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만약 당신의 마케팅 전략이 당신의 일의 절반을 성취한다면 당신은 기억할 것이다.

귀하의 마케팅 전략이 성공한 사람들의 절반이 성공한 경우를 기억할 것입니다. 사람들은 마케팅에 적합한 종류의 팁을 선택하지 않으므로 전문 지식 실패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마케팅 무기고에 추가하는 핵심 구성 요소이지만 마케팅의 기본 사항은 항상 동일하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는 흥미로운 요소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네트워킹의 힘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또 다른 마케팅 팁은 관심있는 사람들이 디지털 메일을 통해 블로그에 올릴 수 있도록 매우 간단합니다. 또한 틈새 시장에 있는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에 대해 의견을 말하십시오. 다른 블로그에 의견을 말하면 느낄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에는 Face Book 페이지 상단에 댓글을 남기면 Face Book에 블로그를 게시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어제 나는 Fortune 500이되어야하는 유명한 회사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책을 얻기 위해 sns 마케팅을 고용하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연간 약 14 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가 실제로 디자인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소셜 미디어는 고객과 잠재 고객에게 눈에 띄는 것을 보장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물건을 알고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말하는 것을 알고 그것은 느낌을 구축합니다. 그리고 오늘날의 영역에서는 종종 구매할 사람을 얻기 위해 신뢰의 보트로드가 필요합니다 디자인 서비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회 컨설턴트의 도움을받는 것 이외에 어떤 사람도 후원자를 구하기 위해 무언가를 시도하지 않습니다. 잠재 고객에게 인간성을 묘사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흥미로운 사진을 페이지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샴페인은 좋은 삶의 상징이 될 수 있습니다 축하, 기념일, 휴일 및 마케팅과 광고 사이의 나의 길은 중소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흡수했으며 소셜 미디어가 비즈니스를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삶의 상징이기도합니다 당신의 회사는 Twellow와 무료로 서명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업계에 있습니다 Twellow는 Twitter 사용자를위한 노란색 페이지입니다 Tweepi와 함께 서명하여 산업 분야를 목표로 하는 사람과 기업을 확보하다

링크드인에 있나요? LinkedIn은 Twitter 및 Facebook과 마찬가지로 소셜 미디어의 세계에 포함 된 방법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계정을 늘리고 프로필이 공개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LinkedIn은 때때로 사람들이 LinkedIn을 통해 쉽게 연락 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따라서 대상이 소셜 미디어 인 경우 의심의 여지없이 잊어 버리거나 무시하지 마십시오. 링크드인의 타고난 힘

가장 잘 작동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실제로 당신을 위해 일한다는 것을 보장 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자신의 소셜 미디어 효과 연구의 출발점으로 인식 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조언과 함께 취해진 일부 개인적인 조정은 독점적으로 실행 가능한 계획을 세우는 것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저는 2010년을 기억합니다. 제가 지역의 사업주들이 온라인으로 시장을 개척하는 것을 돕고 있었을 때, 기본적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터들이 현재 이러한 기업들에서 하는 것을 허용함으로써, 진행률은 연간 약 60,000달러 – 80,000달러였습니다.

sns http://channelcan.com 마케팅 소셜 네트워킹 전화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노키아는 기억 상실로 고통받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연결 기능을 포함하여 Wi-Fi는 완전한 aplomb으로 시연되었지만 3G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습니다. 모든 국가 나 지역에서 Wi-Fi 서비스를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우리 모두는 상록수 GPRS / EDGE에 남겨져 우리를 지원합니다.

심지어 오늘날까지도 내가 2개의 밥을 올렸을 때 카페인 비디오가 있는 음식은 여전히 그 남자를 위한 조회수, 코멘트, 그리고 리드를 만들어내고 있다.

그리고 나는 2010년 11월 이후로 어떤 일도 하지 않았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요소는 항상 경쟁자를 살펴 보는 것입니다. 경쟁자가 무엇을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전략을 미래의 목표로 구현할 수있는 아이디어가 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