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자동차

만약 당신이 스스로 살펴봐야 한다면, 여기 그것을 좁히기 위한 몇 가지 유용한 제안들이 있다.

당신이 당신의 자신에 보아야하는 경우에, 여기에 그것을 좁히기를위한 몇 가지 유용한 제안이 있습니다 전화 번호부를 얻고 광고를 확인하거나, 무리 도시에서 자동 수리를 위해 온라인으로 Google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흥미롭게 보이는 지역 내부의 일부를 선택하고 진정한 소풍을 찾으십시오.

개인이 어떤 일을 하기 전에, 노동 가격과 부품 및 출처에 대한 가격을 물어보십시오. 묻지 않는다는 것은 그들이 청구서를 작성하면 충격을받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부품 및 노동에 대한 보증에 대해 반드시 알아 내야 합니다 (노동을 잊지 마십시오 작은 퍼즐)

먼저 지역 사회에서 신뢰할 수있는 자동차 샵을 찾으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동차 문제가 발생하면 차량을 어디에서 가져 가는지 관찰하십시오. 좋은 친구와 이웃 사람들이 추천 할 자동차 샵에 대한 의견을 구하고 어떤 경험을했는지 알아보십시오. 특정 수리점을 경험 한 사람들로부터의 추천을 받으면 수리점이 얼마나 평판이 좋은지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예방 유지 보수 : 주요 수리비를 절약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오일 변경, 타이어 밸런싱 및 조정은 엔진을 유지하고 자동차, 학교, 쇼핑 잡무 및 기타 모든 것을 유지합니다. 자동 수리 연구

첫째, 당신은 TV, 라디오, 인터넷, 아마도 노란 페이지에서 어떤 광고보다 입소문이 더 신뢰할 수 있습니다. 친구, 이웃, 동료, 배우자 및 자녀와 이야기하십시오. 비슷한 차량을 가지고 있는 사람을 찾고 좋은 자동차 수리를 선택하는 데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당신이 이야기하는 사람들은 당신에게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를 줄 것입니다.

가능한 자동차 수리 시나리오를위한 청소년 준비 글러브 패널의 유지 보수 책을 확인하여 천천히 시작하십시오. 학생이 차량의 일반적인 수리에 익숙해지면 더 복잡한 시나리오에 대해 토론하십시오.이 시나리오를 단계별로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어떤 종류의 사고 나 문제가 발생했을 때 시도하십시오. 십대는 이 사실과 전략에 매우 만족해야 합니다.

기술자의 팔에 있는 ASE 패치 또는 서비스 센터의 AAA 또는 BBB 스티커는 사기가 없는 시설과 관련하여 전혀 의미가 없습니다. 추천 추천은 정직하게 보이는 상점조차도 자동차 수리 가격을 확인하는 것처럼 파괴적일 수 있습니다. 정직한 메커니즘 @ EzineArticles 또는 RepairTrust가 없습니다. REEE 사기 방지 팁은 자동차를 방문 수리 사기 기사 @ RepairTrustOne 지속적인 가시 일반적으로 종이 서비스 매뉴얼은 자동차 그리스입니다 가정 정비사의 측면은이 매뉴얼에 대한 페이지에 얼룩이 있지만 나오지 않습니다 많은 책이 그런 식으로 망가졌습니다 몇 가지 그리스를 제거하는 기술을 사용하는 동안, 당신은 일반적으로 페이지에 거대한 얼룩을 사용하여 남아 있습니다 부분적으로 수리 절차 단계 또는 다이어그램을 모호하게하는 영역을 제거하기를 원하면 시간을 소비하므로 수리 작업을 수행해야 할 때 시간이 단축 될 수 있습니다

기술자의 팔에 있는 ASE 패치 또는 프로그램 센터의 실제에 있는 AAA 또는 BBB 스티커는 사기가 없는 시설과 비교하여 전혀 의미가 없습니다. 부정적인 피드백 권장 사항은 정직한 상점조차도 파괴적일 수 있습니다. 자동차 수리 가격 : 정직한 역학 @ EzineArticles 또는 RepairTrust가 없습니다. E 사기 예방 요령 방문 자동차 수리 사기 기사 @ 수리 신뢰

자동차 라디에이터에서 올바른 냉각수를 즐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 물만 사용하지 마십시오. 수은 이 상승하자마자 자동차가 과열되지 않도록 실제 적절한 비율로 부동액을 포함합니다. 일반적으로 작업대는 50 믹스 수행

자동차 정비사와 관련하여 차량을 가져갈 때 차량을 편리하게 유지하는 것만으로 모든 서비스 또는 수리에 대한 정확한 문서를 보관하십시오. 사람이 상점에 가지고 온 지 오래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한 달 전에 문제를 제기했을 때보다 문제를 제기했을 때 자동차를 가져갈 가능성이 더 높다.

당신은 차고가 브레이크, 변속기, a / c, 또는 디젤 조정에 집중하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상점은 특정 유형의 자동차를 전문으로하는 반면,이 상점은 다른 시스템이나 차량에서 실행됩니다. coryo 당신이 선택한 수리점

전화를 걸기 전에 몇 개의 자동차 수리점과 함께 좁히고 필요한 작업에 대한 견적도 있습니다. 또한 노동 률과 부품 구입 장소에 대해 질문해야 합니다. 최고 품질의 부품만을 사용하는 상점을 자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편으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