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가정보안

범죄자들은 비싼 단순 시스템을 가진 집을 목표로 하고 있다.

범죄자들은 시스템을 팔기 위해 비싼 단순 주택을 목표로 한다.

만약 당신의 큰 스크린 텔레비전이 당신의 창문에서 보인다면 그것은 지역 도둑으로부터 원치 않는 관심을 끌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것들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잔디 깎는 기계, 제트스키, ATV, 보트와 같은 큰 티켓 상품들을 보이지 않게 하라. 집 안팎을 산책하고 당신의 귀중품을 볼 수 있을 때 당신의 집 안팎에서 무엇이 발견될 수 있는지 보라. 범죄 커튼, 블라인드 또는 그늘이 구성될 수 있다.

주택 보안을 강화하고 침입을 막기 위해 지불해야 할 작은 가격

그들의 초기 보안 계층이 심리적이고 침입자를 효과적으로 막지 못한다는 것을 아는 것은, 물리적 보안 계층과 관련된 것이 있어야 한다.

효과적인 보안의 이것들 중 하나는 정말로 확실한 것이다. 왜? 심리적인 보안 억제책과는 달리, 데드볼트는 실제로 강제 침입을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예는 보안 도어 홀드 A 도어 브레이스를 사용하면 분명히 250파운드의 좋은 남자가 당신의 문 안으로 발길질을 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다.

미국에서는, 버글러리가 매년 1700달러씩 주택 소유자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15초마다 강도 사건이 발생한다.

일단 당신의 집과 가족이 손상되면, 어떤 종류의 나쁜 일이 일어날 때까지 사람들은 종종 도둑 경보기를 보지 않는다. 일단 당신의 집과 가족이 실제로 어떤 보호도 받지 못한다면, 그 안전의 느낌을 다시 살 수 있다.

단지 가족이 침해될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가정 보안 회사가 계약을 맺으면, 그들은 누군가를 보내서 당신의 재산에 가정 보안 시스템을 설치하게 될 것이다. 다른 종류의 경보 시스템은 다를 수 있지만, 모든 종류의 경보 시스템이 동일한 전반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작동한다.

경보가 설정되면, 모든 사람은 경보를 울리기 위해 필요한 어떤 수단으로든 뱀 1톤에 들어간다. 경보 회사는 거기서부터 통보될 것이고, 그들은 즉시 당신의 지역 경찰에 통보할 것이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가장 자주 당신의 거주지에 전화를 걸어 지정한 곳으로 전화할 것이다. 모두 괜찮다

부동산에는 문이 두세 개밖에 없을 수도 있지만, 버글러는 당신이 집의 모든 창문을 체계적으로 확인할 때마다 알고 있는 십여 개의 창문이 더 있지만, 당신은 적어도 한 개는 잠금 해제된 상태로 남아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하지만 부부상담클리닉 당신의 보안 경보를 강화하는 가장 강력한 방법은 고객 보안 카메라가 주거를 위한 고객 보안 카메라라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온다. 보안 카메라는 잠재적인 강도들에게 감시 카메라나 보안 카메라를 볼 때 마을을 덮어버리는 명백한 메시지를 보낸다. 그들은 당신의 집을 건너뛰고 다른 사람을 고르기로 결정한다.

정확히 어떤 것에 관여할 것인가?

무료 또는 저비용의 주택 보안 개선을 위해 여러 가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믿거나 말거나, 한 가지 꽤 효과적인 방법은 악랄한 경비견과 관련된 앞마당 경고에 표지판을 설치하는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관심이 없는 개도 단지 간단한 간판을 찍는 것만으로 충분하다. 그들은 매우 효과적이다. 그들은 매우 효과적이다. 그리고 훨씬 더 많은 일들을 한다.

지역사회 보안관 부서는 당신이 한 발짝도 내딛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너 말고 다른 사람이 입구를 연 지 5분 정도 지났어? 아니면 이미 온 집안이 이미 불타고 있을 때만 들리는 화재경보기? 당신은 사망할 수도 있다.

당신의 악기는 화재와 도난 경보기를 설치하기 전에 증가로부터 바로 반응해야 한다.

그리고 그것이 제대로 작동한다는 것을 확신하라.

대부분의 가정을 고려하는 외부 창문과 문만이 유일한 접근은 아니다. 많은 절도들이 차고를 통해 일어난다. 게다가 차고를 이용하여 훔친 귀중한 물건들을 가지고 있는 것 외에, 차고에서 당신의 집으로 가는 실제는 종종 도둑을 막을 만큼 충분히 실질적인 것이 아닐 수 있다.

권장 거리는 30피트 떨어져 있다.

모든 장소에 연기 감지기가 있어야 한다.

침실에 연기 감지기가 있는 것도 권장된다.

보통, 침입자가 이미 당신 집에 침입한 것처럼 들리자마자, 그리고 슬프게도, 범죄자들은 당신의 소리나는 경보와 경찰에 도착하는 범죄자들 사이의 시간 동안 상상할 수 없는 일을 할 수 있다.

그들은 단 몇 분 안에, 때로는 5분도 안 되는 시간 안에 집에 침입해서, 현금이나 귀중품을 털고, 재빨리 후퇴할 수 있다는 것을 극도로 알고 있다.

그 집에는 두세 개의 문밖에 없을지도 모르지만, 버글러는 당신이 집에서 온 모든 창문을 체계적으로 확인한다면, 당신의 의지를 돌보는 것이 여전히 풀려나기를 희망한다.

무선 시스템을 선택했다면, 홈 보안 접근법의 내부에 통합된 모든 영역을 커버할 수 있도록 구체적으로 하라. 그것은 필수적이거나 아마도 이러한 장치가 강도들에 의해 이용될 수 있는 당신의 집의 다른 영역을 감지할 수 없다면 홈 보안 시스템을 얻는 것이 무엇이 될 수 있는가?

세 번째 요인은 당신 지역의 911 서비스일 것이다. 가장 적절하게 그리고 몇몇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어떤 사람은 911 서비스에 대한 직접적인 치료법이 없다. 당신은 아마도 전쟁을 일으킬 장소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