당신이 현명하게 돈을 관리하는 법을 배우지 않는 한, 다른 사람들은 단순히 돈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낼 것이다. 불행하게도, 그들 중 일부는 의도하지 않은 것이다.

계획은 당신의 안전한 재정적 인 미래에있는 가장 중요한 것의 한개이다 당신은 당신의 바람직한 것을 완벽하게 도달하기 위하여 계획을 만들어야한다 당신은 당신의 수입과 지출의 도표를 더 나쁘게 가지고있을 것이고 당신의 필요에 대하여 그들을 교차시킬 것이다 효율적으로 장치를 구입하십시오 당신의 경제를 지불하십시오

개인 재정을 통제해야하는 첫 번째 일은 실행 가능한 예산 목록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정상적인 비용과 월간 지출 금액을 모두 나열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이 처음 개인 재정을 다룰 때 정확하게 동일하다면, 알지 못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식료품 비용이 매달 청구되는 금액이나 의류에 지출되는 금액을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