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신용카드

신용 점수가 낮을 때 가장 해로운 부분은 신용 평판을 재건하는 것이다.

낮은 신용 점수를 갖는 가장 해로운 부분은 신용 평판을 재건하는 것입니다. 그렇게하는 간단한 효과적인 방법은 다른 대출이나 신용 기반 카드를 꺼내 실패없이 상환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위험을 바라 보는 대출 기관을 찾는 것은 문제입니다.

직불 카드는 일반적으로 계약을 완료하기 위해 PIN (개인 식별 번호)이 필요합니다. 이는 사기성 작업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기 위해 당신이 매우 확신하게되면, 당신은 즉시 당신의 오래된 것들을 적절하게 닫아야합니다. 계좌 잔액이 명확하기 때문에 당신의 계좌가 봉인되어 있다고 가정하십시오. 카드 회사에 다시 확인해야합니다.

다음 진술을 고려하십시오 : 부는 풍요의 상태를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무언가를 상환하는 사람들은 단순히 물건을 지불하고 있지만, 그 후에 지불할 권리를 위해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재정적으로 앞으로 나아가는 대신 실제로 더 많은 빚을지고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마음 속에, 당신이 셔츠에 투자하기 위해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금리는 당신이 관심을 고려할 때 전혀 의미가 없습니다. 그러나 재정에 관한 책을 구입하거나 누군가가 당신에게 돈을 벌 수있는 기술을 가르쳐주는 코스를 선택하면 실제 추가 지불이 잘 될 것입니다.

은행은 연회비 (초기 연도의 경우)와 월간 유지 보수비 (첫 달의 경우)가 초기 차용 한도에 부과된다는 사실을 미리 알려주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시작시 공물 카드가 실제로 신용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또 다른 일은 소매점 카드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소매점 카드는 자격을 얻기 쉽고 종종 반환 고객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지만 소매점 신용 카드를 신청하고 즐기는 것은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유의하십시오, 그래서 응용 프로그램을 아래로 유지

카드 통합은 또한 당신이 훌륭한 수준에서 신용 등급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여러 가지 청구서를 지불하는 데 더 많은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며, 신용 보고서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이를 하나로 통합하면 더 낮은 동등한 지불금을 즉시 지불 할 수 있습니다.이 특별한 것은 미래의 모든 직업에 대한 신용 등급을 높이고 강화합니다. 비교에 대해 생각해 봅시다. 신용 신용 기록은 어느 것이 더 나쁜가요? 각각 1,000 달러의 신용 카드가 있는 3 개의 신용 카드와 각각 330 달러의 잔액이 있거나 990 달러의 잔액을 사용하는 3 개의 카드와 잔액이 0인 다른 2 개의 신용 카드가 있습니까? 응답은 일반적으로 차이가 없을 것입니다. 두 상황 모두에서 총 990 달러의 잔액 외에도 총 3,000 달러의 크레딧을 갖게됩니다. 그러나 신용 분야에서는 $ 990의 카드가 하나있는 것이 잘못되었습니다. 훨씬 더 나쁘다.

몇 달 후에, 당신은 당신의 지위의 향상을 볼 수 있습니다. 신용 점수가 정말로 낮 으면 12 개월 이상 선불 / 보안 분 카드를 계속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신용 번호를 수정할 때 에너지에 대한 보상을 받게된다는 것입니다.

카드는 정상적인 신용 카드로 작동합니다. 저축 예금 잔액의 일부로 제공되는 문제 자금 일반적으로 50 % 또는 100 %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1,000 달러 저축 계좌는 500 달러 또는 1,000 달러의 신용 카드가 인사말 카드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카드 소지자가 정기적으로 지불하는 한, 돼지 저금통은 절대로 만지지 않습니다.

선불 신용 카드는 아주 간단하게 몇몇 신용 또는 책임 카드 같이 작동하기 때문에 이렇게 지명된다; 단지 아주 가능하게 진보된에서 지불된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어떤 신용도 선불 카드로 실행하지 않는다, 당신은 첫째로 지불하고 나중에 써야 한다; 반대로 대략 작동하는 전형적인 은행 플라스틱과는 달리, 그것은 꽤 제한적으로 들리지만, 사람들과 관련된 사람들은 선불 카드가 표준 충전 타로 카드보다 더 편리하고 더 바람직하다는 것을 알게 된다.이런 종류의 카드로, 당신의 지출은 당신에게 이메일을 보낼 정도로 갈 수 없다. 당신이 과소비하는 경향이 있거나 지출을 통제하기를 원한다면, 선불 카드는 정말 좋은 카드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을 어디서 얻을 수 있습니까?

다기능성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에게 더 높은 다기능성을 제공하는 선불 충전 카드를 좋아할 것입니다. 아마도 비즈니스에서 가장 사랑받는 카드는 소비자가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완벽하게 맞는 카드를 선택할 수있게 해주는 여러 패키지로 제공됩니다

사람들은 분명히 그들이 쓰고 있는 돈이 어떻 카드결제 게 그들의 것이 아닌지를 잊어버린다. 그것은 아마도 신용카드 제공자일 것이다. 그래서 그것은 엄청난 가격에 도달한다.

진실은, 당신이 새로운 금융을 얻지 않는 한 당신의 신용 등급을 향상시킬 수 없다는 것이다. 새로운 대출을 받는 것이 당신의 신용 순위를 향상시키는 유일한 방법일 수도 있다.

저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