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자동차

때때로 수천 달러의 돈은 당신의 현재를 새롭게 하기 보다는 중고 부품을 멀리한다.

때로는 수천 달러의 돈이 새로운 것이 아닌 중고 부품을 제거합니다. 일부 차고는 중고 부품을 기대해야하는 폐차장과 계약 또는 파트너십을 맺을 것입니다.이 옵션이 있는지 여부를 묻습니다. 모든 차고가 있지만 예산이 부족한 경우 실제로 1을 보아야 합니다. 차고가이 옵션을 제공하는 경우에도 직접 실현 차량을 위해 중고 부품을 고용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폐차장에서 항상 준비되어 있는

당신은 당신이 아이 좌석에 관하여 SUV로 이렇게 가깝게 주차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영화는 돌진하고 당신의 직감에 따라 따라 가지 않는다 당신이 돌아올 때, SUV는 사라지고 일반적으로 당신의 문 안쪽에 3 개의 기본적인 움푹 들어간 곳과 움푹 들어간 곳이다 이제 당신은 하나를 수리하기 위해 수행 된 자동차 수리를 얻어야 할 것입니다!부모들이 아이들을 어린이 좌석에 묶을 때, 문을 꽤 넓게 열어야 한다.

엄마나 아빠는 아마 이 특별한 것을 깨닫지도 못한 채 당신의 차를 부딪혔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다른 곳에 주차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숙련 된 수리공은 당신이 신뢰할 수있는 기술을 가지고있을 때, 자동차 수리가 필요하기 전에 몇 초 동안 당신은 훌륭한 조언을해야합니다. 스피드 다이얼에 자동차 정비공이 없다면, 자동차를 사용하여 신물이 나기 전에 파트너십을 개발할 수있는 환상적인 좋은 시간을 시작하십시오. 차고가있는 수익성있는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형성하는 사람은 거의 주치의가있는 것과 같습니다. 검진, 예방 치료 및 치료를 위해 차를 가져 가라. 연결된 장비 아이들 Y 초보운전연수 oud는 아들이나 딸을 신뢰하지 않고 좋은 MD를 모방하지 않고 그들 모두와 먼저 관계를 맺고 정확하게 존경심을 가지고 차를 대할 것입니다.

B & M 오키나와 빌의 소유자 자동차 수리 및 헤드 정비사인 Bill Siekert는 인근 기지에서 제공되는 자동차 서비스 중 계약에 따라 운영되는 것을 고려할 때 가격이 약간 높으며 솔직히 모든 독점권을 보유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할 수있는 요소는 당신에게 추천하는 것입니다 자동차 서비스 상점과이 품질의 한 가지 좋은 지표는 실제로 그들은 잘 알려진 자동차 협회의 회원입니다 그런 종류의 국가 회원은 품질의 환상적인 지표입니다 높은 조직은 일반적으로 매우 엄격한 표준에 대한 승인 된 자동차 수리 시설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것이 서비스 상점이 ASE, 또는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 인증 된 기술을 고용하는지 결정합니다

현지 소유의 상점은 대개 훌륭한 개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신속하고 올바른 방식으로 수리를 돕습니다. 그들은 도시의 친구이며 고객 추천의 아름다움을 이해합니다. 또한 그들의 메커니즘은 지식이 풍부하고 숙련되어 있습니다. 자동차 모델의 거의 모든 종류의 제품 전문가가 아닌 한 브랜드 만 수행하고 모든 제품을 수정합니다.

팁과 제안은 자동차 지하 세계와 함께 표면에서 긁히기 만합니다. 확실한 기술은 실제로 필요한 것이 경험이 풍부한 내부자 정보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는 실제로 진행되고 있으며, 자동차 수리의 합리적인 것으로 보이기 위해 실제로 진행되고 있는 것을 식별하는 접근 방식은 당신을 되돌릴 것입니다. 올바른 지침을 통해 자동차 고객은 자동차 수리 비용을 모두 추정할 수 있습니다. 빈도에 대한 생각은 필요한 사기를 만드는 수준과 관련이 있음을 깨닫습니다. 좋은 소식으로 뒤덮인 노골적인 바가지 씌우기 그렇다면 터무니없는 가격이나 견적 같은 사기가 빈번하고, 서비스 고객들이 서비스를 수행하도록 하기 위한 공격적인 공포 전술이 매일 아침 발생한다.

재료가 전화를 걸기 전에 새로운 몇 개의 자동차 수리점을 좁히고 필요한 프로젝트에 대한 견적을 얻으십시오. 또한 노동 률과 부품 구입 장소에 대해 구체적으로 물어보십시오. 상점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가정 수리에 좋은 품질의 부품만 사용하십시오.

상점이 깔끔하고 존경스럽게 보이고 상점 주인에게 정직하고 간단하게 말할 수 있다면 너무 긍정적이라고 말하면서 모든 인증을보고 모터 바이크에 대한 경험이 얼마나 많은지 문의하십시오. 경험이 많을수록 더 빠르고 전문적으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위치가 될 것입니다.

할 수있는 요인은 개인에 대한 몇 가지 연구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자동차 정비소의 품질에 대한 좋은 지표 중 하나는 잘 알려진 자동차 회사의 회원 인 경우 이러한 종류의 국가 회원은 품질의 환상적인 지표입니다 이러한 조직은 일반적으로 승인 된 자동차 수리 시설 회원을 매우 엄격한 기준으로 유지합니다. 또한 소유 및 운영 서비스 상점이 ASE 또는 Automotive Service Excellence, 인증 된 이동

예를 들어, 당신이 g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의 차량 유형을 전문으로 하는 기계를 가지고 있는 자동차 가게를 발견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