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 온라인쇼핑몰

예를 들어, 아마존을 보자, 그것은 인터넷에 아주 좋은 비교와 리뷰 웹사이트다.

예를 들어 Amazon을 살펴보겠습니다.이 웹 사이트는 인터넷에 적합한 비교 및 검토 웹 사이트입니다. 제품의 자동차와 품질을 다양한 다른 제품과 비교하고 검토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배송 정책과 배송 비율이 있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동일한 주소로 배송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구매 당 배송료가 부과된다는 것입니다. 배송시 대량 구매에 대한 할인은 없습니다.

그러나 인터넷상의 쇼핑은 창고에서의 일반적인 쇼핑과 다르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온라인 선물 가게를 할 때 믿을만한 5 가지 제안이 있습니다.

가스는 비싸고, 연료 배출은 환경에 나쁘다. 그것이 내가 잃어버린 상황이라고 부르는 것이다!온라인 쇼핑은 기름을 사용하지 않는다. 그것은 운전하는 것과 같은 수준의 오염물질을 생산하지 않으며, 개인용 컴퓨터에 연료를 주입하는 데 필수적이다.

Sweetheart Sales Agents 만약 당신이 내가 당신을 따라다니며 귀찮게 하는 영업팀에 있는 것처럼 짜증이 난다면, 온라인 판매원들이 연인처럼 보일 것이라고 확신하라. 일단 내가 여성 비즈니스 정장을 사러 나갔을 때, 나는 단지 그녀의 제품을 이해하는 누군가의 도움을 원한다.

왜냐하면 소매업에서는 판매원들의 급여가 당황스러울 정도로 낮기 때문이다. 당신이 구입할 수있는 상품과 나를 위해 일할 것입니다 나는 의류를 판매하는 서비스 수리점을 제안하고, 영업 사원에게 그들과 관련된 성가심없이 고객을 돕는 방법을 특별히 가르치는 운동 세션을 제공합니다

쇼핑몰과 상점은 제한적이고 특별한 제품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을 통해 수백만 개의 항목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일반적으로 항목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벽돌과 박격포 상점에서 일반적으로 찾을 수없는 정확히 원하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쇼핑몰은 쇼핑몰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쇼핑몰은 엔터테인먼트에 관한 것입니다. 쇼핑하지 않고 쇼핑몰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영화관을 캡처하시겠습니까? 지역 소매점에 가십시오. 대부분의 주요 쇼핑몰은 최신의 현대 영화관을 제공한다.

맛있는 식사를 원하십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몰에가는 것은 단순히 정크 푸드와 나뭇 가지에 핫도그에 관한 것입니다 몰은 다양한 훌륭한 식사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중국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멕시코, 당신은 당신의 처분에 레스토랑의 과다가 정말 기쁨을 만들고 싶습니까? 빙상 스케이트는 어때? 지퍼 위 안감이라도? 당신은 아마 어떤 지역 쇼핑몰에서도 이것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온라인 사기는 쇼핑객을위한 악몽에 빠지고 있습니다. 커플 옵션 사기에 빠지고 새로운 고객으로부터 돈을 훔치는 일부 피싱 웹 사이트 온라인 쇼핑객은 집주인에게 도달하지 않는 한 제품의 실질적인 구매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온라인 상점이나 상점에서 현금 및 수표를 수락하지 않기 때문에 템플릿을 사용하거나 신용 카드 또는 채무 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리조트 몰에는 수많은 활동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는 훨씬 더 많은 쇼핑 상점을 찾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볼링장, 당구대, 아케이드, 헬스 센터, 대형 영화관 및 콘서트가 열리는 아트리움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른 주요 이벤트도 있습니다. 사회 주변의 정말 훌륭한 쇼핑몰 중 일부는 심지어 캐나다에서 가장 큰 쇼핑몰 중 하나에는 대형 롤러 코스터와 다른 쇼핑몰 rrnclur가 있습니다. 대형 실내 서핑 세그먼트

쇼핑 바우처는 모든 상점이나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조각 수표입니다. 이제 쇼핑 바우처를 가진 개인이 온라인 쇼핑을 위해 온라인 쇼핑을 위해 해당 쇼핑 바우처를 사용할 수 있는 날은 쇼핑을할 시간이 없는 숙련된 옵션입니다

나를 위해 웹에 쇼핑하는 것이 쇼핑몰에 쇼핑하는 것이 더 낫다 1 나는 내가 구매를 선호하는 제품의 가격을 직접 비교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더 우수하고 더 적은 것을보기 위해 한 소매점에서 다른 소매점으로 점프 할 필요가 없다 또 다른 것은 언제든지 쇼핑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일주일에 24/7 일, 쇼핑몰에 비해 수십 또는 수천 명의 쇼핑객과 함께 나쁜 물건을 쌓을 필요가 없다 온라인 쇼핑에서 제품이 주어진 주소로 배송되므로 개인 1 어쨌든 온라인 쇼핑이나 쇼핑몰을 통한 쇼핑은 물리적 연결 기능이 없지만 비슷한 이점이 있습니다. 쇼핑의 개선 수단, 물건을 찾는 것은 무엇이든 쉽습니다. 돈을 갚을 돈이 있는한 쉽습니다.

당신의 식료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한 가지 매력적인 요소는 일반적으로 당신이 슈퍼마켓의 선반 안에서 만나는 물건들 빙고 을 사는 데 덜 영향을 받을 것이다. 누군가는 확실히 필요하지 않지만 좋아 보이고 거래해 왔다. 대부분의 물건들은 어쨌든 당신이 절대적이지 않기 때문에 쓰레기로 끝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