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마스크

마스크가 오래되면 새기 시작할 것이다.

마스크가 노화됨에 따라 누출되기 시작합니다. 마스크의 쿠션이 노화됨에 따라 베개 또는 씰이 악화되기 시작하고 특히 마스크가 6 개월 이상인 경우 마스크가 누출되도록 트리거합니다. 때로는 완전히 새로운 마스크를 구입하지 않고도 마스크의 쿠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6개월마다 마스크에 CPAP 마스크 또는 CPAP 쿠션을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감정적인 가면을 벗는 것에 대한 걱정은 일반적으로 개발되었습니다. 특정 일을 하기 위해 받아 들여지고 다른 사람들을 위해 거절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감정이 받아 들여지고 바람직하지 않은 것에 대해 말하고 언급되지 않은 규칙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선택 항목을 코스로 변환하여 경로 패널의 버튼을 사용하여 클리핑 코스 및 기타 경로 기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Magic Wand 도구, 올가미 도구 또는 천막 도구와 같이 원하는 전략을 사용하여 선택 항목을 생성합니다. 천막이 선택을 둘러싼 후 Alt 또는 선택을 누른 다음 Make 작업 경로를 클릭하십시오. 아래 그림과 같이 경로 패널의 선택 단추

당신이 저렴한 가장 무도회 마스크를보고 있다면, 당신은 오피 기억해야합니다, 예쁘지만, 그들은 오래 지속되거나 자주 사용되도록 개발되지 않았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한 번만 사용한다면, 그것은 일을 할 수있는 마스크입니다 이러한 마스크와 함께하는 즐거움의 보장이 없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일부 마스크에는 마찬가지로 알코올 닦기 시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응급 상황 및 훈련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희생자와 함께 응급 제공자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CPR 포켓 마스크 세트에 알코올 닦기를 사용하면 실제로 추가 된 방어력을 확보 할 수 있으므로 시간이 오면 생명을 보존 할 수 있습니다.

CPR 포켓 마스크를 고를 때 가장 먼저 검색해야 할 것은 마스크가 보편적인가 하는 것이다. 즉, 마스크가 유아와 함께 성인과 어린이의 얼굴에 맞을 수 있습니까? 실제적으로 누구에게나 또는 어떤 크기에 맞을 수있는 마스크를 얻는 것은 응급 상황 서비스 제공 업체에게 실용적이고 매우 유익합니다. 단 하나의 마스크를 가져 오면 응급 서비스 제공 업체가 다른 사람을 처리 할 수 있도록 장비를 갖추고 있는지 확인하여 생명을 구하는 속도와 희생자의 생존율을 높입니다. 마스크에 부드러운 윤곽이있는 비닐 커프가있는 경우 일반적으로 크기에 관계없이 마스크가 누구에게나 적합 할 수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은 마스크가 크거나 작은 사람에게 형성되도록합니다.

마지막으로, 누출을 검사하기 위해 장치가있는 일반적인 수면 자세로 누워 있어야합니다.온라인 구매는 실용적 일뿐만 아니라 개인 환경에서 제품을 시도 할 수 있으므로 마스크를 사용하는 것과 유사하게 평가하도록하십시오. 샵 장소에서는 앉아있는 동안 마스크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기만적 인 적합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적절한 적합성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환경에서 새로운 마스크를 확인해야한다고 생각하십시오. 페인트 볼과 에어 소프트를위한 별도의 마스크 / 고글이 존재한다는 것을 종종 듣습니다. 그것에 대한 간단한 응답은 이제 마스크 / 고글이 개발되어 어느 게임에도 활용 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편의성 – 편안함 해저가 증가할 것입니다. Full Face 마스크를 사용하면 조절기 마우스 피스를 물어 뜯음으로써 턱 피로가 제거됩니다. 조절기가 마스크에 설치되어 마우스 피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염증을 줄이고 긴장을 풀고 건조한 피부에 편안함을 주는 겨울철에 만들기에 이상적인 마스크. 피부는 영양분을 공급받고 수분을 공급받는 느낌을 남길 것이다.

마찬가지로 얼굴 근처에있는 것보다 마스크 바깥 쪽이 더 시원할 때 얼굴 습기가 마스크 위로 증발 할 수 있습니다. 열 렌즈 또는 안티 렌즈가있는 페인트 볼 마스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열 렌즈를 사용하는 동안 선명한 시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두 개의 렌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얇은 공기 주머니가있어 얼굴과 실외 온도 수준의 습기를 차단합니다.

Nasal, Nasal Pillow 및 Complete Face Mask의 경우 : 코 아래에 눈금자를 똑바로 놓아 콧 구멍의 끝에서 끝까지 너비 측정을 결정합니다. 결정하는 영역은 외부 콧 구멍 사이의 공간입니다. 추가 용지를 사용하여 반대쪽 콧 구멍에 배치하여 도움을줍니다. 그래서 측정이 더 간단합니다. 메모장에서이 측정을 확인하십시오.

이제 조절기를 통해 규칙적으로 호흡을 계속하고 긴장을 풀어 마스크 대 얼굴을 바꾸고 머리를 뒤로 젖히십시오. 이제 머리를 뒤로 젖히고 손바닥으로 마스크 상단을 부드럽게 누릅니다. 심호흡을하고 이제 코를 통해 호흡하십시오. 마스크에서 부는 공기의 돌진은 물을 밀어 낼 것입니다.

, 만약 당신이 치료와 마스크에 익숙해지는데 시간이 필요할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이 들어올 수 있는지 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