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고용,채용

당신은 부당한 감원에 대한 사례가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부당한 감원 사건이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어떤 혐의를 받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쫓겨나거나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이것이 그들이 100K 고용을 경험하기 위해 몇 가지 추가 작업을 찾는 이유입니다. 100K 인터넷을 지불하는 직업이 2 ~ 3 주 동안 더 많은 현금을 벌 수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은 꽤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나 : 온라인 조사 고용을할 수 있는 회사가 될 수 있습니다 고용을할 수 있는 사람은 개인을 찾습니다 온라인 취업 검색 또는 POE라고도합니다.

다음으로 찾을 수 있는 것은 귀하의 특정 직무입니다. 이것을 직업 결론이라고 부릅니다. 이것은 고용주가 귀하를 해고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주춧돌이기 때문에 실제로 모든 고용 계약의 중요한 부분입니다.이 섹션은 본질적으로 일반적이거나 일반적입니다.

그 해 나의 두 천사에게 감사한다.

그들은 둘 다 내가 수술하는 길에 나를 불렀고, 그들의 사랑과 지지가 없었다면 내가 상사의 사무실로 걸어 들어가 나의 통지를 받았을지 모르겠다.

내 남편에 대해서는, 그는 결코 자신을 자영업자로 보지 않았기 때문에 더 중요한 일을 했다. 그는 로맨스를 먼저 따랐다. 많은 혁신들이 그를 자영업으로 이끌었고, 자영업은 그가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여우알바 있게 해준 가장 매력적인 대안이었다.

자기 고용 훌륭한 미덕에는 몇 가지 측면 이득이 있지만 모든 전문가와 함께 바가지를 기대해야합니다. 따라서 자기 활용의 단점을 살펴 보겠습니다. 극단적 인 상사에 대해 열망하는 사람들은 하루를 안전하고 안전한 직장을 그만두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어떤 종류의 일을 하는 것에 비하면 어떤 종류의 일을 하는가?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당신은 어떻게든 당신의 소명을 회사에 전달할 수 있는가?

Turbo Tax는 관리자에게 W-2 또는 1099를 받았는지 묻습니다. 1099를 표시하면 Turbo Tax는 자동으로 귀하를 자영업자로 식별하고 귀하가 지불해야하는 자영업 세금을 추가합니다.

때로는 POE를 수행 할 회사를 선택하기 전에 실사를 수행 할 수있는 회사를 얻는 것이 무엇이든 상관없이 현재 취업처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온라인으로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적절한 직업 카테고리없이, 사람은 진정으로 문제가있다 어떤 대규모 고용 기관은 인터넷을 통해 이력서를 수락 다음, 그들은 고용주를 얻는 것과 이력서를 일치합니다 지원자는 면접에 대한 초대장을받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에 오기 전에, 당신은 당신의 이력서를 수락하기 전에 급여 요구 사항과 위치 때문에 온라인 세계 응용 프로그램에 중요한 카테고리 필드를 함께 넣어해야합니다 당신은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장치 및 추가로 단일 카테고리, 다음 고용 기관은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직업의 다양성을 알지 못하는 이유로 당신을 위해 훌륭한 직업에 대해 당신을 계속 게시하지 못할 것입니다.

카테고리가 없으면 일반적으로 이전에 일자리를 잃어 버렸습니다 인기있는 직업 소개소에 등록하면 잃어 버렸기 때문에 잃어 버렸을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어떤 가능한 직업을 제공 할 것입니다. 분명히 당신의 편에서, 긍정적 인 것은 곧 변덕스러운 변덕에 대한 실제 직업이 될 것입니다.이 직업 대안이 당신의 기대에 미치지 못한다면, 당신은 과정을 다시 끝내는 것을 고려할 것이고, 당신은 내가 시작한 곳에 한 번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특히 4 학년을 찾고 경력을 쌓는 악순환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귀하의 목표가 안정적인 영구 업무를 발견하는 것일 때 고용 기관은 귀하가 귀하의 직업 결정에 실패했을 때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자영업 공동체에 속한 대부분은 독립 계약자, 단독 소유주 및 LLC를 조직으로 관리하기로 선택하지 않은 LLC (Limited Liability Corporations) 회원입니다.이 단계는 일반적으로 약간 까다 롭습니다.

나쁜 소식 : 1,000 달러 기준 액에 대해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세금은 일반 연방 세금입니다 (급여에서 원천 징수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