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당신은 당신의 틈새시장에서 전문가가 되기를 원하기 때문에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너무 폭넓게 관여하지 마라.

당신은 당신의 틈새 시장에서 전문가가되기를 원하므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마십시오. 특정 틈새 시장을 정의하고 더 엄격하게 정의 된 틈새 시장 내에서 사람에게 가면 알려 지도록 노력하십시오.

어제 나는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이 될 잘 알려진 회사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책을 즐기기 위해 고용하고 있다고 들었다. 그래서 그들은 봄에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

넷째, 당신은 당신의 게시물에 대한 애그리 게이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이 순간 하나를 사용하여 시작합니다 애그리 게이터 프로그램은 당신이 조화로 여러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미래의 데이트에 게시물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이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많은 에너지와 활기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Tweet Deck과 Hoot 스위트 웹 사이트에서 그들을보고 당신은 그들이 선택할 비용이 아무것도 찾을 수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4900 만 개의 버블이 있어야한다고 조언합니다 – 애틀랜타 이혼 변호사 병 이전에는 특별한 가치가 없었습니다, 다른 컴퓨터 시스템은 sns 마케팅을 추가하는 진정으로 흥미로운 사실입니다 – 누군가가 당신의 다음 샴페인 한 잔을 가질 수있을 때 언급 할 것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 위에 무엇을 게시하든 상관없이 더 나은 관점을 위해 흥정을 유지하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긍정적인 것은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했을 때 기분이 좋아지게 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그들은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당신이 어떤 거래나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있는지 보기 위해 다시 방문할 가능성이 더 높다.

배터리 수명과 관련하여 가장 적게 말할 수 있습니다. 즉, 단 2 영업 시간 내에 배터리 바가 하나의 삽입물을 떨어 뜨립니다. 중요한 전화 누락을 피하려면 매일 전화를 충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년간 마케터들은 TV, 라디오 및 그래픽과 같은 단방향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판매해 왔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새로운 마케팅 매체이며 다르게 취급되어야합니다. 소셜 네트워킹을 통해 고객의 목소리가 마케팅 메시지보다 크게 들릴 수 있습니다. 마케팅 캠페인이 온라인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위한 선택이 무엇이든, 올바른 문장 구조를 사용하도록하십시오. 예를 들어 LOL 또는 LMAO와 관련된 약어를 사용하는 것이 유혹적입니다. 회사에 대해 많이 알고있는 베테랑으로 만나기를 희망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모든 것을 올바르게 철자하고 구두점을 사용하는 데 최선을 다하십시오. 시간을 낭비하는 장소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되고 변화하며 때로는 이러한 변화를 지원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나는 2013 년에 대인 관계 네트워킹 마케팅을 안내하는 10 가지 팁을 나열합니다.

당신이 구성하는 콘텐츠는 당신의 성공을위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당신은 확실히 고무적인 콘텐츠를 만들 때 홍보 세계를 흔들 것입니다 학위는 당신에게 감사 할 것입니다 sns 마케팅 그들은 당신의 행동에 응답하고 당신은 훌륭한 콘텐츠를 생산 뒤에 보상을 볼 것입니다

희소성 – 당신이 새로운 차를 얻고 싶은 경우에 사람은 차 또는 트럭 마당을 방문하고, 당신의 눈을 사로 잡는 차의 종류를 보는 상상하십시오, 판매원은 그들이 그런 차를 많이 생산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확실히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누군가가 하기 전에 그것을 한다.

희소성의 열쇠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의 동맹이다.

둘째, 예약 된 시간을 저장하여 정보를 만들고 준수하십시오. 너무 쉽게 앉아서 정보를 게시하고 알기도 전에 오전 3시에 시작하십시오!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예약하고 시간 프레임마다 한 시간 정도를 보낸다. 주 동안, 나는 매일의 일상 생활에서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나의 현재 사건,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사용하는 RSS 피드, 내가 좋아하는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그 깔때기 같은 웹페이지를 서핑하는 것이 포함된다. 내가 이전에 말했던 추기경 4개 항목을 게시하는 것과 동일한 시작 사용

그러나 그것을 적용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아마도 도움을주는 전략이 비즈니스에 적합하지 않았거나 심지어 계획을 세우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합류했을 카카오 친구 늘리기 수도 있습니다. Facebook과 Twitter가 온라인 마케팅 목적을 구성하는 것은 단순히 끝나지 않습니다. 실제로 비즈니스에 원하는 결과를 얻으려면 많은 연구, 전략 계획 및 완벽한 실행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 한 소셜 미디어를 사용 하는 경우, 특정 엔터테인먼트에 대 한 그것을 사용 하 여 매우 다양 한 경우는 매우 공개 될 수 있습니다 정확히 당신이 하 고 그들을 통해 말할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을 생각 하 고 귀하의 비즈니스는 아무도 게시 무엇에 대 한 인식을 지불 하지 않는다고 생각 하는 실수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모든 사람이 관심을 지불 하 고 그들은 계속해서 집중 합니다 추가 손에, 직업은 정말 당신을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 하지 않는 옵션을 포함 합니다 그것은 당신 보다 더 나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