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몇 년 동안, 마케터들은 실제로 인쇄, 라디오, 텔레비전과 같은 단방향 통신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공해 왔다.

몇 년 동안 마케팅 담당자는 실제로 인쇄, 라디오 및 TV와 같은 단방향 통신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제공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새로운 마케팅 평균이며 소셜 미디어가 고객의 목소리를 허용하는 다른 방식으로 취급되어야합니다 마케팅 메시지보다 더 큰 온라인 마케팅 프로젝트가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너 자신이 되는 것을 잊지 말아라!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사람들은 당신이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개인을 마케팅하는 sns에 익숙해지기를 원한다.

그들은 당신을 알아야 한다!그것의 소셜 네트워크 그래서 네트워크를 만들고 친구를 만들기 시작하고, 그들이 놀고, 그들을 위해 세부 사항을 이미 사용할 수있게하지만, 그들을 귀찮게하지 말고, 그들에게 스팸하지 마십시오. 이해해요!

호스트 이벤트 – 무료 선물, 세미나, 채팅, 네트워킹 축하, 프로모션 등과 같은 정기적 인 행사 개최 Facebook은 실제로 최근 이벤트 기능을 업데이트 했으므로 훨씬 쉽고 효과적입니다.

유능한 컨설팅 회사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되려면 다음과 같은 우수한 회사의 특성을 염두에 두십시오. 고용하는 회사가 이러한 모든 특성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긴 이야기를 짧게하기 위해 나는 비디오, Google Places 및 기타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마케팅하기 위해 그에게서 엄청난 돈을 벌고있었습니다. 당시에는 잘 운영하고있는 다른 회사가 있었지만 많은 시간이이 한 고객을 위해 단순히 마케팅에 사용되었습니다.

흥미롭고, 생각을 자극하고, 우스꽝스럽고, 재미 있고, 의심스러운 주제 … 이것은주의 깊게 관리되어야하지만, 잘 수행된다면, 이것은 발견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개인은 자신의 감정을 자극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면서 자신의 게시물을 예상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름 부르기, 인신 공격 및 사람들을 비하하는 발언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고객/리더스 지원 – 어떤 비즈니스에 남아 있든 모든 고객 요구 사항에 옵션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할 수 없는 곳에서 고객을 도울 수 있는 다른 조직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준비를 하십시오.

소셜 북마크 사이트에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 소셜 북마크 사이트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웹 사이트와 다릅니다. 도움이되는 사이트에 대한 직접 링크를 공유 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비밀은 매우 동일합니다.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소셜 네트워크 동료와 개별 브랜드 및 느슨한 지위를 저렴하게 유지할 것입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관해서는 제목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게시물을 남기는 곳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가장 좋은 종류의 제목 당신이 좋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들이 더 많이 돌아올 것이고 또한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하는 것은 키워드 검색을 하는 잠재 고객을 발견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탬파의 주택 개량 서비스에 있다면 탬파의 표현 개조로 포스트 토픽 sns 마케팅을 하는 사용자에게 회신하십시오. 아니면 탬파에서 전문가를 찾으려고 하는 건가요? 많은 서비스가 매달 100개의 새로운 소비자를 창출할 것이다.

건전한 바이트 외에도 우리가 읽은 모든 게시물이나 게시물에는 지적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습니다. 우리에게 보장된 지식 경험이며 종종 좋은 논쟁의 원천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Tweet, re-Tweet, Facebook 게시물, 우리가 이해하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등의 종류로 다른 사람들과 내면화하고 공유할 수 있는 것을 얻습니다. 또는 다음 블로그 게시물이 될 수도 있습니다. 짧은 기사 또는 우리가 읽고있는 게시물에 대한 의견; 우리의 전문가 발자국과 우리 자신의 웹 사이트에 대한 귀중한 백 링크를 남겨 둡니다.

처음에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법을 통해 MLM 목록 작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당신은 당신이 받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주어야 한다.

누군가가 당신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할 때, 당신은 동시에 당신이 그 호의에 보답하고 선물을 돌려줘야 한다고 느끼지 않는가? 한 숟가락의 https://ambiton-plan.com 사회적 죄책감과 결합 된 헌신에 돈을 지불하는 것과 같습니다. 적절하게 활용되면 이것을 효과적인 판매 도구로 간주하십시오. 블로그를 개발할 때 E-bootcamp에 입력 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실을 검토하는 데 수개월이 걸렸습니다. 그렇게 많은 시간과 에너지가 부여되었습니다. 지구상에서 왜 우리가 비용을 청구하지 않을까요? 상호주의 이후

귀하의 시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그들의 틈새 시장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그것을 훨씬 더 잘 할 수 있나요?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끄는 것은 어떨까?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를 원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이 페이지를 활용해야합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과 떨어져 귀하의 회사를 설정하는 방법을 결정해야합니다 소비자에게 귀하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다시 올 이유를 제공하고 업데이트를 공유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콘테스트를하고 실제 볼 가치가있는 완전히 무료 물건을 사용해야합니다

조직을 위해 소셜 네트워킹을 활용하려면 이러한 제안은 진정으로 환상적인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