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 중 몇 명이 벤치에 있거나 그들 중 한 명이 부상을 당하면 어떻게 될까? 갓 서명한 마이크 밀러 외에도, 벤치는 여러분이 들어본 적이 없을지도 모르는 많은 2라운드 선택권과 사람들을 가질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 중 몇 명이 벤치에 있거나 그들 중 한 명이 부상을 당하면 어떻게 될까? 새로 계약한 마이크 밀러 외에도, 벤치는 많은 2라운드 선택권을 가질 것이고 여러분이 들어본 적이 없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1분 후에 히트는 바닥에서 가장 강력한 라인업을 가지고 있을 것이고, 단지 몇 분 후에 그들은 가능성 있는 리드를 보호하려고 시도하는 미화된 CBA 팀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Phoenix Suns는 빠른 휴식 공격을 통해 비디오 게임의 속도를 높이려고합니다. 또는 샌 안토니오 스퍼스는 속도를 늦추고 샷 시계를 활용합니다. Ray Allen과 같은 게이머는 빠른 릴리스와 배수 파이프를 사용합니다. 무료 실시간 TV 중계 긴 다양성 3 점 샷 게임 플레이는 내가 실제로 본 NBA 게임에서 가장 확실합니다. 외관상으로는 부조리 한 것들조차도 크게 감탄할 수 있습니다. 느슨한 공을위한 다이빙과 느슨한 공을위한 다이빙을 포함합니다. 소지품을 회수하기 위해 수비수의 몸에서 농구를 던지기 비디오 게임의 모든 게이머는 원하는 모양으로 모양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농구 NBA 2K 8을 드리블하는 방법과 같은 농구 단점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헌신적인 NBA 팬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초보자도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나는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어떤 합의에도 관심을 갖지 않는다면, 그들은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수년 동안 하락과 엄청난 수익 손실을 방문하고 있다고 믿는다.

합리적으로, 만약 전사들이 거대한 남성을 원한다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들이 조금 도달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두인 무어헤드 주 출신의 케네스 파리드를 뒤쫓을 것이다. 그러나 68세의 나이로,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오랜 기간 동안 도달할 것이다.

1 – 르브론 제임스 또한 조금 앞으로, 르브론 제임스는 2010년 농구 시즌의 의심할 여지 없는 왕이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에서 뛰면서, 그는 그들을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의 정상으로 이끌었다. NBA 웹사이트에서 게이머 점수 95점과 2008-09년 NBA 올 디펜시브 팀의 지명으로, 그는 전형적으로 매직 존슨과 마이클 조던과 같은 전설들과 비교된다.

네이트 로빈슨 (Nate Robinson)이나 크리스 앤더슨 (Chris Andersen)이 10 개의 스트레이트 덩크 (또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덩크)를 놓치기를 원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게이머는 멋진 덩크를 끝낼 수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지만 실제로 5 초 이상 작업을 중단 한 후 대부분의 광채를 잃었습니다 45 초는 2 ~ 3 또는 잠재적으로 4 번의 시도를 위해 많은 시간을 제공합니다. 만약 게이머가 이 시간 안에 덩크슛을 할 수 없다면, 제안된 짧은 시계로, 액션은 훨씬 더 빨라질 것이고 게이머들은 그들이 지금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가져올 것이다 – 그들이 2분간의 완충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한다.

2 – Kevin Durant 마찬가지로 작은 포워드 – 오클라호마 시티 천둥을 위해 – Kevin Durant는 NBA에서 가장 빠르게 떠오르는 재능 중 하나입니다. 거의 22 세가 되지 않은 그는 PPG와 RPG가 각각 293과 730인 그룹의 중추입니다. 2 년간의 전문 농구만으로 듀란트는 10년 넘게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젊고, 박식한 그 요인들을 세계 최고의 게이머가 그들을 위해 뛰고 있다는 진실과 통합하면, 레이커스는 다시 한번 서방을 빠르게 물리침으로써 많은 눈을 뜨게 될 것이다.

첫째, 제닝스는 농구 플로어링의 어떤 지점에도 도달할 수 있는 폭발적인 첫 번째 액션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포인트 플레이어가 그룹을 돕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발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상대로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NBA 역사상 50점 이상을 득점한 최연소 게이머다. 단순히 20살이 되었을 때, 나는 더 이상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생각한다.

성취를 달성하기 위한 그의 성숙함과 의지에 대해 일부 플레이어는 등급을 매기고 비디오 게임의 순환을 제어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Jennings는 필요에 따라 공을 분산시키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NBA 역사상 몇 명의 포인트 가드가 실제로 그 롤을 선언할 수 있습니다

그들 중 가장 좋은 것은 저렴하지 않습니다. 진짜, 진짜 조각은 사인을 받고 NBA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영원한 조각을 위해 1500 달러 이상을 준비하십시오. 저지가 몇 년 동안 당신에게 봉사 할 것입니다. 사실,이 인기있는 NBA 스포츠 유니폼 중 일부는 엄마와 아빠가 같은 팀 및 / 또는 플레이어를 지원하는 경우 아이들에게 멀리 떨어져있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래리 버드는 잔인했다. 그는 이기기 위해 무슨 짓이든 할 것이다. 그리고, 그는 당신의 눈을 똑바로 쳐다보며 당신이 질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그리고 어떻게 많은 전설들이 그가 3점 컨테스트 전에 NBA 올스타전에서 락커룸으로 걸어들어와서 이렇게 잘 짖었다는 것을 말해준다.