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셋째, 결과에 대해 잘못된 기대를 하지 마라.

셋째, 결과에 대한 부정확 한 기대를하지 마십시오 네트워크가 의미있는 트래픽을 생성하기 전에 저렴한 크기로 성장해야합니다. 수백 명의 Face Book 팬, LinkedIn의 연락처 및 Twitter의 팔로어를 전체적으로 따르는 것은 멋지지만 강력한 결과를 생성하기에는 큰 적절한 네트워크가 아닙니다. 소셜 네트워크가 영향을 미칩니다 (즉, 일을 발생시키는 힘). 소셜 미디어는 네트워크의 회원 수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의미, 그것은 입소문 마케팅의 한 유형입니다 입소문은 당신의 신뢰성과 네트워크의 크기에 달려 있습니다.

이것들은 고객의 미소와 서비스 칭찬에서 주로 측정되는 예상 ROI를 가진 다소 겸손한 목표입니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젊고 합리적으로 새로운 회사 인 경우, 우리 회사는 실제로 적절한 초점과 합리적인 기대치를 가진 올바른 위치에서 시작되었다는 것에 긍정적입니다.

결함 – 당신이 새로운 차를 구입하고자하고 자동차 잔디를 방문하는 경우, 당신의 눈을 진정으로 사로 잡는 특정 자동차와 트럭을 보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판매 개인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차량을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하고, 그들이 가지고있는 것은 국가에서 쉽게 구할 수있는 마지막 것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다른 두 가지 관심있는 구매자가 그 자동차와 트럭을 구입하는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까? 분명히 그것은 증가합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보다 먼저 그것을 구매하기를 원합니다. 결핍의 개념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에서 효과적인 동맹입니다.

유사 sns 마케팅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이미지, 리뷰, 카피 라이팅, 글꼴 및 언어가 대상 고객의 이미지와 일치합니까? 우리는 종종 우리와 같은 다른 사람들이 같은 물건을 가지고 있거나 구입한다는 사실에 기인합니다.

정기적으로 새로운 게시물을 개발하십시오 업데이트를 게시 할 때 독자는 이해하면 신선한 콘텐츠를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입니다.이것은 사람들이 다른 출판물에 등록 할 때와 마찬가지로 진실입니다. 새롭고 돌아 오는 독자를 유치하기 위해 신선하고 역동적 인 자료가 있어야합니다.

사람들이 계속 페이지로 돌아가도록 하려면 자주 업그레이드하십시오!일관된 업그레이드 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계속해서 다음에 게시 할 내용을 보러 올 것입니다. 산발적으로 업데이트하면 사람들은 관심을 잃을 것이고 공유 할 때 콘텐츠를 볼 수 없습니다.

우리는 주요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플랫폼 중 몇 가지에 대해 효과적이고 매우 강력한 추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다음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검색 엔진 순위에 대한 링크를 얻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까? 대부분의 소셜 북 마킹 웹 사이트는 검색 엔진에 제공되는 북마크를 만들어 검색 엔진이 실제로 이러한 링크를 좋아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실제로 웹 사이트의 품질을 나타내는 훌륭한 지표입니다. 정상적인 비즈니스 / 회사를위한 많은 소셜 네트워크 네트워크가 있습니다. 우리는 가이드 라인으로 일반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도 자료와 함께 동영상을 만들어 YouTube에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제 귀하의 게시물에 온라인 버즈가 있으므로, 통신사에 연락하기 시작하다

한 가지를 확인하기 위해 페이스북에 접속한 적이 있는가? 그리고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그곳에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완전히 비효율적이다. 당신이 소셜 웹 사이트에있는 이유와 당신이 거기에 있음으로써 성취하고자하는 것에 대한 목적과 전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나이를 먹을 필요가 있습니다. 훌륭한 프로그램은 오랫동안 잘 봉사 할 것입니다. 샴페인을 만드는 절차는 빠르지도 쉽지도 않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많은 아이디어와 경험이 프로세스에 포함되었습니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많은 비용이 들지 않지만 성공하면 비용이 많이들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시간의 많은, 특히 처음에 sns 마케팅 하지만 넣어 시간은 장기적으로 갚을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어떻게 상호작용하는가? 우리는 10억 명 이상의 사람들과 어울리고,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전체에 접속한다.

당신은 페이스북이 그렇게 많은 사람들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믿고 있을지 모르지만, 당신이 다른 모든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축적할 때, 그것은 10억 개 이상의 빅 올레, 당신과 나를 위한 우연한 만남이다, 응? 내 말은, 우리는 정말로 그 모든 사람들과 함께 상당한 mlm 다운라인을 만들 수 있어, 그렇지?

그러나 문제의 진실은 오늘 오피가이드 날의 조직 영역에 있으며, 누군가가 오늘날 조직에 남아 있어야하는 모든 작업을 수행하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여기에 머물러 있다는 진실에 직면해야 할 때입니다. 소싱하는 것이 가는 방법이다

넌 항상 노력해야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