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마지막으로,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수많은 페이스북 친구들과 트위터 팔로워들은 여러분의 MLM 리드 세대를 증가시키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많은 페이스북 친구들과 트위터 팔로워들은 당신의 MLM 리드 세대를 증가시키지 않는다. 당신은 먼저 사람들에게 진정으로 의사소통해야 한다.

대부분의 괜찮은 네트워크 마케터들은 각각의 새로운 리드가 그들의 다음 록스타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그들의 고용을 촉진시키기 위한 매우 생산적인 도구라고 생각할 수 있다.

그러나 많은 측면들이 사람들이 사람들의 꼭대기에 접속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가장 큰 측면은, 추가적인 매력적인 이메일, 블로그 또는 인터넷 페이지를 캡처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가장 먼저 접속해야 한다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하여 후크업을 하는 것은 물론 좋지만, 전화 안에서 전화를 걸어 개인에게 전화를 걸면 큰 도움이 되지 않는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업데이트하려면 많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가 자주 업데이트를 기대합니다.이를 통해 오지 않으면 7일 동안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많은 사람들을 잃을 수 있습니다.

유사성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미지, 증언, 카피라이팅, 글꼴 및 언어가 대상 최종 사용자의 이미지와 일치하는가? 우리는 종종 개인들이 우리와 똑같이 원하기 때문에 사는데, 같은 수준을 가지거나 찾습니다

만약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원하는 그런 사람을 가진 사람이 있다면, 아마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여러분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페이스북과 트위터 같은 플랫폼은 정기적으로 SNS 마케팅을 하는 것으로 판명된다.

끝필요한 소셜 네트워킹 팔로워 특별하고 독점적인 제공 고객에게 침을 흘릴 수 있는 것, 찾기 어려운 것

고객/독자 지원 – 고객이 원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하는 비즈니스에 도전하지 않음 – 고객이 참여할 수 없는 고객을 도울 수 있는 다른 회사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용의가 있음

휴일의 사진은 블로그에서 논의할 수도 있다.

만약 구매자들에게 자신을 더 잘 알게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제품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일 것이다.팁 2: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와 함께 있어야 하고, 당신의 소상공인이 할 수 있는 누군가를 고용할 필요가 없을 때 당신은 일주일에 한 번 블로그를 시작해야 하고, 페이스북은 이틀에 한 번꼴로 해야 한다.

또한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한 번 극도로 한 번만 하면 당신은 트위터에서 당신의 조직을 따라야 한다.

잘 따라가라 소셜 미디어에서 활동적으로 지내도록 하면, 그 회사는 당신이 말할 것을 포함하는 것을 소중히 여기는 당신의 고객들에게 감사하고 있다는 것을 소비자들에게 보여줄 것이다.

당신의 독특한 맛 프로필은 무엇인가요? 와인 한 병에 다양한 달콤함을 무게를 두어라. 각 프로듀서 스노 마케팅은 당신이 당신의 게시물을 올릴 때 독특한 맛 프로필을 만들어낸다. 당신이 이미 다루었던 물건들을 전달할 때, 당신의 독특한 맛 프로필인 물질들은 당신의 게시물에 1가지 다른 것들과 함께 제공해야 한다.

그들은 유튜브 1면에 있는 동영상을 어떻게 선정할지 아는 사람들이 특정 키워드를 선택해서 그 동영상에 대한 많은 호감, 댓글, 공유를 보기를 원한다.

샴페인은 프랑스 지도자들과의 제휴로 유명해졌는데, 유럽 로열티는 샴페인에서 나온 반짝이는 와인의 메시지를 마케팅했고, 따라서 사치와 힘과의 연관성을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사용하여, 당신은 당신의 틈새에서 로열티에게 권위에 대한 기회를 얻었다;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당신의 현장 시장 내에서 확실한 리더라는 것을 보여주며 오디오 전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시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검색란을 찾아라. 그리고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를 강화하라. 사람들의 목록을 보고, 친구에게 자리를 주고, 후속 목록을 만들 때,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해 호기심이 많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프로필을 얻으라. 당신의 고등학교 친구들은 당신이 당신의 프로필에 원하는 사람들이 아니다. 그들은 당신이 제공해야 할 것을 사용하여 재활용될 수 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의 방해가 될 것이다.

넷째, 좋은 성과를 유지해야 한다.

개인적인 의무로 업데이트하고, 질문에 답하고, 도움을 주는 것을 더 많이 하라. 이런 식으로 결국 접촉하고 관계를 훨씬 더 잘 구축하게 된다.

링크드인에 있는거야? LinkedIn은 트위터나 페이스북처럼 매우 중요한 존재가 되었고, 소셜 소재의 세계가 되었다. 당신은 그것에 당신 자신의 개인 계정을 설치해야 하고, 그 후에 당신의 프로필이 공개된다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LinkedIn을 통해 사람들이 당신과 함께 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만들어야 할 때 당신은 때때로 당신이 만들어야 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메인이 무선 소셜 미디어라면, 당신은 당신이 Linked의 내재된 힘을 잊거나 무시하는 것에 대해 긍정적인 태도를 취해야 한다.

이제 당신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잃어버린 시간 탐색과 궁금해하는 것, 그리고 의미 없는 토론을 최소화하는 것, 그래서 축하합니다, 성공에 한 걸음 더 다가서십시오.) 그렇다면, *ahem, 당신의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오피가이드 것인가? 그들을 만나기 전에 측정할 수 없다면, 네 자신을 발로 차버릴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