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눈 관리(안과)

당근, 상추, 말린 살구, 칸탈루프처럼 비타민 A가 풍부한 음식을 먹는다.

당근, 양상추, 말린 살구 및 멜론과 같은 비타민 A가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십시오.식이 요법 계획은 신체 부위가 최상의 기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에일을 반영합니다.식사는 기차 엔진의 연료와 같습니다.우리 몸이 잘 기능하려면 적절한 영양분을 섭취해야합니다.특정 음식을 먹는 것과 같은 것을 이해하고 대신 보충제를 섭취하십시오.

햇빛에 조심하라. 위험하고, 강력하며, 눈 밑 시력에 매우 해롭다. 선크림을 바르고, 그 이상을 입어라!중요한 것은, 눈 보호 비록 당신이 약간의 시간 동안 밖에 있더라도, 적절한 시력을 취하는 것이 최선이다. 당신은 단지 그것을 얻을 뿐이다!

최근 설문 조사에 따르면 십대를위한 적절한 안과 치료는 실제로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실제로 약 3/4 노출 개인의 평생 자외선 노출은 18 세까지 실시됩니다. 따라서 자외선 차단 안경과 렌즈는 청소년에게 추가적인 보호를 제공합니다

우리 눈 주위의 피부는 적당히 얇고 그 아래는 보통 혈액용기로 가득 차 있다.

물을 많이 마시면 눈 주위의 부기를 막을 수 있다.

왜 우리 눈이 부어오르는지 아는가? 우리 몸은 방어기제를 가지고 있고 매번 탈수될 때마다 모든 것이 물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부어오르게 된다. 하루에 8잔의 물을 더 마시는 것은 우리 몸을 해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일하거나 스캔 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수면 일정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시력을 쉬는 것과 관련하여 충분할 수도 있습니다.일반적으로 눈을 더 잘 작동시키기 위해 5 시간 이상 울산안과 의 잠자기 휴식을 원할 수도 있습니다.직장이나 공부 사이에 오랜 시간 휴식을 취할 수 없다면 60 초 동안 시력을 유지하십시오.

이론적으로 꽤 실현 가능한 것으로 보이는 다른 옵션은 자연적으로 시력이 좋지 않은 것을 돌보는 눈 운동입니다. 실제로 1920 년대에 William H Bates 박사가 작곡한 책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포괄적인 시력 관리의 일부는 이 일을 하는 데 해로울 수 있는 것을 아는 것입니다. 많은 온라인 언어 자료는 직사광선에서 햇빛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햇빛이 반사적으로 반사되는 상황에서 멀리 떨어지는 것이 좋습니다.

고양이들은 내가 당신을 어떻게 사랑한다고 말하나요? 글쎄, 이건 그들의 눈을 통해서야, 놀랄 일도 아니지. 그래서 네가 겁먹지 않는 거야. 그래서 어떻게 하는 거야? 처음에는 모두 근무 시간 동안 당신에게 시선을 분산 시켰습니다. 그리고 그 후에는 눈을 천천히 깜박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고양이 키스라고 부릅니다. 누구나 이것이 고양이가 당신의 사이트를 좋아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고양이라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또한 눈을 돌보고 싶다면 좋은 비타민 A가 함유 된 음식을 일관되게 섭취해야합니다. 현실적인 것들

적절한식이 요법을 먹는 데 집중하십시오. 의료 관련 종사자가 질병에 걸렸다는 것을 알고 다이어트 계획을 결정하게하십시오. 과일과 채소를 많이 포함하면 다이어트에 도움이됩니다. 단 음식을 피하는 물과 관련된 음료

안과 진료 서비스는 검진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수술 및 기타 서비스를받을 수도 있습니다. 라식 수술을받을 수 있습니다. 라식 수술은 이 최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각막 내에서 깨끗하고 모양을 잘라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확실하게 볼 수 있습니다. 레이저 시력 교정 서비스가 있습니다.

적절하게 씻으십시오 : 우리 대부분이 정기적으로 얼굴을 씻는 동안, 우리는 항상 눈을 무시합니다. 눈을 씻는 것은 얼굴을 씻는 것과 약간 다릅니다. 차가운 물을 사용하여 눈을 헹구십시오. 차가운 물은 눈에 쉽게 묻지 않으며, 그들을 씻어 내고 깨끗하게 유지할 것입니다.

안경을 착용하면 시계 기술자와 함께 반년마다 전원 시스템을 점검하십시오. 눈에 자극이 있으면 철저히 씻으십시오. 자극이 하루가 아닌 오래 지속되면 직접 해결하지 마십시오. 가장 가까운 건강을 방문하십시오!

누출된 동맥을 막기 위해 레이저 치료를 사용할 수 있으며이 절차를 수행하면 누출된 혈액이 유리체에 배치되어 수많은 시력이 느려질 수 있습니다

눈 영역이 흐려지기 시작하면 멀리있는 것들을 명확하게 읽을 수 없다면 검안사를 방문하여 확인해야 합니다. 눈이 소중하기 때문에 항상 지역 내에서 가장 좋은 의사를 만날 수 있어야 합니다. 근시의 경우 유용합니다. 비슷하게 항상 반대의 경우가 있습니다. 주변 물체가 흐려집니다. 어떤 경우이든 상관없이, 그러한 징후가 팝업되면 즉시 가까운 주치의와상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