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자동차

트리거 플러그의 기능에 연결되거나 관련된 다른 차량 부품이 올바른 상태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트리거 플러그의 기능에 연결되거나 관련된 다른 차량 부품이 올바른 상태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점화 와이어가 자동차리스 실제로 연소된 경우에도 변경해야 합니다

그들이 개발할 때, 당신은 돈을 절약하고 일년에 두 번 브레이크 시스템을 검사하고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많은 큰 피해를 피할 것입니다. 많은 기계공이 정확한 날에 총 브레이크 수리를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4) 평가 Angies List, Yelp 또는 Google Local의 평가와 같은 웹 사이트에 액세스 할 수있는 경우 특정 차고 및 서비스에 대한 여론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아이 좌석으로 가득 찬 SUV 근처에 주차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당신은 서두르고 당신의 암시를 따라 가지 마십시오. 당신이 돌아올 때, SUV는 사라지고 당신의 문에 움푹 들어간 곳과 움푹 들어간 곳이 있습니다. 이제 당신은 시체를 고치기 위해 자동차 수리를해야 할 것입니다!엄마와 아빠가 아이들을 키즈 시트에 묶을 때, 그들은 문을 꽤 넓게 열어야 합니다. 엄마 나 아빠는 아마도 그것을 인식하지 않고 자동차와 트럭을 부딪 혔을 것입니다. 당신은 다른 곳에 주차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했지만 당신은 후속 조치를 취하지 않았습니다.

정비사 또는 차고가 특정 유형의 자동차 수리 작업을 전문으로하는지 여부를 문의하십시오. 브레이크, 변속기, a / c 또는 디젤 수리를 전문으로하는 차고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일부 상점에서는 특정 유형의 자동차를 전문으로 취급합니다.이 상점은 다른 시스템이나 자동차를 다루지만 필요가 전문화되지 않으면 가장 효율적인 작업을 수행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차량을 위한 페인트가 없는 찌그러진 수리 작업은 당신의 트럭을 다시 한번 새롭게 보이게 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이다. 이것은 당신의 자동차에서 작은 찌그러짐과 찌그러짐을 모두 제거하는 다양한 방법의 모음이다. 이러한 방법들이 모든 상황에서 항상 적합하지는 않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페인트에 손상이 있다면 그것은 분명히 활용될 수 없다. 수리 작업의 성공은 페인트 자체의 유연성에 달려있다.

금속은 Severedents를 통해 사라졌고 주름은 나중에 그림을 그리지 않고는 수리할 수 없을 수 있다.

즐거운 사람들을 보호하고, 심부름을하고, 가스를 절약하고, 공기 오염을 줄이고, 정시에 필요한 곳으로 데려다 줄 때마다 자동차가 매일 지원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일년에 두 번 브레이크 시스템을 점검하고 문제를 해결하여 현금을 절약하고 심각한 손상을 방지합니다.

끽끽 거리는 소리 : 브레이크가 양호한 상태로 유지되지만 소리가 많이 나는 경우이를 수정하기 위해 취해야할 조치가 있습니다. 정비사는 윤활유를 뿌리거나 모래를 뿌리거나 조정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소리를 내지 마십시오. 끽끽 거리는 브레이크는 먼지, 먼지, 추운 날씨 또는 습도의 결과일 수 있습니다.

무료 전문가 지침, 상점 정보가 덤불 주위를 뛰거나 결코 해답을 제시하지 않는 경우, 그는 사업을 알지 못하거나 자동차 전문가를 찢어 버리려고 시도하고 있으며, 자동차와 트럭을 안팎으로 이해해야하며, 공정한 속도로 자동차를 수리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단순히 자동차 서비스 및 수리 작업 상점이 무엇을 할 것인지 추측하는 것에 의존하지 마십시오.자동차에 대해 수행 할 작업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얻으십시오.

책 종류에있을 때, 핸드북을 잃어 버리는 문제도 있습니다. 하나의 수리를하지 않는 한, 책은 두 달 동안 사용 사이에 앉아있을 수 있습니다.이 시간 내내 셔플에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다음에 당신이 그것을 요구할 때, 당신은 실제로 당신이 20 달러를 지불 한 수리 핸드북을 잃어버린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좋은 친구들의 말을 그대로 믿지 마라. 너의 정비사를 봐라!Better Business Bureau에 전화하여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ASE(Automotive Service Automotive Auto Repair Excellence) 씰과 같은 강제 조치를 보십시오. 이는 능력과 서비스에 대한 최소한의 요구 사항을 충족했음을 나타냅니다.

상점의 기능과 장점을 쇼핑하십시오. 센터가 다른 사람들보다 조금 더 많은 비용을 청구 할지라도,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긴급 상황 견인, 무료 셔틀 버스 서비스 또는 편의를위한 연장 된 시간을 제공한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요금은 끊임없이 의사 결정의 최선의 접근 방식이 아닙니다.

오키나와에서는 일부 자동차 부품이 “우리가 실제로 소비자를 도울 수 있는한 가지 방법은 해당 지역의 정크 야드에 가서 필요한 부품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지역 연결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비용은 일본어를 말하고 지역 자동차 전문가와 연결됩니다. 비용은 수행해야하는 모든 유형의 자동차 작업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