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자동차

깨끗한 가게, 좋은 자동차 수리 차고, 깨끗하고 깔끔해야 한다.

좋은 자동차 수리 차고인 Clean Shop은 깨끗하고 깔끔해야 한다.

어떻게 하면 엉망진창인 상태에서 올바른 볼트를 찾을 수 있을까? 한 명이 엔진에 빠졌나 장기렌트 요? 더러운 상점에서 더 많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역학 이미지와 함께 작업 습관을 설명해야 합니다. 왜 그리스 원숭이가 더 높습니까? 그는 너의 차와 트럭과 지갑을 망칠 것이다.

정복해야 할 첫 번째 어려움은 차량 수리 작업의 빈도에 대한 인식입니다. 많은 자동차 수리 사람들은 단순히 차량 수리 작업 사기가 모두 나쁜 것이라고 믿지 않습니다. 일부는 수리 공장의 거대한 대다수가 정직한 일을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이것은 자동차 권한 부여에 관한 것입니다. 자신의 차량을 수리하고 유지하는 것이 성취되고 즐겁습니다. 자동차 보닛 아래에서 작업하는 동안 매번 귀중한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서비스 센터로 가져 가지 않고 모든 사람은 자신의 편의 수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두 사람 모두 자신의 차량에 대해 뭔가를 발견함으로써 자신에게 힘을 실어주고 있다.

자동차 수리 – 도로에 자동차가있는 한 누군가가 수리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오늘날 자동차에는 정교한 전자 장치가 있습니다. 고도로 숙련 된 정비사가 처리 할 수있는 효과적인 장비를 갖춘 서비스 센터를 제외하고는 거의 아무도 없습니다. 오늘날의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를 최대한 오래 사용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잘 갖추어 진 상점을위한 안정적인 고객 흐름을 의미합니다

그런 다음 병든 전차를 수리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곳이 어디인지에 대한 우려가 발생합니다. 임대 중이고 서비스 보증 기간이 길면 운이 좋습니다. 오일 교환, 정기 유지 및주기적인 타이어 교체를받는 것과 정확히 같은 장소인 딜러에게 가져 가십시오.

높은 등급의 연료는 또한 연료 시스템이 장시간 작동하지 않을 때 껌을 씹는 것을 방지할 것이며, 포드 페이스가 겨울철에 더 쉽게 시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지 않을 것이며, 연료 라인 동결 방지에 도움이 될 것이다.

선택한 가능한 상점에 ASE 라이센스가 있는 정비사가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ASE 라이센스를 받으려면 정비사는 최소 2 년의 경험이 있어야하며 테스트를 통과해야 합니다.

마지막 단계는 자동차 신체 훈련 학교에 등록하는 것입니다 하루 종일, 매일 프로그램에 완전히 몰입함으로써, 당신은 진정으로 직업에 대한 친밀한 이해를 개발하고, 당신을위한 권리가 있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말했다, 많은 차고는 노동에 대한 청구서를 초과 할 것이고, 고객은 구별을 결코 알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예를 들어, 교류 발전기를 변경해야하는 경우 작업이 얼마나 오래 수행되어야하는지 알고 있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그렇지 않습니다. 그래서 수리 공장은 작업이 30 분이 걸리더라도 2 ~ 3 시간 동안 소비자에게 청구합니다.

훌륭한 차량 수리점은 당신에게 서면 가격 견적을 제공 할 것이며, 특히 엔진 교체 또는 주요 정밀 검사와 같은 중요한 수리에 대한 서명이 필요합니다. 가격 견적을 통해 다른 차량 매장에 요금을 청구하여 요금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매장에 전화를 걸거나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시간을 절약하기위한 조사 연구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리 작업장에서 사용하는 제품의 브랜드 이름과 품질을 조사하십시오. 이것으로, 당신은 이미 당신의 자동차를 가져 오는 곳을 이해할 것입니다 더 많은 고객을 끌어 들이기 위해, 일부 자동차 자동차 수리점은 특정 기간 동안 서비스 보증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하는 경우에만이 보증을 유지하십시오 뭔가가 고장 나면, 그것은 비용과 자극을 절약 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특정 작업이 실제로 수행되었는지 여부를 알 수있는 능력이나 이해력이 없기 때문에이 문제는 특히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고장난 연료 펌프를 새로운 OEM 교체품으로 교체하도록 정비사에게 조언하면 펌프가 새 것인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까? 아니면, 당신의 자동차 서비스 기술자가 당신도 모르게 잘못 설계된 재건품을 넣을 수 있을까? 대부분의 차량에서 이 요소는 가스 탱크 내에 설치되므로 작업을 미적으로 확인하기 어렵다.

정복해야 할 첫 번째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에 대한 인식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단순히 자동차 수리 사기가 모두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일부는 심지어 수리 상점의 큰 부분이 성실한 일을하고, 몇 가지 나쁜 사과는 나머지를 악당처럼 보이게합니다.

자동차 수리점이 곡선을 앞서고 경쟁 업체가 온라인 마케팅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요즘 판매의 거의 70 %가 인터넷 검색 엔진에서 온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이익에 웹을 활용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당신이 위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