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인테리어 디자인

이 시스템은 나에게 몇 번이고 보여졌다.

이 시스템은 몇 년 전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경험 중 하나가 몇 년 전에 일어났지만, 나는 그것이 성취되기 전에 몇 년 동안 특정한 크기, 모양, 그리고 거울 디자인을 염두에 두고 있었다. 그것은 골동품이라는 것을 알고, 나는 내 자원이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이해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보고 눈을 뜨고 기다렸다. 그것이 탐색, 골동품 깡충깡충 뛰거나 차고 세일을 멈추게 하는 것을 멈추는 것은 나는 내 거울을 엿볼 수 있도록 경계할 것이다.

스퀘어 풋 가격 이 접근법에서 비용은 공간의 스퀘어 화면에 따라 달라집니다. 면적이 클수록 실내 장식 작업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됩니다

자연이 최고입니다!자연처럼 아름다운 것은 없다. 일반적으로 복사본은 나무, 식물, 꽃처럼 방 안을 부드럽게 하고, 편안하고 자연적인 느낌 안에 야외를 더하는 것처럼 보인다. 자연과 비슷하게 따뜻하고, 편안하고, 편안하고, 쾌적하며, 자연적인 환경을 조성한다.

야외에서 물의 특징과 벽난로를 잊지 마라. 이것은 당신이 실제로 요구해 온 진정시키는 손길일 수 있다.

실내장식은 실내공간의 경험을 형성하고 사용 가능한 볼륨을 조작할 수 있는 절차이다. 작은 집은 모든 공간을 어떻게 활용하고 적절한 가구와 장치를 활용할 수 있는지 뼈에 느낄 수 있다면 더 커 보일 수 있다.

사실, 성공적인 실내장식에 대한 세 가지 기본 지침이 있다.

즉, 실제적인 공간이 정말로 크든 매우 작든, 마음의 상태를 표현하고 조화를 보여주는 것이라면 실내 스타일은 성공적인 실내장식에 대해서만 생각할 수 있다.

현재 제품에 대한 상상력과 눈은 벽, 공간, 식당 공간, 문, 창문, 잔디밭, 부엌 뒷마당 등 집 실내 장식을 장식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다. 그렇다, 진정한 집을 만드는 모든 것은 이 예술을 사용하여 장식할 수 있다.

주방에서는 스테인리스강 가전제품이 이 실내디자인 다이닝에 최고를 차지하고 있으며 식탁은 완벽하게 사각형이나 직사각형이며 팔이 없는 의자가 있다.

다른 집과 마찬가지로, 테이블웨어는 사각형이고 보통 흰색이다. 만약 그 위에 패턴이 있다면, 그것은 일반적으로 하나의 라인이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현재 가지고 있는 영역과 기능을 다루고 잠재력을 높일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일반적인 계단은 가죽 난간을 장착하여 정교하고 우아한 기능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우스 스테이징 디자인은 정반대다. 하우스 스테이저들의 의도는 당신의 집 외관과 내부를 전체 주택 구매자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이다. 그것은 튜브를 보다 보편적인 매력을 제공하려고 시도하는 것이다. 반면에 전형적인 실내 디자인은 한 사람을 위해 만들어진 반면, 스테이저는 전체 인구에서 그의 눈을 가지고 있다.

오늘날 많은 인테리어 스타일 회사들이 있다.

많은 선택사항들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연구를 위해 시간을 들여서 당신의 적절한 회사를 고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를 찾기 위한 가장 좋은 장소는 인터넷 검색을 하고 구글 사이트를 보는 것이다. 또 다른 방법은 전화 디렉토리처럼 당신의 지역 디렉토리를 확인하는 것이다.

당신의 생활 공간을 꾸밀 때 화려한 색상 없이 노력해야 한다.

중립적인 색상 배경으로 시작하는 것이 중립적인 톤으로 시작하는 것이 나쁜 색은 아닐 것이다. 브라운은 당신의 선택사항의 어떤 색으로든 카펫과 베개를 사용할 수 있게 한다.

교환 가능한 슬리퍼 커버가 당신의 공간의 실내 스타일에 완벽할 것이다. 이것은 가구를 거실의 톤에 맞게 다재다 http://www.jdesign-interior.com/ 능하게 만든다.

어떤 것이든, 그것이 마음에서 비롯되는 한, 이 인테리어 디자인은 어떤 예술 작품처럼 보람이 있을 것이다.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행복하십니까? 패턴을 따라가고, 잡지에서 보는 것을 모방하는 것이 안전할 것이다. 그들은 일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직업이다. 그들은 생계를 위해 실내 디자인을 한다.

그들의 권고를 따르라. 그러나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의 진정한 이익은 어디에 있는가? 친구들로부터 듣게 될 것이다: 와우! 정말 대단해! 하지만 이게 정말 너를 위한 거야? 그렇게 하는 것은 자신의 기술을 파괴하는 것이다

이미지나 예술과 같은 거울과 벽걸이를 붙이는 것은 당신의 새로운 집 실내 디자인 계획을 완성하는데 오랜 방법이 될 것이다. 그러나 벽을 어지럽히지 마라. 당신의 공간의 일반적인 스타일에 어울리는 몇 가지 중요한 중심을 방 주위에 설치하라.

왜 큰 만 창문과 채광창을 추가하는 것을 배제하는가? 이러한 기능은 요리 공간을 들어올리고 실내의 전체 스타일을 높이는 것뿐만 아니라, 추가적인 사각형 비디오에 추가하지 않고도 확장감을 연출한다.

우선, 여러분이 부엌 공간 인테리어 디자인을 훌륭하게 리모델링할 때, 그것은 여러분의 부엌이 매우 중요한 난자이기 때문에 여러분의 집의 전반적인 가치를 극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